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랑하는 자카룸의 성기사
그는 교단이 일으키는 학살과 광기에 낙심해 교단에서 뛰쳐나와 직접 악마들을 상대하러 나간 서부원정단의 일원 중 한명이었습니다.
신념을 바탕으로 그는 자신을 포함한 7인의 용사들과 같이 디아블로를 막아내고 세계석을 타락시킨 바알을 물리쳤습니다.
방랑의 끝에 나타난 시공의 폭풍에서, 파티의 지도자로서 천부의 재능을 지닌 성스러운 전사인 그는
여전히 굳건한 자신의 신념을 바탕으로 최선을 다해 동료들에게는 축복을 전해주고 적에게는 철저한 파괴로 응징할 것입니다.
역할 : 다중역할(전사, 지원가)
D - 신념의 오라(Faith Aura) 마나 소모량 50, 재사용 대기시간 25초 범위 성기사를 중심으로 4
성기사는 신념을 바탕으로 주위에 효과를 주는 오라를 발산합니다. 특성에 따라 오라는 강화되거나 여러 효과를 가질 수 있습니다.
Q - 성스러운 번개(Holy Bolt) 마나 소모량 50,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사거리 5.5
적이나 아군을 지정하여 성스러운 번개를 발사합니다. 적에게 사용하면 지정된 적에게 156(+4%) 피해를 줍니다.
아군에게 사용하면 아군의 생명력을 224(+4%) 회복시킵니다. 자신에게 사용시 회복량은 절반으로 줄어듭니다.
W - 열의(Zeal) 마나 소모량 20, 재사용 대기시간 3초
성기사의 다음 일반 공격 시 짧은 거리를 돌진하여 적을 즉시 3회 가격합니다. 각 공격은 50%의 피해를 줍니다.
E - 성스러운 방패(Holy Shield) 마나 소모량 75,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사거리 4
적이나 아군을 지정하여 성기사가 돌진합니다.
적에게 사용하면 대상의 현재 체력의 5%만큼 피해를 주고 적을 뒤로 밀쳐 냅니다.
아군에게 사용하면 대상의 생명력을 152(+4%) 회복시키고, 2초간 자신과 대상의 방어력을 10% 증가 시킵니다.
아군 영웅에게 돌진시 아군영웅과 가장 가까이 있는 적 영웅 사이로 돌진하며, 유닛과 충돌하지 않습니다.
1레벨
기도의 오라(Prayer Aura) - D
지속효과 - 성기사가 기도의 오라를 발산하여 본인과 주위 아군의 생명력을 초당 10(+5%) 회복시킵니다.
사용효과 - 5초간 지속효과가 3배 증가합니다.
완력의 오라(Might Aura) - D
지속효과 - 성기사가 완력의 오라를 발산하여 본인과 주위 아군의 공격력을 5% 증가시킵니다.
사용효과 - 5초간 본인과 주위 아군의 공격력이 10% 증가합니다.
저항의 오라(Defiancer Aura) - D
지속효과 - 성기사가 저항의 오라를 발산하여 본인과 주위 아군의 물리방어력을 5% 증가시킵니다.
사용효과 - 5초간 본인과 주위 아군의 모든 방어력이 5% 증가합니다.
4레벨
축복받은 겨냥(Blessed Aim) - Q
성스러운 번개의 피해량이 50% 증가합니다.
성스러운 번개가 아군을 회복하면, 4초간 회복한 아군의 일반 공격 사거리가 1 증가합니다. 근거리 영웅은 절반의 효과를 받습니다.
구원(Redemption) - Q
성스러운 번개가 아군을 회복하면, 아군 영웅의 마나를 25 회복시키고 4초에 걸쳐 추가로 56(+4%)의 생명력을 추가로 회복시킵니다.
생명력 추가 회복과 마나 회복은 성기사 자신도 포함됩니다.
가시(Thorns) - Q
성스러운 번개가 아군을 회복하면, 회복된 아군이 4초간 받는 피해의 15%를 되돌려주고 되돌려준 피해만큼 추가로 회복합니다.
7레벨
정화의 오라(Cleansing Aura) - D
지속효과 - 성기사가 받는 해로운 효과의 지속시간이 33% 감소합니다. 기도의 오라 특성을 선택했다면 기도의 오라 지속효과가 2배 증가합니다. (10(+5%)>20(+5%))
사용효과 - 성기사가 정화의 오라를 발산하여 주위의 모든 아군들의 해로운 효과를 제거하고 아군의 체력을 100(+4%) 회복시킵니다.
성역의 오라(Sanctuary Aura) - D
지속효과 - 성기사가 성스러운 빛을 발산하여 주위 적들에게 매초 25(+4%) 피해를 줍니다. 완력의 오라 특성을 선택했다면 성역의 오라 피해량이 50% 증가합니다.
사용효과 - 성기사가 성역의 오라를 발산하여 5초간 피해량이 50% 증가하고 피해 범위가 신념의 오라만큼 넓어집니다.
활기의 오라(Vigor Aura) - D
지속효과 - 성기사의 이동속도가 10% 증가합니다. 저항의 오라 특성을 선택했다면 저항의 오라 사용효과가 2배 증가합니다. (5%>10%)
사용효과 - 성기사가 활기의 오라를 발산하여 5초간 이동속도 증가량이 20%로 상승하고, 주위 아군 영웅들도 절반의 이동속도 증가 효과를 받습니다.
10레벨
천상의 주먹(Fist of the Heavens) - R1 마나 소모량 80, 재사용 대기시간 40초
하늘에서 성스러운 번개를 내리 꽂아, 대상 지역에 있는 적들에게 352(+4%) 피해를 주고, 아군의 생명력을 264(+4%) 회복시킵니다.
번개가 내리 꽂은 지역에 2초동안 전류가 남아 적에게 초당 88(+4%) 피해를 주고 아군의 생명력을 초당 66(+4%) 회복시킵니다. 최대 2회 충전 됩니다.
복수(Vengeance) - R2 재사용 대기시간 0.5초
성기사의 공격 속도가 25% 증가하고, 3번째 일반 공격마다 각각 다른 효과를 주는 원소 공격을 합니다.
사용할때마다 성스러운 불꽃 - 성스러운 결빙 - 성스러운 충격 순서로 바뀝니다.
복수 - 성스러운 불꽃(Holy Fire)
3번째 일반 공격시 적을 불태워 5초에 걸쳐 164(+4%)의 추가 피해를 주고 방어력을 10% 감소시킵니다.
복수 - 성스러운 결빙(Holy Freeze)
3번째 일반 공격시 적을 결빙시켜 2.5초간 공격속도와 이동속도를 25% 감소시킵니다. 결빙되어 있는 적에게 한번 더 3회 공격하면 1초간 이동불가 상태로 만듭니다.
복수 - 성스러운 충격(Holy Shock)
3번째 일반 공격시 적에게 충격을 주어 0.75초간 기절시키고 일반 공격력의 50%에 해당하는 기술 피해를 줍니다.
13레벨
성스러운 강타(Holy Smite) - W
열의의 마지막 공격이 대상 최대 체력의 4%에 해당하는 피해를 줍니다.
성스러운 희생(Holy Sacrifice) - W
열의 사용시 자신의 최대 체력 4%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지만, 각 공격의 피해량이 100%로 증가합니다. 이 기술로는 죽을 수 없습니다.
성스러운 돌진(Holy Charge) - W
3번째 일반 공격 시 신념의 오라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합니다. 열의의 돌진 거리가 100% 증가합니다.
16레벨
명상의 오라(Meditation Aura) - D
지속효과 - 성기사가 명상의 오라를 발산하여 본인과 주위 아군의 마나를 초당 2 회복시킵니다.
기도의 오라 특성을 선택했다면 기도의 오라와 명상의 오라 지속효과가 50% 증가합니다. (정화의 오라 미선택시 10(+5%)>15(+5%), 선택시 20(+5%)>30(+5%))
사용효과 - 신념의 오라 범위 내에 있는 아군의 생명력을 100(+4%) 회복시키고 마나를 100 회복 시킵니다. 자신은 해당되지 않습니다.
광신의 오라(Fanaticism Aura) - D
지속효과 - 성기사가 광신의 오라를 발산하여 본인과 주위 아군의 물리 공격력과 공격속도를 5% 증가시킵니다.
완력의 오라 특성을 선택했다면 증가량이 10%로 증가합니다.
사용효과 - 5초간 광신의 오라 공격속도 증가량이 2배가 됩니다.
유죄선고의 오라(Conviction Aura) - D
지속효과 - 성기사가 유죄선고의 오라를 발산하여 본인과 주위 아군의 기술 공격력을 5% 증가시킵니다.
완력의 오라 특성을 선택했다면 증가량이 10%로 증가합니다.
사용효과 - 신념의 오라 범위 내의 있는 적 영웅의 기술 방어력을 5초간 15% 감소시킵니다.
구원의 오라(Salvation Aura) - D
지속효과 - 성기사가 구원의 오라를 발산하여 본인과 주위 아군의 기술방어력을 5% 증가시킵니다.
저항의 오라 특성을 선택했다면 구원의 오라와 저항의 오라 지속효과가 2배 증가합니다.
사용효과 - 5초간 본인과 주위 아군의 모든 방어력이 10% 증가시킵니다.
20레벨
천상의 빛(Heaven's Light) - R1
천상의 주먹 충전량이 1 증가합니다.
남아 있는 전류의 지속 시간이 2초에서 5초로 증가하고, 범위가 서서히 넓어져 최대 2배까지 넓어집니다.
깊은 고뇌(Grief) - R2
일반 공격력이 25% 증가하고 열의의 마지막 타격이 복수를 발동시킵니다.
자카룸의 전령사(Herald of Zakarum) - E
성스러운 방패의 마나 소모량이 제거됩니다.
성스러운 방패를 아군 영웅에게 사용시 회복량, 방어력 상승량이 2배 증가하고 대상으로 지정된 아군 영웅이 2초간 저지불가 상대가 됩니다.
망명(Exile) - E
성스러운 방패의 마나 소모량이 제거됩니다. 성스러운 방패를 적 영웅에게 사용시 유닛과 충돌하지 않게 됩니다.
또한 더 이상 적 영웅을 밀쳐내지 않는 대신 2초간 기절시키고 성기사 자신의 방어력이 40% 증가하며 저지불가 상태가 됩니다. 피해량이 2배로 증가합니다.
최대한 디아블로2 내의 기술에서 모든 특성과 기술을 만드러 내려고 했고
특히나 디아2에서 존재하는 시너지를 한번 살려보고 싶어서 오라는 선택에 따라 강화된 특성이 나타날 수 있도록 해보았습니다.
원래는 좀 더 다양하게 해보려고 했는데 아이디어가 좋은 게 나오질 않아서 회복효과, 공격력 증가효과, 저항 효과로만 나눌 수 밖에 없었습니다.
(물론 실제 디아2 팔라딘의 오라 시너지는 저렇게 되어 있지 않습니다. 찍으면 강화되는 흉내만 낸거)
디아2의 끝은 파밍이기에 마지막 20렙 특성은 전부 팔라딘 유니크 아이템과 룬워드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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