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46風の谷の名無しさん@実況は実況板で@無断転載は禁止 (ワッチョイ 1f8e-RZRQ)2017/04/15(土) 20:59:15.71 ID:jssbFK3K0
AV 실패로 여러 소환법은 쓰지 않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0647風の谷の名無しさん@実況は実況板で@無断転載は禁止 (ワッチョイ 5b35-cR2F)2017/04/15(土) 21:01:14.09 ID:PArZAziY0
아마 당분간은 링크 소환 밖에 쓰지 않을거야
그리고 쓰더라도 잠깐일지도
0421風の谷の名無しさん@実況は実況板で@無断転載は禁止 (ワッチョイ 8e22-Xafy)2017/04/21(金) 11:03:07.36 ID:BdBlfodD0
나온다고 해도 오룡즈나 제알의 융합처럼 덤 적인 느낌이 좋은데
기존의 소환법을 전면적으로 내놓으면 정작 새로운 소환법을 알 수 없잖아
0422風の谷の名無しさん@実況は実況板で@無断転載は禁止 (ワッチョイ 0a8e-djzE)2017/04/21(金) 11:07:51.27 ID:GsJ6bmrq0
1년째는 링크 메인, 그 다음 해부터는 기존 소환법을 내는 방향성이 좋아
0423風の谷の名無しさん@実況は実況板で@無断転載は禁止 (アウアウカー Saeb-QJrn)2017/04/21(金) 11:11:59.30 ID:3P/9e62Sa
전혀 쓰지 않는 것도 슬프지만, 전부 쓰는 것도 좀 미묘하니 조금 쓰는 정도라면 괜찮을지도
0430風の谷の名無しさん@実況は実況板で@無断転載は禁止 (オイコラミネオ MM96-QJrn)2017/04/21(金) 13:07:45.17 ID:SM8I5+FrM
별도로 모든 소환법을 사용해도 특정 소환법을 우대해서 다른 소환법을 내려치거나 하지 않으면 괜찮아
0432風の谷の名無しさん@実況は実況板で@無断転載は禁止 (ササクッテロラ Sp23-Xafy)2017/04/21(金) 13:21:53.03 ID:YIS5BhBQp
우대하거나 내려치거나 같은 게 아니라 새로운 소환법이 가려진다는 걸 말하고 있는 거 아니야?
솔직히, 모두 다른 거 때문에 민감해진 상태고, 섣불리 융합 사용 vs 싱크로 사용이라는 예시를 들 만큼 다양한 의심을 받고 있는 거 같으니
상당히 지뢰니까 딱히 내지 않는 편이 좋다고 생각해
0433風の谷の名無しさん@実況は実況板で@無断転載は禁止 (スップ Sdaa-B45A)2017/04/21(金) 13:23:48.41 ID:CRazaSlYd
오노 카츠미가 남긴 손톱 자국은 본인이 생각하는 것보다 더 크군
0435風の谷の名無しさん@実況は実況板で@無断転載は禁止 (アウアウカー Saeb-o+BP)2017/04/21(金) 13:44:14.66 ID:Q36qFa9Ya
약자의 엑시즈 소환
악의 융합 소환
자랑스러운 싱크로 소환
0436風の谷の名無しさん@実況は実況板で@無断転載は禁止 (ワッチョイ a373-HDOw)2017/04/21(金) 13:59:51.47 ID:iXQnb1260
소환법끼리 티격태격하는 것보다는 각색없이 자연스럽게 싱크로도 엑시즈도 쓰면 되겠지
다만 링크 소환은 싱크로와 엑시즈의 좋은 점을 모아온 감이 있고 해서 잠시 쓰이지 않을 것 같아
0448風の谷の名無しさん@実況は実況板で@無断転載は禁止 (ワッチョイ 1e45-DniR)2017/04/21(金) 15:06:13.35 ID:1eDLk0Lj0
그렇다면 유사쿠도 유마처럼 융합조차 쓰지 않는 링크 일변도의 주인공이 될 가능성도 있어
0854風の谷の名無しさん@実況は実況板で@無断転載は禁止 (スプッッ Sd7f-d/Jd)2017/04/27(木) 23:07:22.52 ID:uREWqmMud
소환법은 구분없이 모두가 전체 소환을 사용할 수 있는 정도로 해줬으면 좋겠어.
「엑시즈 소환 재밌네~」 「튜너!? 싱크로 소환인가」 「펜듈럼인가, 우선 링크 몬스터를 박살 내주지」
0855風の谷の名無しさん@実況は実況板で@無断転載は禁止 (ワッチョイ 4f22-PXQB)2017/04/27(木) 23:23:47.03 ID:ai/Who4p0
라고 해야하나, 함부로 〇〇 사용이라고 하는 건 이제 힘들지 않나
예를 들면 브레인즈에서도 싱크로 사용자의 아군이 융합 사용의 악당을 물리치는 게 나오면 반드시 여러가지 말 나올 걸
그리고 단순히 기존 소환법을 너무 내면 새로운 소환법의 존재감이 옅어지니까, 링크 소환 설명도 있고 해서 기존 소환법은 오룡즈와 제알의 융합과 의식 정도의 빈도로, 링크 소환을 메인으로 해줬으면 좋겠어
OCG적으로도 링크 테마가 늘지 않으면 안 되니까
0856風の谷の名無しさん@実況は実況板で@無断転載は禁止 (ワッチョイ 1b35-XjA1)2017/04/27(木) 23:47:22.27 ID:chtpTPa30
애초에 펜듈럼 자체가 펜듈럼 소환은 물론 다른 소환법과 함께 사용하라는 취지였으니까 여러가지 소환법이 나올 수 있었을 뿐이지
VRAINS의 링크 소환은 그런 거 아니니까 괜찮지 않아?
0858風の谷の名無しさん@実況は実況板で@無断転載は禁止 (スプッッ Sd7f-d/Jd)2017/04/28(金) 00:21:13.54 ID:DpPfR78Hd
>>856
적 측이 전혀 쓰질 못했으니까
모든 소환법을 당연히 전원 사용할 수 있는 게 재밌을 거
0857風の谷の名無しさん@実況は実況板で@無断転載は禁止 (ワッチョイ 5f8e-Wi4/)2017/04/28(金) 00:05:52.35 ID:dxOkGw7/0
아니, 당연히 VR에서는 악의 융합이라느니 자랑스러운 싱크로 소환이라느니 소환법에 이상한 낙인질을 하지 않을테니까
싱크로 사용자가 융합 사용자에게 이겨도 그런 의심 같은 거 안 받을거야
앜파에 너무 중독된 거 아니냐
(IP보기클릭)175.223.***.***
앜파가 또 모두에게 공포를 개인정으로 1기정도는 링크에 집중했으면 하는 바람이지만요
(IP보기클릭)116.41.***.***
(IP보기클릭)218.238.***.***
(IP보기클릭)110.70.***.***
(IP보기클릭)218.238.***.***
펜듈럼은 마술사나 세피라, 다이너미스트 같이 EX존에 쌓인 펜듈럼을 패로 가져오는 게 가능해지는 범용 지원이 나오면 좀 숨통이 트일 것 같은데 말이죠, 아직은 좀 시기상조고 그동안 지원 받은 것도 있으니 당분간은 좀 힘들지도 모르겠네요. | 17.04.28 14:41 | |
(IP보기클릭)110.70.***.***
나온다면 묘지카드를 제외하고 패로가져오는 형식의 아드손해를 최소화하고 등장하는게 좋긴한데... 시기상조긴하죠. 대충 반년은 더 지나야... | 17.04.28 14:43 | |
(IP보기클릭)175.223.***.***
앜파가 또 모두에게 공포를 개인정으로 1기정도는 링크에 집중했으면 하는 바람이지만요
(IP보기클릭)110.70.***.***
(IP보기클릭)211.215.***.***
(IP보기클릭)112.1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