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12/10/09 Resident Evil.net 가입 방법 안내를 갱신하였습니다.
「RESIDENT EVIL.NET(이하, RE.NET)」이란, 바이오해저드 6를 보다 즐기기 위해서 준비된 완전 무료 게임 연동형 WEB 서비스. 바이오해저드 6를 플레이 하고 있는 친구는 물론, 전세계의 유저와 함께 즐길 수 있는 기능이 탑재되고 있으므로, 게임을 손에 넣으면 우선 등록하자.
「RESIDENT EVIL.NET」이란 무엇입니까?
「RESIDENT EVIL.NET【레지던트이블닷넷】※약칭:RE.NET【알이닷넷】」은 바이오해저드 6와 연동한 Web 사이트입니다. 플레이 데이터를 바탕으로 한 전적이나 랭킹의 열람, 친구와의 비교, 온라인 이벤트에 참가,「RESIDENT EVIL.NET」에서만 입수할 수 있는 아이템 등, 바이오해저드 6를 보다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RESIDENT EVIL.NET의 추천 열람 환경에 대해서 가르쳐 주세요.
추천 하는 열람 환경은 이하와 같습니다.
RESIDENT EVIL.NET(PC판 사이트)
·OS:Windows XP SP3,Vista,7 Macintosh OS X Leopard 이후
·대응 브라우저:Internet Explorer 8 이후, Firefox 최신판, Chrome 최신판, Safari 최신판
·필요 플러그 인:Adobe Flash Player 최신판
·coo-kie에 대해:당사이트에서는, coo-kie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브라우저의 설정에 의해 coo-kie의 수락을 거부하는(무효로 하는) 것은 할 수 있습니다만, 당사이트의 기능을 올바르게 이용하시기 위해서는, coo-kie를 유효하게 해주실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의 설정에 대해서는, 각 브라우저의 매뉴얼이나 헬프를 참조하십시오.
·ja__vasc__ript에 대해:당사이트에서는, 몇개의 페이지로 ja__vasc__ript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브라우저의 설정에서 ja__vasc__ript가 무효로 되고 있는 경우, 기능, 표시가 올바르게 동작하지 않는 것이 있습니다. 설정에 대해서는, 각 브라우저의 매뉴얼이나 헬프를 참조하십시오.
·OS:Windows XP SP3,Vista,7 Macintosh OS X Leopard 이후
·대응 브라우저:Internet Explorer 8 이후, Firefox 최신판, Chrome 최신판, Safari 최신판
·필요 플러그 인:Adobe Flash Player 최신판
·coo-kie에 대해:당사이트에서는, coo-kie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브라우저의 설정에 의해 coo-kie의 수락을 거부하는(무효로 하는) 것은 할 수 있습니다만, 당사이트의 기능을 올바르게 이용하시기 위해서는, coo-kie를 유효하게 해주실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의 설정에 대해서는, 각 브라우저의 매뉴얼이나 헬프를 참조하십시오.
·ja__vasc__ript에 대해:당사이트에서는, 몇개의 페이지로 ja__vasc__ript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브라우저의 설정에서 ja__vasc__ript가 무효로 되고 있는 경우, 기능, 표시가 올바르게 동작하지 않는 것이 있습니다. 설정에 대해서는, 각 브라우저의 매뉴얼이나 헬프를 참조하십시오.
「RESIDENT EVIL.NET」은 유료 서비스입니까?
아니오.
「RESIDENT EVIL.NET」은 무료 서비스입니다. 등록·이용에 해당 비용은 필요 없습니다.
「RESIDENT EVIL.NET」은 무료 서비스입니다. 등록·이용에 해당 비용은 필요 없습니다.
「RESIDENT EVIL.NET」에는, 어떻게 등록합니까?
인터넷에 접속 가능한 PC로부터 http://www.residentevil.net에 액세스 해 등록해 주십시오. PlayStation®3, Xbox 360으로부터 직접 등록할 수 없습니다.
등록에는 무엇이 필요합니까?
「RESIDENT EVIL.NET」을 이용하시기 위해서는,「CAPCOM 어카운트」의 회원 등록(무료)이 필요합니다.
「CAPCOM 어카운트」란 무엇입니까?
캡콤이 제공하는 Web 연동 서비스를 이용하시기 위해서 필요한 어카운트입니다.
「CAPCOM 어카운트」이외의 어카운트를 이용해 로그인할 수 있습니까?
네.
「Twitter」「Facebook」의 어카운트로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다만「Twitter」「Facebook」의 어카운트에서는 일부 기능을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모든 기능을 이용하려면 「CAPCOM 어카운트」에 등록할 필요가 있습니다.
「Twitter」「Facebook」의 어카운트로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다만「Twitter」「Facebook」의 어카운트에서는 일부 기능을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모든 기능을 이용하려면 「CAPCOM 어카운트」에 등록할 필요가 있습니다.
PlayStation®3,Xbox 360내의 세이브 데이터와「RESIDENT EVIL.NET」측의 데이터를 연동시키는 어카운트 링크는 어떻게 실시합니까?
PlayStation®3 -「RESIDENT EVIL.NET」상으로부터 PlayStationNetwork에 PSN 어카운트의 로그인 ID와 패스워드를 사용해 로그인하는 것으로, 세이브 데이터와 CAPCOM 어카운트가 링크 됩니다.
Xbox 360 - OPTIONS내의 데이터 송신 동의 화면내에 표시되는 18 자리수의 인증 코드를「RESIDENT EVIL.NET」에 등록하는 것으로 세이브 데이터와 CAPCOM 어카운트가 링크 됩니다.
「CAPCOM 어카운트」에 링크 할 수 있는 PSN 어카운트, 게이머 태그는 몇개까지입니까?
「CAPCOM 어카운트」에 링크 할 수 있는 PSN 어카운트, 게이머 태그는 1개입니다.
동일한 PSN 어카운트, 게이머 태그를, 복수의 「CAPCOM 어카운트」에 링크 시킬 수 있습니까?
아니오.
동일한 PSN 어카운트, 게이머 태그를 복수의「CAPCOM 어카운트」와 링크 시킬 수 없습니다.
동일한 PSN 어카운트, 게이머 태그를 복수의「CAPCOM 어카운트」와 링크 시킬 수 없습니다.
한 번 링크 한 PSN 어카운트, 게이머 태그를 해제하고 싶다.
어카운트 관리 메뉴내의「CAPCOM 어카운트」의 관리로부터,「이용 해제」를 선택하는 것으로「CAPCOM 어카운트」를 남긴 채로 「RESIDENT EVIL.NET」이라는 어카운트 링크를 해제할 수 있습니다.
해제를 실시하면 RE POINT를 포함한「RESIDENT EVIL.NET」측의 모든 데이터가 삭제됩니다.
해제를 실시하면 RE POINT를 포함한「RESIDENT EVIL.NET」측의 모든 데이터가 삭제됩니다.
「RESIDENT EVIL.NET」은, PlayStation®3, Xbox 360 본체로부터 열람할 수 있습니까?
아니오.
「RESIDENT EVIL.NET」은, PC전용 서비스입니다. PlayStation®3, Xbox 360과의 통신에 의한 연동 요소는 있습니다만, PlayStation®3, Xbox 360 본체로부터 열람할 수 없습니다.
「RESIDENT EVIL.NET」은, PC전용 서비스입니다. PlayStation®3, Xbox 360과의 통신에 의한 연동 요소는 있습니다만, PlayStation®3, Xbox 360 본체로부터 열람할 수 없습니다.
플레이 데이터는 언제「RESIDENT EVIL.NET」에 송신됩니까?
플레이 데이터의 송신은 각 모드의 결과 화면에서 자동적으로 행해집니다.
(송신을 실시하려면 , OPTIONS의 데이터 송신 설정으로 플레이 데이터의 송신에 동의 상단, 사용하시는 PlayStation®3, XBox 360이 인터넷에 접속되고 있을 필요가 있습니다)
※플레이 데이터에 근거하는 레코드는, 대략 1시간 마다 갱신됩니다.
(송신을 실시하려면 , OPTIONS의 데이터 송신 설정으로 플레이 데이터의 송신에 동의 상단, 사용하시는 PlayStation®3, XBox 360이 인터넷에 접속되고 있을 필요가 있습니다)
※플레이 데이터에 근거하는 레코드는, 대략 1시간 마다 갱신됩니다.
게임측과「RESIDENT EVIL.NET」측의 데이터는 각각 언제 반영됩니까?
플레이 데이터에 근거하는 레코드는, 대략 1시간 마다 갱신됩니다.
웹 레코드는,「RESIDENT EVIL.NET」에 로그인했을 때에 갱신됩니다.
RE POINT와 교환한 코스튬은 그 시점에서 게임 측에 반영됩니다.
월드 랭킹은 1일 1회의 집계 결과가 반영됩니다.
웹 레코드는,「RESIDENT EVIL.NET」에 로그인했을 때에 갱신됩니다.
RE POINT와 교환한 코스튬은 그 시점에서 게임 측에 반영됩니다.
월드 랭킹은 1일 1회의 집계 결과가 반영됩니다.
「RESIDENT EVIL.NET」앞으로 메세지가 도착했을 때, 게임 측에도 반영됩니까?
네.
「RESIDENT EVIL.NET」에 유저 앞으로 메세지가 존재하는 경우는, 게임 화면에 메세지가 도착해 있는 취지의 아이콘과 문언이 표시됩니다.
「RESIDENT EVIL.NET」에 유저 앞으로 메세지가 존재하는 경우는, 게임 화면에 메세지가 도착해 있는 취지의 아이콘과 문언이 표시됩니다.
게임내의 트로피 취득이나 도전과제 해제에「RESIDENT EVIL.NET」에 등록이 필요한 것이 있습니까?
아니오.
게임내의 트로피 취득이나 실적 해제에「RESIDENT EVIL.NET」에의 등록이 필요한 것은 없습니다.
게임내의 트로피 취득이나 실적 해제에「RESIDENT EVIL.NET」에의 등록이 필요한 것은 없습니다.
RE POINT란 무엇입니까?
「RESIDENT EVIL.NET」에 로그인하거나 온라인 이벤트에 참가하는 것으로 획득할 수 있는 포인트입니다.「RESIDENT EVIL.NET」내의 각종 콜렉션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습니다.
RE POINT는 구입할 수 있습니까?
아니오.
RE POINT를 구입할 수 없습니다.
RE POINT를 구입할 수 없습니다.
웹 레코드란 무엇입니까?
웹 레코드는 RESIDENT EVIL.NET 독자적으로 파고드는 요소입니다. 플레이 내용에 따라 배지와 메달을 입수할 수 있습니다. 게임측의 트로피나 도전과제와는 다른 성격입니다.
아이템 카탈로그란 무엇입니까?
RE POINT와의 교환이나 게임의 진행도에 의해서 취득할 수 있는 콜렉션 아이템의 일람입니다. RESIDENT EVIL.NET에서만 입수할 수 있는 추가 코스튬이나 바이오해저드 6의 세계관을 보다 깊게 이해할 수 있는 파일, 마이페이지를 커스터마이즈 할 수 있는 아이콘이나 벽지등을 다수 준비하고 있습니다.
마이 콜렉션이란 무엇입니까?
RE.NET상에서 소지하고 있는 콜렉션 아이템의 일람입니다.
입수한 코스튬이 게임 측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입수한 코스튬을 게임내에 반영시키려면 , OPTIONS내의 데이터 송신 설정으로 플레이 데이터 송신에 동의 상단, 사용하시는 PlayStation®3, Xbox 360이 인터넷에 접속되고 있을 필요가 있습니다.
코스튬의 입수 후, 게임을 기동했을 때, 혹은 데이터 송신 설정으로부터 데이터의 송신을 실시했을 때의 서버에의 접속 후 게임내에 반영됩니다.
코스튬의 입수 후, 게임을 기동했을 때, 혹은 데이터 송신 설정으로부터 데이터의 송신을 실시했을 때의 서버에의 접속 후 게임내에 반영됩니다.
온라인 이벤트란 무엇입니까?
온라인 모드의 전적을 집계·비교해 서로 경쟁하는 놀이를, 여러가지 룰로 정기적으로 제공하는 RE.NET상에서 행해지는 이벤트입니다. 참가자, 입상자에게는 RE POINT가 수여됩니다.
어떻게 하면 온라인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습니까?
기본적으로는 이하의 조건을 채우면서, 바이오해저드 6를 플레이 해 주시면, 참가의 의사 표시를 실시하지 않아도 온라인 이벤트에 참가해, 이벤트의 진행에 공헌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시는 PlayStation®3, Xbox 360이 인터넷에 접속되어 있다.
·어카운트 링크 끝난 세이브 데이터를 사용해, OPTIONS의 데이터 송신 설정에 동의 하고 있다.
(덧붙여 일부 온라인 이벤트에 대해서는, 참가 의사 표시가 필요한 것도 있기 때문에, 정확한 참가 조건에 대해서는,「온라인 이벤트」내의「참가 자격」을 참조하십시오)
·어카운트 링크 끝난 세이브 데이터를 사용해, OPTIONS의 데이터 송신 설정에 동의 하고 있다.
(덧붙여 일부 온라인 이벤트에 대해서는, 참가 의사 표시가 필요한 것도 있기 때문에, 정확한 참가 조건에 대해서는,「온라인 이벤트」내의「참가 자격」을 참조하십시오)
※이벤트의 진행 상황에 대해서는,「온라인 이벤트」>「이벤트 상세 정보」로부터 확인할 수 있습니다.
프렌드 기능은 있습니까?
네.
PlayStation®3, Xbox 360측의 온라인 서비스로 이미 등록을 마친 프렌드끼리가「RESIDENT EVIL.NET」에 등록하고 있었을 경우, 파트너 리스트에 반영됩니다.나중에 프렌드가「RESIDENT EVIL.NET」에 등록했을 경우는, 프렌드 정보의 갱신을 실시하는 것으로 파트너 리스트에 반영됩니다. 갱신 시에는 PlayStation®3, Xbox 360측의 온라인 서비스에 다시 로그인할 필요가 있습니다.
또,「RESIDENT EVIL.NET」독자적인 프렌드 기능으로서 SITE BUDDY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PlayStation®3, Xbox 360측의 온라인 서비스로 이미 등록을 마친 프렌드끼리가「RESIDENT EVIL.NET」에 등록하고 있었을 경우, 파트너 리스트에 반영됩니다.나중에 프렌드가「RESIDENT EVIL.NET」에 등록했을 경우는, 프렌드 정보의 갱신을 실시하는 것으로 파트너 리스트에 반영됩니다. 갱신 시에는 PlayStation®3, Xbox 360측의 온라인 서비스에 다시 로그인할 필요가 있습니다.
또,「RESIDENT EVIL.NET」독자적인 프렌드 기능으로서 SITE BUDDY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SITE BUDDY란 무엇입니까?
「RESIDENT EVIL.NET」독자적인 프렌드 기능입니다.「RESIDENT EVIL.NET」내에서 알게 된 플레이어에게 신청을 실시해 승낙되면, SITE BUDDY로서 등록됩니다.
등록 후는, 서로의 기록을 비교하는 등의 즐거움의 폭이 넓어집니다.
※SITE BUDDY 등록을 실시해도, PlayStation®3, Xbox 360측의 프렌드 기능에는 반영되지 않습니다.
등록 후는, 서로의 기록을 비교하는 등의 즐거움의 폭이 넓어집니다.
※SITE BUDDY 등록을 실시해도, PlayStation®3, Xbox 360측의 프렌드 기능에는 반영되지 않습니다.
파트너 리스트란 무엇입니까?
「RESIDENT EVIL.NET」에서는, PlayStation®3, Xbox 360측의 온라인 서비스로의 프렌드와「RESIDENT EVIL.NET」측의 프렌드 기능인 SITE BUDDY를 정리해 「파트너」라고 부릅니다. 파트너 리스트에서는 파트너 정보를 열람하거나 관리할 수 있습니다.
파트너끼리는, 서로의 정보를 비교하거나 메세지 보드에의 기입을 실시할 수 있게 됩니다.
파트너끼리는, 서로의 정보를 비교하거나 메세지 보드에의 기입을 실시할 수 있게 됩니다.
리코멘드란 무엇입니까?
리코멘드라는 것은 RESIDENT EVIL.NET으로부터 도착하는 통지 기능입니다.
송신지 마다 이하의 내용이 통지됩니다.
·PlayStation®3, Xbox 360에의 리코멘드:파트너가 당신의 기록을 갱신했다
·Web에의 리코멘드:Web 배지의 취득, 파트너가 당신의 기록을 갱신한, 파트너가 플레이중인 쳅터 정보 등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에 PUSH 통지되는 리코멘드:Web 배지의 취득, 파트너가 당신의 기록을 갱신한, 파트너가 플레이중인 쳅터 정보 등
송신지 마다 이하의 내용이 통지됩니다.
·PlayStation®3, Xbox 360에의 리코멘드:파트너가 당신의 기록을 갱신했다
·Web에의 리코멘드:Web 배지의 취득, 파트너가 당신의 기록을 갱신한, 파트너가 플레이중인 쳅터 정보 등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에 PUSH 통지되는 리코멘드:Web 배지의 취득, 파트너가 당신의 기록을 갱신한, 파트너가 플레이중인 쳅터 정보 등
리코멘드가 오지 않습니다.
리코멘드가 성립하려면 이하의 조건을 갖출 필요가 있습니다.
·쌍방이 PlayStation®3, Xbox 360측의 프렌드끼리이다
·쌍방이 RESIDENT EVIL.NET에 등록이 끝난 상태이다
·동일한 스테이지를 플레이 하고 있다
또, 비교 대상이 되는 데이터가 필요하게 되기 때문에, 대상이 되는 데이터가 없는 경우는, 리코멘드 송신은 기능하지 않습니다.
·쌍방이 PlayStation®3, Xbox 360측의 프렌드끼리이다
·쌍방이 RESIDENT EVIL.NET에 등록이 끝난 상태이다
·동일한 스테이지를 플레이 하고 있다
또, 비교 대상이 되는 데이터가 필요하게 되기 때문에, 대상이 되는 데이터가 없는 경우는, 리코멘드 송신은 기능하지 않습니다.
AGENT LEVEL이란 무엇입니까?
RESIDENT EVIL.NET상에서 사용되는, 적을 쓰러뜨린 수의 지표입니다. 에이전트로서 게임을 플레이 하면 적을 쓰러뜨린 수에 따르고 EXP(경험치)가 모여, EXP가 일정한 수치에 이르면 AGENT LEVEL이 오릅니다.
탈퇴 방법을 가르쳐 주세요.
탈퇴 수속은, 어카운트 관리 메뉴내의「CAPCOM 어카운트」의 관리로부터 실시합니다.
「이용 해제」를 선택하면,「CAPCOM 어카운트」를 남긴 채로「RESIDENT EVIL.NET」이라는 어카운트 링크를 해제할 수 있습니다.
「탈퇴」를 선택하면,「CAPCOM 어카운트」가 삭제됩니다.
어느 쪽의 경우도, RE POINT를 포함한「RESIDENT EVIL.NET」측의 모든 데이터가 삭제됩니다.
「이용 해제」를 선택하면,「CAPCOM 어카운트」를 남긴 채로「RESIDENT EVIL.NET」이라는 어카운트 링크를 해제할 수 있습니다.
「탈퇴」를 선택하면,「CAPCOM 어카운트」가 삭제됩니다.
어느 쪽의 경우도, RE POINT를 포함한「RESIDENT EVIL.NET」측의 모든 데이터가 삭제됩니다.
탈퇴했는데 데이터가 남아 있는 것 같습니다.
탈퇴 처리 후의 데이터 동기 타이밍에 따라서는, 결과가 반영 될 때까지 시간이 걸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약간의 시간을 두고 재차 확인해 주세요.
.
.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