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스 변경점
챔피언
아트록스
[Context / Changelist - 이 변경점들은 본 서버와 비교한 변경점입니다!]
- 이동 속도 : 345 -> 335
- 성장 체력 재생 : 8 ->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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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신 태세 (패시브) - [삭제] 더 이상 챔피언에게 회복과 보호막 효과를 감소시키지 않음
- [신규] 추가 피해를 입히면 회복합니다.
- 추가 피해량 : [8-16%] -> [6-15%]
- 재사용 대기시간 : 25 -> 15
-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매커니즘 : [기술 사용 시 2초 + 다르킨의 검의 칼끝으로 적 적중 시 2초] -> [공격 혹은 기술로 적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힐 시 2초 + 다르킨의 검의 칼끝으로 적 적중 시 2초]
- 공격 프레임이 다른 기본 공격과 더 근접하게 변경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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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르킨의 검 (Q) - 피해량 : 10/25/40/55/70 -> 10/30/50/70/90
- 재사용 대기시간 : 16/15/14/13/12 -> 18/16/14/12/10
- 시전 간 대기 가능 시간 : 4 ->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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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옥사슬 (W) - 둔화율 : 15/20/25/30/35% -> 25%
- 재사용 대기시간 : 18/17/16/15/14 -> 22/20/18/16/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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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멸의 돌진 (E) - [삭제] 더 이상 1.5초간 공격력을 얻지 않음
- 재사용 대기시간 : 9/8/7/6/5 -> 10/8.5/7/5.5/4
- 회복 방법 : [적에게 물리 피해를 입히면] -> [적에게 지속 피해 이외의 피해를 입히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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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의 종결자 (R) - [삭제] 세계의 종결자 이펙트로 부활함
- [삭제] 시전 시 및 비전투시 이동 속도
- [삭제] 더 이상 아군 미니언을 공포에 떨게 하지 않음
- [신규] 세계의 종결자 지속 시간 동안 60/80/100%의 서서히 감소하는 이동속도를 얻습니다.
- [신규] 세계의 종결자 지속 시간 동안 받는 회복량이 50/75/100% 증가합니다.
- [신규] 적 처치 관여 시, 세계의 종결자의 지속시간이 5초 증가 하며, 이동 속도 증가 효과가 갱신되고, 치명적인 피해를 입었을 때 부활합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 : 160/140/120 -> 140/120/100
- 시전 시간 : 0.5s -> 0.25s
- 부활 시 자체 둔화율 : 25% -> 99%
- 부활 시 회복량 : [최대 체력의 10-50%] -> [최대 체력의 30%]
라칸
[Contex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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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혹의 질주 (R) - "R - W 콤보가 조금 더 유연하게 되도록 버프를 주었습니다. R의 시전 시간 도중에 W를 시전하면 일반 스킬 콤보처럼 작동할겁니다."
탐 켄치
[Changeli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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혀 채찍 (Q) - 둔화 지속 시간 : 1.5s -> 2s
- 재사용 대기 시간 : [5] -> [8/7/6/5/4]
- 투사체 사정거리 : 800 -> 850
- 둔화율 : 30/40/50/60/70% -> 50/55/60/65/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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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어삼키기 (W) - [신규] 이제 아군 챔피언을 삼켰을 때도 적 챔피언을 삼켰을 때와 비슷하게 둔화됩니다. (95%)
- 마나 소모량 : 60 -> 100
- [신규] 적을 삼켰을 때 50%의 마나를 돌려받습니다.
- 미니언을 뱉었을 때의 피해량 : 100/150/200/250/300 -> 100/135/170/205/240
- 집어삼키기 피해량 : [최대 체력의 20/24/28/32/36%] -> [100/135/170/205/240 + (최대 체력의 5/7/9/11/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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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꺼운 피부 (E) - 회색 체력에서 변환되어 회복되는 비율 : 15/20/25/30/35% -> 20/25/30/35/40%
- 회색 체력으로 변환되는 피해 비율 : 70/75/80/85/90% -> 80/85/90/95/100%
- 마나 소모량 : [50] ->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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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연의 통로 (R) - 사정거리 : [4500/5500/6500] -> [2500/5500/8500]
- 재사용 대기시간 : 120/110/100 -> 140/130/120
유령 포로
- 이제 유령 포로가 적의 구역에 있을 때 적응형 보너스를 얻습니다.
- "매 유령 포로가 소환될 때와 유령 포로가 적의 구역에 있을 때 1.2AD 혹은 2AP의 적응형 보너스를 얻으며, 최대 10스택까지 얻을 수 있습니다."
궁극의 사냥꾼
- 중첩 당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율 : 3% -> 4%
끈질긴 사냥꾼
- 이동 속도 : 8 -> 9
- 중첩 당 이동 속도 : 8 -> 10
기민함
- [신규] "모든 이동속도 증가량이 7% 증가된 효과를 가지며, 1%의 추가 이동속도를 얻습니다."
- [툴팁의 70%는 버그이며 7%가 맞습니다!]
깨달음
- 적응형 보너스 : [1.2 AD 또는 2 AP] -> [1.8 AD 또는 3 AP]
주문 작열
- 추가 마법 피해 : 10-30 -> 15-35
뼈 방패
- 피해 감소량 : 25-50 -> 30-60
사전 준비
- 방어 / 마법 저항력 : 8 -> 9
마법의 신발
- 무료 신발을 받는 시간 : 10분 -> 12분
- 적 처치 관여 시 앞당겨지는 시간 : 30s -> 45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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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트는 뭐 소규모 리메이크 수준으로 건드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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흐어어어억 감사합니다 ㅠㅠ | 19.04.20 12:4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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색을 반대로 넣었네요 변경 내용은 맞습니다. 아직 PBE에 적용이 안되었다고 적혀있네요. | 19.04.20 13:3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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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트는 뭐 소규모 리메이크 수준으로 건드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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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도 너프라 탑으로 쓰기도 힘들것같은데 | 19.04.23 10:0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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