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즈자타는 맵이 증말 넓습니다. 문제는 넓은데다 높이도 꽤 있어서 좀 골치아픕니다. 낙사 대비안되는 직업들은 좀 많이 빙빙 돌아가야할겁니다.
몹들은 지금 소문난대로 아파요. 410 징기로 돌다가 조금만 몰아도 골치아파서 그냥 보기로 돌고있는데도 아파요 ㅋㅋ
차라리 아르거스가 해피했던거가 싶을정도로 맵이 기괴해요.
메카곤은 반대로 정말 좁습니다. 나오는 템도 많고 재료도 많아서 적응이 안되네요. 다만 시간투자를 하면 할수록 남들보다 빠르게 여러 컨텐츠를 할수있는거같긴한데 딱히 뭐가 좋은지는 잘모르겠습니다.
첫날오픈은 언제나 정신없고 뭘해야될지 확립이 안서는데 더 적응이 안되는 느낌이에요. 오히려 맵이 넓은 나즈자타는 어느정도 알겠지만 메카곤은 생각보다 복잡하네요.
격아지역이 답답해서 블리자드에서 날탈을 빨리 풀어줄줄알았는데 이대로면 전역퀘를 하루에 한번 민다고해도 3주는 넘게 걸릴거같네요.(후속 퀘스트들이 평판을 얼마나주며 전역퀘 보상으로 평판이 생기느냐 마느냐도 확인이 필요할거같아요. 오늘은 전역퀘 보상으로 평판이 나오지는 않았습니다.)
버그인지 오브젝트도 영어로 나오는 부분이 꽤 있으며 말미잘은 말미꽃으로 나왔던데 닻풀보다는 잘보입니다.
(IP보기클릭)59.10.***.***
날탈 패치도 겁나 오래걸리고 해금 평판도 오래걸리게하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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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탈 패치도 겁나 오래걸리고 해금 평판도 오래걸리게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