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밸패때
속강버프, 스텟버프들은 좀 패치됫으면 좋겠습니다.
스탯버프는 다들아실거고
속강버프도 충분히 문제가많아요. 속추를 극대화할수잇다는 장점도잇지만
지금 현재나온 픽들보면 속강이 높게잡혀잇는데요, 방어구는 편차가잇으니
악세랑 보법귀보면 악세피스당 16씩 48, 보법귀에 모속강50이박혀잇어서
현재 업글픽보다 100정도 높다고보면되는데
핀드를 제외하고 속강이 극마부면 보통 100초반입니다.
그래서 속강공식인
1+(속강+11)/222 를 적용해서 계산을하는데 속강패시브가 여러캐릭이잇는데 그중에 사령술사를 보면요
얘가원래 속강이 80정도올랐는데, 이제 86? 정도가올라요. 그래서 기존의 업글픽이 100정도니까
[1+(191/222)] / [1+(111/222)] = 1.243976 정도가 나오는데요
이번에 업글픽갈아치면서 200정도 속강에서 만렙확장된 86수치를 넣어보면
[1+(297/222)] / [1+(211/222)] = 1.198614 가 나옵니다.
만렙확장되면서 속강이 6이나올랏는데 95제 속강이 높은 템을 껴버리면 실효율이 4.5프로 정도가 떨어져요.
물론, 속추 극대화. 장점입니다만 결국 속추에도 속강공식적용되서 들어가거든요?
즉, 속강이 높을수록 속추가 쌔지는건맞지만, 어느한계선부터는 그 효율도 감소하기때문에 속추가 있다해서 속강이 무조건높은게 좋은게아닙니다.
차라리 속강어느정도높고 스증버프있는게 좋죠.
패시브처럼 캐릭터 벨런스에 직접적으로 영향을줄수잇는 수치는 셋팅에따라, 투자정도에따라 효율이 달라지는거는 좀 수정되어야 한다고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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