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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머] 서든어택 2 모델링의 비밀.jpg [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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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203.252.***.***

BEST
아직 모르는 이야기니 일단 기다려봅시다
16.07.07 17:25

(IP보기클릭)203.252.***.***

BEST
아까 누가 폴아웃이랑 졎배구랑도 모델링 닮았다고 말했으니까
16.07.07 17:25

(IP보기클릭)220.87.***.***

폴아웃 4 모드질한 캐릭터 쑤셔박앗다 이말임?
16.07.07 17:24

(IP보기클릭)59.16.***.***

진짜 그돈으로 건물을 사지 ;;
16.07.07 17:24

(IP보기클릭)183.105.***.***

와...모드로 게임을 만들었어?
16.07.07 17:25

(IP보기클릭)203.252.***.***

BEST
아직 모르는 이야기니 일단 기다려봅시다
16.07.07 17:25

(IP보기클릭)203.252.***.***

BEST
아디아
아까 누가 폴아웃이랑 졎배구랑도 모델링 닮았다고 말했으니까 | 16.07.07 17:25 | | |

(IP보기클릭)180.67.***.***

저건 아닐거 같긴함 오른다리 쪽은 완전 다른데
16.07.07 17:25

(IP보기클릭)175.196.***.***

유즘 동인들 보면 유니티인가 그거 많이 쓰는것처럼 반 표준화 되어있는게 아닐까? 그러고보니 일루젼도 유니티라는 소리가..
16.07.07 17:27

(IP보기클릭)106.246.***.***

하루야스미
그런건 상관 없어. | 16.07.07 17:32 | | |

(IP보기클릭)218.239.***.***

쭉쭉빵빵 몸통이라 비율이 비슷할 수 있으니 저 짤방만 보고 판단하기에는 좀 이름.
16.07.07 17:27

(IP보기클릭)118.223.***.***

상세 레이아웃정도는 금방 수정하는데. 저렇게 똑같을 수는 없는데...
16.07.07 17:29

(IP보기클릭)106.246.***.***

만드는게 표준화가 있어서 자세라던가 비율은 비슷함.. 와이어 프레임 형태를 봐야 알 수 있음.
16.07.07 17:33

(IP보기클릭)106.246.***.***

아테나_▶◀
위 그림 하나로는 다르다고 말 할 수 있다. | 16.07.07 17:33 | | |

(IP보기클릭)125.191.***.***

본모양을 보니 블랜더인듯한
16.07.07 17:37

(IP보기클릭)125.191.***.***

근데 하이폴 캐릭터같은 경우에는 처음에 프리셋으로 시작하기도 합니다. 쉽게 설명하자면 대머리 기본 나체모델링을 끌어다가 그것을 베이스로 깎고 다듬는거죠. 메시구조가 같다고 베껴쓴건 아닌.
16.07.07 17:39

(IP보기클릭)118.34.***.***

3d하는 사람으로서 정말 어이없는 논란이라고 생각합니다 포즈나 매쉬 구조는 당연히 비슷할수 있구요 매쉬를 가져와서 썼다한들 노말맵 뽑으려면 새로 만들수 밖에 없습니다 Basemesh를 가져다 썼을 수도 있겠지만 그건 크게 문제 되지 않아요 왠만한 아마추어도 저정도 매쉬는 다 혼자 제작 가능한데 넥슨 모델러들이 바디를 퍼와서 쓴다? 진짜 말도 안되는 소설이에요 특히 미야 같은 메인 캐릭터들은 엄청 공들여서 퀄도 잘 나왔던데 업계 사람들 100명모아 놓고 물어보세요 다들 어이없어서 실소해요
16.07.08 03: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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