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의 제단 진입로
오염의 카리나 - 얘 공략 알아야 할 정도로 딜 안나오면 토벌 포기하는게 나음
베키 - 선홀 했는데 날아올랐으면 제자리에서 딜 준비하고
안건드렸는데 날아올랐으면 11시부터 시계방향으로 떨어지는거 쫒아가서 잡기 한번 해주면 됨
그외엔 적절히 홀딩하고 적절히 딜
램퍼드 - 첫 패턴은 거의 무조건 돌진이니 아포/설치기 위치 조심하고
홀딩 굳이 할 필요없이 닥딜
어둠의 제단 진입로
자켈리네 - 한번에 2명 이상만 안찔리게 조심하면서 닥홀딩 후 닥딜
악몽의 네르베 - 홀딩 없이 근처에 붙어서 닥딜
흡입 패턴 나오면 파티원들이랑 겹쳐서 맞는게 가장 아프니 서로 떨어져서 도망.
넨가 없이 무적 들어가면 튀어나오는 구슬만 부수면 프리딜 꿀잼
아르고스 - 1명씩만 원 안에 들어가면서 닥딜 걍 닥딜
에너지 제어실
아이언비스트 - 합의해서 날리고 딜하던가, 날아오르기 전에 홀딩 후 닥딜.
패다가 튀어나오는 알뱉기/브레스 무적만 빼면 홀딩조차 필요없는 진누골급 샌드백.
단, 알뱉기로 새끼용들이 튀어나오면 아이언비스트 본체가 살아있더라도 새끼용 처리에 주력하는게 방 더 빨리 넘어갈 수 있음
(새끼용들이 무적 들어가기 전에 범위기로)
메탈기어 - 홀딩하면서 닥딜.
홀딩의 목적은 체력 반쯤 날렸을때 나오는 카드패턴 막는거라 홀딩 연계에 신경쓰는게 좋음.
빛의 제단 / 힘의 제단
망각의 아슬란 - 바닥에서 칼날 나오면 맵구석으로 도망 / 물딜팟은 그냥 닥딜, 마딜팟이면 홀딩 반드시 확인하고 닥딜.
호루스 - 홀딩 후 닥딜
베일 - 홀딩 후 닥딜해서 원킬 못내면 패턴따라 마을가기
골고타/칼바리 - 모아서 패면 나오는 무적 돌진패턴으로 인한 딜로스 조심하면서 모아서 닥딜
어둠의 제단 / 지혜의 제단
스네이더 - 선홀 후 닥딜, 못잡으면 적당한 무빙으로 바닥 피하면서 닥딜.
야신 - 분신 빠지는거 확인하고 본체에 카운터 닥딜. 해당 패턴 안에 못잡으면 합의해서 꾸준딜로 잡던가, 홀딩으로 광폭화 ㄱ
아누비스 - 닥딜
악검 베아라 - 캐스팅바 찰때마다 점프하면서 닥딜. 그리고 구슬 튀어나오면 제발 피합시다.
루멘 루크 - 시끄럽네 하면서 무적패턴 나오면 딜러들은 루크한테 달라붙을 것.
구슬 튀어나오면 홀리(혹은 어그로 대상자) 방향에 안서있을 것.
2가지만 지키면서 아포 올리고 홀딩 후 닥딜.
칼리고 루크 - 누가 봉인에 갇히면 봉인 때리지 말고 멀리 떨어져서 세틀라이트 받아줄 것.
봉인이 옮겨지자마자 바로바로 부숴줄 것.
구슬 튀어나오면 홀리(혹은 어그로 대상자) 방향에 안서있을 것.
3가지만 지키면서 아포 올리고 홀딩 후 닥딜.
요약 : 홀딩 후 닥딜
(IP보기클릭)175.223.***.***
여윽시 모 갓겜의 레이드 공략은 한결같군요
(IP보기클릭)175.223.***.***
여윽시 모 갓겜의 레이드 공략은 한결같군요
(IP보기클릭)175.223.***.***
홀딩 후 닥딜 눈치껏 아포보고 딜 ㅋㅋㅋㅋㅋㅋㅋㅋ | 17.05.22 16:36 | |
(IP보기클릭)125.181.***.***
(IP보기클릭)223.62.***.***
저도 아르고스 경직이 원인으로 알고 있어요. 원안에 몇명이 있든 상관x | 17.05.22 17:07 | |
(IP보기클릭)218.38.***.***
이건 ㅈㅈbj가 원 안에서 딜 안 하고 가만 있는 등 실험해서도 보여줬는데, 원 안에 있는 인원수랑 상관 x 경직이나 다단히트가 일정 이상 들어가면 나오는 패턴이래요. | 17.05.22 17:23 | |
(IP보기클릭)121.167.***.***
조건이 원안 인원수냐 경직이냐 다단힛이냐 갖고 여러번 논란이 있었는데 결론이 난 모양이네요. 잘못된 정보를 써서 죄송합니다. | 17.05.22 17:3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