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잡담] 실바 정신지배 퓽신스킬됫네 ㅡㅡ [13]




(319377)
작성일 프로필 열기/닫기
추천 | 조회 1450 | 댓글수 13
글쓰기
|

댓글 | 13
1
 댓글


(IP보기클릭)59.23.***.***

BEST
성능, 활용성 이런거 개나 주고 그냥 나만 재밌으면 장땡 이런 사람 진짜 많긴 하구나 진짜 첨부터 전문가는 나왔으면 안됐어 이 겜은
18.12.14 01:34

(IP보기클릭)221.167.***.***

BEST
이번에 정배 바뀌고 나서 옆동네 여우는 일반스킬로 쓰는걸 실바는 궁으로 씀
18.12.14 01:01

(IP보기클릭)182.172.***.***

BEST
그리고 셀프스턴 당할바에는 날리는게 훨신더 나을텐데요
18.12.14 01:25

(IP보기클릭)182.212.***.***

BEST
타케팅으로 바뀌는게 아니라 논타겟으로 바뀌는건데요
18.12.14 08:31

(IP보기클릭)221.167.***.***

BEST
이번에 정배 바뀌고 나서 옆동네 여우는 일반스킬로 쓰는걸 실바는 궁으로 씀
18.12.14 01:01

(IP보기클릭)126.244.***.***


존나맞는 말씀이십니다 심지어 그 여우스킬엔 추뎀도 붙어있죠 | 18.12.14 01:13 | |

(IP보기클릭)180.69.***.***

지금 수치가 높아서 오 딜 좋네 이러지, 너프 한번당하면 바고 관짝행. 실바의 특징이 그냥 사라짐
18.12.14 01:09

(IP보기클릭)126.244.***.***

Dezack
그나마 아이덴티티라고 생각햇던 건물,용병,미니언 정지도 쿨40초. 실바만의 특색이 없어진거같아요. | 18.12.14 01:16 | |

(IP보기클릭)182.172.***.***

Dezack
같잖은 소리하네, 수치조정하면 너프되는 관짝가는것도 많고 애초에 그렇게 특색 특색거리는데 리워크 이전 전문가라는 특색이 발목잡아서 빛 보기도 힘들었는데 자꾸 떠들고 난리야 | 18.12.14 01:23 | |

(IP보기클릭)121.134.***.***

딜은 잡았을지언정 재미는 예전이 더 있었음
18.12.14 01:25

(IP보기클릭)182.172.***.***

BEST
그리고 셀프스턴 당할바에는 날리는게 훨신더 나을텐데요
18.12.14 01:25

(IP보기클릭)59.23.***.***

BEST
성능, 활용성 이런거 개나 주고 그냥 나만 재밌으면 장땡 이런 사람 진짜 많긴 하구나 진짜 첨부터 전문가는 나왔으면 안됐어 이 겜은
18.12.14 01:34

(IP보기클릭)124.60.***.***

배트찐따
4년만에 지웁니다 시공 ㅜㅜ갓겜 | 18.12.14 01:53 | |

(IP보기클릭)183.96.***.***

배트찐따
어차피 실바 딜량이 애매모호한거 감안하면 옛날정배 + 쿨짧음이 오히려 나은 선택지였을 수도 있음. 메인딜러를 누커로 채용하고 극딜을 박아버리면서 상대 진영을 서브딜러 하나 던져넣어서 으깬다 생각하면 나름대로 설득력있는 스킬같은데 ㅇㅅㅇ. | 18.12.14 07:16 | |

(IP보기클릭)182.212.***.***

BEST
타케팅으로 바뀌는게 아니라 논타겟으로 바뀌는건데요
18.12.14 08:31

(IP보기클릭)175.223.***.***

논타겟이긴해도, 셀프 스턴보단 나아보이던데
18.12.14 09:30

(IP보기클릭)174.17.***.***

애초에 전정배는 거리 벌리고 하나 타겟팅으로 짜르는 스킬이었지 셀프스턴 정도로 위험한 포지션 잡았으면 쓰면 안되는거 아닌가;; 실바가 1초 좀 넘게 묶이는거 보다 타겟팅으로 확실하게 잘라내는게 훨씬더 이득이라고 보는데. 그리고 방향 고정돼있는것도 상황에 따라선 쓸데없는 변수 하나 더 생긴거라고 봄
18.12.14 09:32


1
 댓글





읽을거리
[PS5] 국산 게임의 별로서 기억될 칼, 스텔라 블레이드 (122)
[MULTI] 탐험으로 가득한 사막과 맛있는 메카 전투, 샌드랜드 (32)
[MULTI] 아쉬움 남긴 과거에 보내는 마침표, 백영웅전 리뷰 (46)
[MULTI] 고전 명작 호러의 아쉬운 귀환, 얼론 인 더 다크 리메이크 (22)
[게임툰] 자신만의 용을 찾는 여행, 드래곤즈 도그마 2 (50)
[게임툰] 공주의 변신은 무죄,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34)
[NS]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 기념사업의 끝 (157)
[MULTI] 개발 편의적 발상이 모든 것을 쥐고 비틀고 흔든다, 별이되어라2 (88)
[NS] 여아들을 위한 감성 영웅담,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49)
[게임툰] 해방군은 왜 여자 뿐이냐? 유니콘 오버로드 (126)
[MULTI] 진정한 코옵으로 돌아온 형제, 브라더스: 두 아들의 이야기 RE (12)
[MULTI] 모험의 과정이 각별한 경험으로 맺어질 때, 드래곤즈 도그마 2 (52)



글쓰기
공지
스킨
글쓰기 30278개의 글이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평점
8.5
장르
AOS
한글 지원
한국어지원(음성/자막)


플랫폼
온라인
가격정책
부분유료화
개발사
블리자드


유통사
블리자드
일정
[CBT] 2015.01.15 (온라인)
[OBT] 2015.05.20 (온라인)
[출시] 2015.06.03 (온라인)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