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연찮게 안톤레이드중 파티원들과
16인공대에서 다리를 심하게비틀어서 다른파티가 격을가고
함포터지기직전에 클을하고, 연기마저 늦클이되서 저지가 8분이 넘어갓을경우
이를 잘못으로 봐야하나요? 라는 주제로 토론을 하게됬는데 (실제로 이런거아님)
잘못으로 봐야한다측에서는
16인의 의의가 함포,격전지 터짐의 리스크를 감수하고 빠르게 다리를 밀어서 저지를 빠르게 미는게 목표인데
저지에서 시간을 질질끌고 다른파티가 격전지를 가게되면 16인의 의미가 없으니 20인을 가야했고
굳이 16인와서 피해를 주는건 잘못이다는 측이였고
잘못이 아니다 측은
어짜피 레이드는 클만하면되는데 조금더 고생하는게 뭐가어떠냐
사실 이제 20인과 16인 의미가 딱히 없다.
라는 측이였습니다.
토론과정에서 전혀 싸움이업엇으나
저도 생각해보니 찬반측 주장이 다 이해가 가서 한번여쭤봐요!
혹시 16인에서 몇분정도까지 클이면 정상적이라고 보시는지도 답해주시면감사하겟습니다!
(IP보기클릭)175.201.***.***
전제가 잘못된게 16인은 함포, 격전지 터질 리스크를 감수하는게 아니라 함포, 격전지를 무시해도 될 정도로 빠르게 다리클이 가능한 스펙인 사람들이 빨리 클 하려고 하는겁니다 그러니 그만한 스펙이 안되는데 16인 오는건 잘못 맞아요
(IP보기클릭)211.119.***.***
다리 못탈거면 16인 오면 안되죠
(IP보기클릭)222.237.***.***
(IP보기클릭)211.119.***.***
다리 못탈거면 16인 오면 안되죠
(IP보기클릭)121.149.***.***
(IP보기클릭)49.142.***.***
(IP보기클릭)125.142.***.***
(IP보기클릭)116.126.***.***
(IP보기클릭)175.201.***.***
전제가 잘못된게 16인은 함포, 격전지 터질 리스크를 감수하는게 아니라 함포, 격전지를 무시해도 될 정도로 빠르게 다리클이 가능한 스펙인 사람들이 빨리 클 하려고 하는겁니다 그러니 그만한 스펙이 안되는데 16인 오는건 잘못 맞아요
(IP보기클릭)211.119.***.***
(IP보기클릭)106.252.***.***
(IP보기클릭)119.201.***.***
(IP보기클릭)14.42.***.***
(IP보기클릭)211.219.***.***
(IP보기클릭)112.187.***.***
(IP보기클릭)112.187.***.***
감수한다는 리스크는 말 그대로 불가피한 시스템상의 문제에서 발생하는 리스크를 감수하겠다는거지 다른 파티가 비틀어서 제 할일을 못할 가능성이라는 리스크까지 감수하겠다는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 18.05.26 16:18 | |
(IP보기클릭)175.223.***.***
(IP보기클릭)61.81.***.***
(IP보기클릭)124.5.***.***
(IP보기클릭)218.159.***.***
(IP보기클릭)223.39.***.***
(IP보기클릭)114.205.***.***
(IP보기클릭)211.172.***.***
(IP보기클릭)115.23.***.***
(IP보기클릭)180.1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