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베타테스트때 개인적으로 확인해본 프레임 데이터 입니다
원래는 지인분과 대전으로 실험해볼 생각이였는데 무무대 대전이 안되서 캐주얼 매치중 사용한 기술들을 녹화한후 동영상 플레이어로 체크해서 만들었습니다
녹화된 영상과 게임의 프레임이 완전히 매치가되지 않아 1F전후의 오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만 같은 기술이라도 여러번 시도해서 확인했으니 거의 정확하지 않을까 하네요
*L - 약공격(□), M - 중공격(△), H - 강공격(○), S - 스페셜(✕), J - 점프
*커맨드를 표기하는 숫자는 키패드 방향을 뜻합니다
7 8 9 ↖ ↑ ↗
4 5 6 = ← N →
1 2 3 ↙ ↓ ↘
*커맨드 이후의 [숫자F]는 발생 프레임(기술의 선딜+1F)을 뜻합니다
*모든 커맨드는 1P위치 기준입니다
------------------------------------------------------------------------------------------------------------------------------------
손오공
점프선딜 4F
5L 6F, 5LL 9F, 5LLL 14F
5M 9F
5H 14F
2L 6F
2M 10F
2H 14F
6M 24F
JL 6F
JM 10F
JH 13F
J2H 11F
5S 13F
JS 12F
용섬권 (236L or M or H)
L 24F
M 26F
H 24F
J 용섬권
L 20F
M 22F
H 24F
격열연각 (214L or M or H)
L 10F
M 13F
H 11F
J 격열연각
L 7F
M 9F
H 7F
카메하메하 (236S)
18F
J 카메하메하
18F
드래곤러쉬
24F?(7F째에 이펙트발생, 피격모션 확인이 애매한데 24F보다 빠를 수 있습니다)
슈퍼대쉬
21F
배니시무브
?F(스톱시간 포함 36F)
------------------------------------------------------------------------------------------------------------------------------------
손오반(소년)
점프선딜 4F
5L 6F, 5LL 11F, 5LLL 13F
5M 9F
5H 15F
2L 7F
2M 11F
2H 15F
6M 24F
JL 6F
JM 9F
JH 13F
J2H 11F
5S 11F
2S 33F?(밀착시 서있는 셀에게 33F째 히트)
JS 13F
J2S 20F
용상격 (214L or M or H)
L 9F
M 16F
H 9F
오연격 (236L or M or H)
L 11F
M 13F
H 13F
무공각 (공중에서 236L or M or H)
L 7F
M 16F
H 9F
------------------------------------------------------------------------------------------------------------------------------------
셀
점프선딜 4F
백스텝 전체동작 19F
5L 6F, 5LL 9F, 5LLL 10F
5M 9F
5H 14 ~ 30F(최대hold)
2L 7F
2M 12F
2H 13F
6M 24F
6H 13F
JL 6F
JM 9F
JH 13F
J2H 15F
5S 16F
2S 18F
JS 20F
퍼펙트어택(214L or M or H)
L 12F
M 12F
H 12F
J퍼팩트어택
L 12F
M 12F
H 12F
롤링크래쉬(236L or M or H)
L 8F
M 14F
H 10F
J롤링크래쉬
L 10F
M 19F
H 10F
헬스트라이크(공중에서 2M)
33F(8~15F무적?)
카메하메하(236S)
18F
J카메하메하
18F
사이코키네시스 크래쉬(214S)
30F
(IP보기클릭)59.0.***.***
(IP보기클릭)125.177.***.***
(IP보기클릭)58.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