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퀵, 8턴클.
쉽습니다.
암굴로 보구 연타하면 끝. 브레이크 시스템 덕분에 보구 이후 퀵이나 아츠 연타로 np100까지 쉽게 수급가능해서 np 관리도 쉽고 브레이크 이후 피 10만대도 그냥 보구로 한번에 다 밀어버리니 깔끔.
커맨드 카드만 잘 잡히면 6턴클도 가능해 보이는데... 하여간 이게 챌린지 인지 주회 던전인지 구분이 안될 지경입니다.
2. 아츠. 12턴클.
안정적...
호쿠사이 보구딜이 좀 모자라서 어중간하게 살아남는 얘들이 꽤 있는데, 그래도 아츠팟 특유의 피회복과 방업. 게이지 감소 등을 이용하면 안정적으로 클리어 됩니다.
퀵만큼의 폭발력과 속도는 없지만 보구가 꾸준히 연타되고, 생존기도 많고 해서 무난합니다.
3. 버스트. 실패.
퀵으로 가장 먼저 도전해서 클리어하고, 아츠도 클리어하면서 버스트는 좀 힘들겠다. 싶었는데 역시나 막판에 실패했네요.
몇번 더 해보면 클리어 못할 건 없어보이긴하는데, 영 힘드네요.
버스트 특유의 한턴 극딜이 아무런 의미가 없고, 보구 한번 쏘고 나면 한동안 화력이 부족해서 좀 힘들더군요.
아마쿠사를 메인딜러로 쓰고 후열에 대군 즉발 보구들을 배치하면 어떻게 깨긴 하겠던데....
하여간 첫트는 실패네요.
이번 이벤트는 퀵이 얼마나 강해졌는가를 체감해보는 이벤트가 아니었나 싶습니다.
주회에서도 퀵이 깡패더니, 챌린지에서도 깡패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