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 엔진입니다.
시간이 잘 안나서 작업 속도가 더디네요.
거기에 연성진이 잘못 그려졌는지 온갖 삽질이 발목을 잡았습니다.
연성이 잘 안되네요.
피스톤 실린더랑 연결되는 머플러 부분인데
쓸데없이 자석질을 해봤습니다.
양 끝의 핀 빼곤 전부 자석질을.....
자석은 네오디뮴을 사용해서 단단하게 쩗 하고 달라붙습니다.
엔진에 들어가는 얇은 봉인데
이걸 접착을 반대로 하는 바람에...
이게 부품이 수평으로 두개를 붙히는거라 수평 톱질해서 퍼티질 하고 사포질 하고....
그걸 또 엔진에 반대로 붙혀서 또 뗴어내고 0.4mm 스텐심 심어서 다시 붙히고
정말 바보의 행진을 한참 했습니다.
붙혀놓고 나니 그냥 프라 파이프 파이 맞는거 사다가 구멍이랑 핀 다시 박는편이 빠르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에 멍....
지루한 배선 작업....
선 길이를 잘못 상정해 킷에 포함된 전선을 다 써서
몇개는 렌선 끊으면 나오는 가는 전선으로 대용해야 했습니다.
삽질.....
전에 만들어둔 운전석 계기판........
이하 완성사진 나갑니다.
따로 디테일업 하진 않고 그냥 킷에 있는 부품만을 써서 설명서 대로 도색하고 만들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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