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타이어 입니다 공격후 폭발하는 딜레이가 소폭 감소했습니다.
익스트루더입니다
본섭에서는 사출즉시 바로 개별행동이 가능하도록 바꼈습니다.
그에따라 아슬아슬하게 집포 익스처럼 타 스킬과 연계가 가능합니다.
반면 스팅어류는 퍼섭과 동일하게 탄발사 -> 특정지점 도달후 개별행동 가능합니다
버스터빔입니다 자세히보시면 쩍벌모션을 많이 줄었으나 삭제하진 못해서 살짝 모션상 이질감이 느껴지긴 하나
주포 발사직전까지 딜레이가 많이 단축되었고 내려오는 시간도 엄청 빨라졌습니다.
또한 일반몹의 경우 위 움짤처럼 경직시간이 길게 설정되어 딜이 샐 확율이 엄청 줄어들었지만
여전히 '슈퍼아머 상태'인 몹에 한해선
http://df.gamechosun.co.kr/board/view.php?bid=job5_2#=3076982&col=nickname&kw=%EB%9F%AC%EB%A0%88
위 링크와 같은 문제가 발생합니다.
총평
퍼섭에 비해 추가적으로 버스터빔과 익스트루더의 시전시간 감소가 체감이 큽니다.
딜사이클 돌려본결과 예전 집포상태와 비슷할정도로 빨라졌으며
이를 상시로 유지할 수 있는것 자체가 많이 발전됬다고 생각됩니다.
마지막으로 이전부터 계속 언급했듯 랜서SW와 동일한 스킬인 '스팅어SW' 의 경우 본섭에서 표기되지 않던 화염지대의 퍼센트 데미지가 이제 표기되는데요
스팅어SW의 화염장판딜은 랜서SW보다 많이 높은걸로 판명났습니다
그에 따라 위 계수표처럼 엄청난 차이가 나진 않을것같으나 화염지대의 문제점은 'Z축'이 아예 없다는것과 범위가 매우 좁기때문에
사실상 실전상황에선 딜이 새는 상황이 매우 많이 발생하는 문제점이 있고 화염장판딜이 풀히트로 다 들어간다해도 랜서SW와 어느정도 차이가 나는진
정확한 계수가 나와야 알것같네요.
[미사일 본체딜만 들어가는 모습]
이런 문제점들때문에 사실상 추가 AS 패치때
화염지대딜을 합산해서 계산할꺼면 차랴리 Z축과 화염지대 범위를 늘여 풀히트가 쉽게 한다는 전제하에
계수를 랜서 SW와 좀 맞쳐줬으면 좋겠습니다.
ㄷㄷㄷㄷㄷㄷㄷ
(IP보기클릭)180.231.***.***
확실히 여전히 sw제외 스팅어,양자폭탄은 계수가 너무 낮은감이 있긴하죠
(IP보기클릭)175.223.***.***
(IP보기클릭)180.231.***.***
확실히 여전히 sw제외 스팅어,양자폭탄은 계수가 너무 낮은감이 있긴하죠 | 18.06.14 11:08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