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짓의 군주
유형 |
||
구분 |
기본 능력치 |
20레벨 능력치 |
1924 (+4%) |
|
|
3.95 (+4%) |
|
|
500 (+10) |
690 |
|
3 (+0.098) |
4.86 |
|
143 (+4%) |
|
|
2.5 |
2.5 |
|
1.17 |
1.17 |
|
4.4 |
4.4 |
|
변장: 영웅을 제외한 모든 대상에 사용하면 대상을 처치하고 대상이 있던 위치에 대상의 모습으로 변장합니다. 변장 중에는 공격을 할 수 없게 되지만 적 돌격병, 용병, 건물에 공격받지 않습니다. 변장한 상태에서 키패드를 사용하면 각 대상의 AI대로 행동할 수 있습니다. 돌격로 공격을 우선시합니다. 변장은 다시 사용하거나, 기습을 사용하거나, 적 영웅에 공격받으면 해제됩니다. 지속 효과: 4초 동안 변장이 지속되면 변장이 유지되는 동안 적 영웅에 한해 비용 없이 기습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4초 동안 변장이 지속된 이후 적 영웅에 의해 변장이 해제될 시에도 이 효과가 발동하지만 60초에 한 번씩만 발동합니다.
|
|
대대상 적의 옆으로 순간이동해 주위 좁은 범위에 87의 피해를 줍니다. 적 돌격병, 용병, 괴물에는 250%의 피해를 줍니다. 적 영웅에 사용하면 이후 0.5초 동안 은신 유지 상태가 됩니다. 다음 일반 공격이 즉시 적중합니다. 지속 효과: 변장한 상태에서는 기습의 이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
1아군 영웅 한 명을 기만자로 지정합니다. 이 효과는 대상 영웅이 전장 어디에 있든 다른 아군 영웅을 기만자로 지정하기 전까지 유지됩니다. 이후 기술을 다시 사용하면 대상 아군 영웅이 전장 어디에 있든 자신의 옆으로 순간이동시키고 대상 위치 주위에 432의 피해를 줍니다. |
|
대상 적 영웅에 환각을 불러일으켜 0.75초 동안 공포 상태로 만듭니다. 공포 상태가 끝난 후 모든 일반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발생시킵니다. 최대 2회 충전됩니다. 첫 번째 사용 후 두 번째 사용까지 20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발생합니다. |
|
1사용하면 3초 동안 모든 적 영웅의 시야를 제거하고 아군과 시야를 공유하지 못하게 합니다. 지속 시간 동안 기만자 소환으로 적 영웅에 피해를 주면 대상 영웅의 방어력을 4초 동안 25 감소시켜 받는 피해를 25% 증가시킵니다. |
|
악마의 발톱 |
사용 효과 |
사용하면 7초 동안 공격 속도가 40% 증가하고 같은 적 영웅에 3번 연속으로 일반 공격을 하면 250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
||
|
노리기 쉬운 순간 |
능력 강화 (D/Q) |
기습의 적 영웅에 대한 공격력이 30% 증가합니다. 변장한 상태에서 기습을 사용하거나, 변장이 적 영웅에 의해 해제되어 발동한 비용 없는 기습을 사용해 적 영웅 한 명에게 피해를 주면 대상 영웅에게 120%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
||
|
가려진 본모습 |
능력 강화 (D) |
변장을 해제하거나 적 영웅에 의해 변장이 해제되면 이후 4초 동안 공격력이 30% 증가합니다. |
|
조롱 |
능력 강화 (D) |
변장이 해제되거나 기만술이 발동되면 196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보호막은 3초 동안 유지됩니다. 보호막이 파괴되면 기만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초 감소합니다. 보호막은 최대 2회까지 중첩됩니다. |
||
|
기묘한 안개 |
능력 강화 (W) |
독기둥이 지속 시간 동안 대상 영웅의 공격력을 10% 감소시킵니다. 이 효과는 최대 2회까지 중첩되며 대상 영웅의 전방이 아닌 곳에서 사용하면 발동하지 않습니다. 지속 시간이 만료된 후 독기둥으로 준 피해의 50%만큼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
||
|
안전한 소환 |
능력 강화 (E) |
기만자 소환을 사용하면 자신과 소환된 아군 영웅의 방어력을 3초 동안 30 증가시킵니다. |
|
예상치 못할 기습 |
능력 강화 (Q) |
기습의 사거리가 1000% 증가하지만 재사용 대기시간이 13초 증가합니다. 사거리의 60% 이상의 거리에서 적 영웅에 기습을 사용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 감소합니다. |
||
|
재빠른 속삭임 |
능력 강화 (Q) |
은신 효과가 공격하거나 공격받기 전까지 5초 동안 지속되고 이동 속도가 30% 증가하지만 기습의 영웅을 제외한 대상에 대한 공격력이 150% 감소합니다. |
||
|
집요함 |
능력 강화 (W) |
독기둥의 각이 30% 감소하고 투사체 속도가 30% 증가하지만 소모 마나가 15 증가합니다. 적 영웅을 이동 불가 상태로 만들면 절반의 마나를 돌려받습니다. |
|
대지 강타 |
지속 효과 |
악마의 발톱의 추가 피해량이 100% 증가하고 대상 주위의 넓은 원형 범위에 100%만큼 방사 피해를 주지만 공격 속도 증가량이 제거됩니다. 추가 피해의 발동 조건이 제거됩니다. |
||
|
성공적인 습격 |
능력 강화 (QW) |
기습을 사용하고 2초 안에 대상 적 영웅을 독기둥으로 이동 불가 상태로 만들면 다음 기습이 대상 적 영웅에 최대 생명력의 6%만큼 추가 피해를 줍니다. 독기둥을 적 영웅에 적중시킬 때마다 기습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 감소합니다. |
||
|
악마다운 공격법 |
능력 강화 (E) |
기만자 소환으로 소환된 아군 영웅에 5초 동안 불굴 효과를 부여하여 군중 제어 효과의 지속 시간을 40% 더 빠르게 감소시킵니다. 대상 영웅과 근처에 있으면 대상 영웅과 벨리알의 공격이 30%만큼 추가 피해를 줍니다. |
|
대악마다운 교만함 |
능력 강화 (W) |
독기둥의 개수가 2개 증가하며 지속 피해와 감속 효과가 최대 5회까지 중첩됩니다. 추가로 적 영웅의 전방에서 사용해도 대상 영웅을 이동 불가 상태로 만들 수 있게 되지만 재사용 대기시간이 5초 증가합니다. |
||
|
기만의 대가 |
능력 강화 (E) |
기만자 소환의 마나 소모량이 제거되고 충전 횟수가 1회 증가합니다. 기만자 소환으로 적 영웅에 피해를 주면 2초 동안 대상 영웅의 공격 속도 및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량을 25% 감소시킵니다. 이 효과는 최대 2회까지 중첩됩니다. |
||
|
환영 |
사용 효과 |
사용하면 내 위치에 환영을 남기고 2초 동안 전장에서 벗어납니다. 환영은 벨리알과 동일한 생명력을 가지고 벨리알의 지속 피해, 대상 지정 기술을 대신 받습니다. 지속 시간이 만료되면 환영을 제거하고 환영이 입은 피해의 75%만큼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
|
심각할 후유증 |
능력 강화 (R) |
환각의 공포 효과가 만료된 이후 대상 영웅이 3초 동안 모든 공격을 할 수 없게 되지만 재충전 대기시간이 20초 증가합니다. 같은 영웅에게 연속으로 사용할 수 없게 되지만 첫 번재 사용 후 두 번째 사용 사이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제거됩니다. |
||
거짓의 영역 |
능력 강화 (R) |
|
정교만의 댓가의 지속 시간 동안 적 영웅 주위의 넓은 범위를 거짓의 영역으로 만듭니다. 영역 안에 있는 적 영웅은 범위 안의 지형도 볼 수 없게 됩니다. 추가로 지속 시간 동안 전장 어디에 있든 벨리알이 거짓의 영역 안으로 순간이동할 수 있게 됩니다. 이 효과는 두 번씩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
|
하칸 3세 변장 |
능력 강화(D) |
변장을 대상 없이도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이 경우 하칸 3세로 변장합니다. 최대 5초 동안 적 영웅으로부터 모든 적대적 효과를 받지 않게 되지만 변장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5초 증가하고 기만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 증가합니다. |
||
|
번개 강타 |
지속 효과 |
사악마의 발톱을 정신을 집중하여 무한정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지속 시간 동안 1초마다 적 영웅의 발밑에 번개 강타를 생성합니다. 번개 강타는 0.5초 뒤에 폭발하여 위에 있는 적에 일반 공격력과 악마의 발톱의 추가 피해량을 더한 수치의 75%만큼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