무쌍오로치3 (1.03 스위치는 1.04) 에서 추가된 옵션은 일단은 이렇게 인것 같습니다. 희한하게 죄다 혼돈 잡아서 주는게 아니라 무사수행 보낸 애들이 하나씩 물어오네요..
1. 소령 : 적이 전력으로 공격해오게 되는 대신 획득 경험치가 증가한다.
ㄴ 결과화면 경험치는 증가하지 않는지 쿠노이치로 우에스기 구출전 노가다를 진행해봤지만 결과 경험치는 딱히 바뀌지 않았습니다. 그냥 적을 해치울 때마다 경험치 5 짜리 두루마리를 주는게 다인것 같네요. 캐릭터를 무사수행이나 축적경험치가 아닌 직접 키우고 싶을 때 사용해야 할 것 같습니다.
2. 거성 : 1000HIT 이상에서 차지신술 또는 고유신술을 사용하면 거대화한다.
ㄴ 공격이 불가능해지는 대신에, 몸이 거대화 하면서 이동만 해도 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그리고 점프로 지진을 일으켜서 거의 합체신술급의 넓은 범위에 피해를 줍니다. 단 장수나 몬스터에게는 아예 데미지가 안들어가는 수준이고 일반 병사에게도 잘해봐야 신속액션 보다 좀 낮은 급의 데미지가 들어가서.. 주력이라기 보다는 취미용입니다. 천공 효과라도 받았다면 조인의 각성난무 쓰는것 마냥 놀수도 있었을텐데 좀 아쉽네요.
3. 노도 : 격파 수에 따라 능력 상승. 능력은 각 시리즈에 따라 다름
ㄴ 자세하게 설명이 안나와 있어서 헷갈리긴 하는데 결국 공격력 상승으로 보입니다. 600K.O 정도만 넘어도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늘어나는게 체감이 될 정도에요. 그리핀 같은 몬스터도 그냥 평타로 패죽여지고, 원래 신격으로 강화가 안되는 트라이던트 통상 신술도 강해져서 진격이나 기타 옵션과 조합되면 통상신술 두 번만에 적장을 컷하는게 가능해질정도입니다(...) 사실상 진삼7의 폭풍 옵션인거 같은데, 정작 무쌍오로치3 에서는 폭풍 옵션이 따로 생기고 이쪽이 이름이 바꼈네요.
4. 폭풍 : 무장 격파 시 회오리가 발생해 주위의 적을 끌어당긴다.
ㄴ 적 무장 또는 카오스 오리진 등의 몬스터등을 잡으면 발동되는 듯 하며, 무장 격파 시 즉시 회오리가 발생해 주변의 적을 빨아당깁니다..!! 즉 스위치 콤보 사용시 발생하는 효과가 적 무장을 중심으로 더 넓은 범위에 발동하는 것으로 보이네요. 여튼 적 무장을 '격파해야' 효과가 발생해서 공격력 상승에 도움을 주는건 아닌데 이 속성의 의미는 이제 진삼국무쌍 장수들이 신속이 없어도 적 무장만 빠르게 컷하면 주변 병사들이 알아서 빨아댕겨져 오니 거기서 공격 몇 번 더하면 무장과 병사들을 한 번에 다 보내버릴 수 있다는 소리가 됩니다!? 결론적으로 신속이 없는 무장들의 격파수를 캐리해줄 속성 되겠습니다. 준 필수겠네요.
5. 유성 : 날려버린 적에게 추가로 날려버리는 탄을 심는다.
ㄴ 설명과는 다르게 그냥 자연속성 처럼 발동합니다. 네 자연속성 안붙는 조조님은 못쓰시는 옵션입니다. 효과는 그냥 구립니다. 날아간 적이 한 번 더 폭발해서 더 멀리 날아갑니다(...) 어디에 써야할지 아직 모르겠습니다. 제보 받습니다.
6. 공투 : 2P의 공격을 받고 번쩍인 적에게 차지신술을 적중시키면 대미지 증가
ㄴ 아직 못써봤습니다. 여튼 협력보다는 따로 떨어져서 싸우는게 더 효율적인 무쌍이니 만큼 어떻게든 협력해보라고 준 옵션인것 같기는 한데.. 몬헌 마냥 4명이서 레이드 뛰어야 하는 몹이라도 나오지 않는 이상 애매하겠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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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실 무쌍게임이 솔플게임이였으니..그냥 추가업데를 제대로해줄려나... 기대도안합니다 ㅋ | 18.10.19 12:4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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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격은 300히트이상 노도는 적 격파 진격은 초반부터 공업 가능한 옵션 노도는 후반부로 갈수록 쌔지는 옵션 선택은 자유 | 18.10.19 07:57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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