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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 [스타1]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1.22 패치에서 추가된 캠페인 에디터의 변화.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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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121.159.***.***
그것도 공식맵 제작자들이 어떤 타일을 조합해야 최대한 자연스럽게 윗 입구와 확장 입구를 만들 수 있는지 치열하게 연구한 결과물입니다.
(IP보기클릭)116.122.***.***
기존에는 특수에디터를 가지고 도트 찍듯이 타일을 찍은거에요. 그래서 플레이에 문제는 없을지 몰라도 미관상으로는 별로 였죠.
(IP보기클릭)211.223.***.***
하는 김에 시저탱크 공중공격도 가능하게 해달라고 그러시죠.
(IP보기클릭)118.39.***.***
템플 윗입구는 타일이 너무 부족해서 아무리 잘만들어도 위 사진처럼 도트튀는걸 잡을 방법이 없었는데 지금이라도 패치된게 정말 좋은것 같네요.
(IP보기클릭)121.159.***.***
원래 기본적으로 좁은 것 밖에는 없었어요. 그걸 SCM 드래프트라는 특수 에디터를 이용해서 타일을 조합해 인위적으로 확장 언덕이나 윗 입구를 만들어왔던 겁니다.
(IP보기클릭)116.41.***.***
(IP보기클릭)121.159.***.***
스샷 보시면 알겠지만 두배가 아니라 원하는 만큼 넓힐 수 있어요. | 18.06.15 19:45 | | |
(IP보기클릭)121.159.***.***
확장 언덕을 두배씩 넓힐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 18.06.15 19:46 | | |
(IP보기클릭)121.159.***.***
그것도 공식맵 제작자들이 어떤 타일을 조합해야 최대한 자연스럽게 윗 입구와 확장 입구를 만들 수 있는지 치열하게 연구한 결과물입니다. | 18.06.15 19:52 | | |
(IP보기클릭)175.205.***.***
(IP보기클릭)121.159.***.***
경사로부터는 언덕 판정입니다. | 18.06.15 19:45 | | |
(IP보기클릭)175.205.***.***
아 그렇군요. 그럼 경사로에다 시즈 박아도 언덕 위에 박은 거랑 효과가 같겠네요? | 18.06.15 19:46 | | |
(IP보기클릭)121.159.***.***
네. | 18.06.15 19:46 | | |
(IP보기클릭)118.218.***.***
(IP보기클릭)112.165.***.***
개사기 히드라하나로 만족하셈 | 18.06.15 19:48 | | |
(IP보기클릭)61.106.***.***
똑같이 2티어에 ai도 좋고 사이즈도 작아서 드라군보다 훨 좋은 히드라를 두고... 뭐? | 18.06.15 20:00 | | |
(IP보기클릭)211.223.***.***
후라이어
하는 김에 시저탱크 공중공격도 가능하게 해달라고 그러시죠. | 18.06.15 20:24 | | |
(IP보기클릭)175.211.***.***
크아미 발싸!!! | 18.06.15 21:23 | | |
(IP보기클릭)119.197.***.***
(IP보기클릭)121.159.***.***
원래 기본적으로 좁은 것 밖에는 없었어요. 그걸 SCM 드래프트라는 특수 에디터를 이용해서 타일을 조합해 인위적으로 확장 언덕이나 윗 입구를 만들어왔던 겁니다. | 18.06.15 19:51 | | |
(IP보기클릭)116.122.***.***
루리웹-7415655996
기존에는 특수에디터를 가지고 도트 찍듯이 타일을 찍은거에요. 그래서 플레이에 문제는 없을지 몰라도 미관상으로는 별로 였죠. | 18.06.15 19:56 | | |
(IP보기클릭)58.123.***.***
(IP보기클릭)110.70.***.***
(IP보기클릭)211.229.***.***
(IP보기클릭)118.39.***.***
템플 윗입구는 타일이 너무 부족해서 아무리 잘만들어도 위 사진처럼 도트튀는걸 잡을 방법이 없었는데 지금이라도 패치된게 정말 좋은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