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창기의 2.0 같은 대규모 패치도 없고 개발 인원은 늘려도 모자랄 판에 다른쪽으로 배치하고
리그는 회사에서 히오스 리그는 이제 없습니다 하고 사전 공지도 없이 그냥 닫아 버리고
매칭의 문제도 심하고 케릭터 수는 롤보다 더 적으면서 안쓰이는 영웅은 어떻게 해볼 생각도 없고
유저들의 의견을 듣지도 않고 ui 이건 몇년이나 지났는대 크게 바뀌지 않았음
문제점을 적으면 더 있기야 하지만...
지금 문제점은 히오스에 남아있는 개발진들은 기존의 블리자드의 케릭들을 지우고
자신들의 케릭터를 만들고 싶어하는것 같음.. 오르피아는 그래도 스토리가 있으니 그렇다고 하는대
키히라는 그냥 블리자드의 고유의 케릭터보단 우리가 새로 만든 케릭이 더 매력 있지 하고
작정하고 만든것 같아요 솔직히 키히라 스킬들은 기존의 블리자드 케릭에게 그냥 넣어줘도 문제가 없을텐대
왜 굳이 새로 만들필요가 있었을까? 그냥 위에서 관심도 없고 뭘하든 상관도 안하니 자기 맘대로 할껏 같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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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오스 개발진들은 레딧에서 좋은 평가 받는 글만 보면서 사는거 같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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윗분 말씀대로 그냥 개 ㅆ 노답이 맞는거 같네요 애시당초 경험치 공유, 빠대 메인이라는 괴랄한 방식으로 출시, 렙이 오름에 따라 스킬이 풀리는 정체모를 자신감? 계륵도 이런 계륵이 없을겁니다. 솔직히 지금 돌아가는 꼬라지만 봐도 별로 수입도 없을거같은 구조이지요. 와우 오버워치 하스 이런 게임들에 비하면 진짜 부끄러울 수준일거라 추측해봅니다. 히오스를 오래전부터 해온 1인으로 그냥 아쉬울 따름. 버린 게임 맞죠 뭐... 명맥만 유지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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윗분 말씀대로 그냥 개 ㅆ 노답이 맞는거 같네요 애시당초 경험치 공유, 빠대 메인이라는 괴랄한 방식으로 출시, 렙이 오름에 따라 스킬이 풀리는 정체모를 자신감? 계륵도 이런 계륵이 없을겁니다. 솔직히 지금 돌아가는 꼬라지만 봐도 별로 수입도 없을거같은 구조이지요. 와우 오버워치 하스 이런 게임들에 비하면 진짜 부끄러울 수준일거라 추측해봅니다. 히오스를 오래전부터 해온 1인으로 그냥 아쉬울 따름. 버린 게임 맞죠 뭐... 명맥만 유지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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