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잡담] 가면라이더 빌드 후속작은....... [23]




(4992984)
작성일 프로필 열기/닫기
추천 | 조회 990 | 댓글수 23
글쓰기
|

댓글 | 23
1
 댓글


(IP보기클릭)58.232.***.***

BEST
사실 이게 현실문제랑도 관련있는게 라이더배틀로 떼우면 떼울수록 '일회용 괴인 슈츠를 안만들어도 됩니다' 예산 절감문제랑도 얽혀있을수밖에 없다고 해야할듯
18.03.24 23:16

(IP보기클릭)61.78.***.***

헤이세이는 아기토 이후로 계속 내려오는 클리셰입니다. 이건 전대에서 적이 거대화해서 로봇과 싸우는 거 보는 게 지겨우니 하지 말라는 소리와 같습니다.
18.03.24 23:05

(IP보기클릭)121.180.***.***

psydriver
아니 근데 솔직히 전대보단 라이더가 패턴에서는 조금 더 자유로우니까요 뭐랄까 빌드보면서 드는 생각이 그럼 스매시는 왜 만들었............ | 18.03.24 23:08 | |

(IP보기클릭)175.195.***.***

신입애갤러
스매쉬 같은 경우는 작중 전개상 네뷸라 가스에 의한 적성치로 나오는 해저드 레벨 실험 을 위한 실험의 부산물이라고 꽤 적절하게 설명이 나와서 괜찮다 싶더라구여 | 18.03.24 23:22 | |

(IP보기클릭)121.180.***.***

속도위반.
설정상으로는 납득이 가는데 왠지 모를 허무감이 들죠....... | 18.03.24 23:23 | |

(IP보기클릭)175.195.***.***

신입애갤러
사실 전대물에서 괴인의 비중이 적어지면 괴인을 중요시하게 생각하는 분들에겐 상당히 아쉬운 부분이긴 하죠 ㅇㅇ | 18.03.24 23:49 | |

(IP보기클릭)121.151.***.***

속도위반.
그렇긴하죠 하아.........지금 뭐라고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 18.03.25 00:20 | |

(IP보기클릭)116.46.***.***

헤이세이 전통이기도해서 라이더 끼리 싸우는건.....
18.03.24 23:06

(IP보기클릭)121.180.***.***

붉은호객님
그것도 5연속보니 이제 지겨워지더라고요. | 18.03.24 23:08 | |

(IP보기클릭)122.43.***.***

라이더 배틀은 아기토때 슬금슬금 징조가 보이고 류우키에서 스타트 끊더니 이 후로는 뻑하면 라이더끼리 치고받고 하는 패턴이 되버렸죠....
18.03.24 23:14

(IP보기클릭)121.180.***.***

무명군
이게 그러다보니까 에그제이드때부터는 대체 버그스터란 설정을 왜 만들었으며 빌드는 지금 스매시라는 존재 의미가 너무 없죠 | 18.03.24 23:16 | |

(IP보기클릭)58.232.***.***

BEST
사실 이게 현실문제랑도 관련있는게 라이더배틀로 떼우면 떼울수록 '일회용 괴인 슈츠를 안만들어도 됩니다' 예산 절감문제랑도 얽혀있을수밖에 없다고 해야할듯
18.03.24 23:16

(IP보기클릭)121.180.***.***

히비기
아니 고스트 드라이버 완구 1위 했다면서요!!!! 그 돈으로 어떻게 안 됩니까?ㅠㅠ | 18.03.24 23:16 | |

(IP보기클릭)182.212.***.***

신입애갤러
그거 때문에 만들 필요는 없겠죠. 애초에 기획을 짤때 전 해 수익 여유분으로 결정 하는게 아닌걸로 아는데 말이죠... | 18.03.24 23:58 | |

(IP보기클릭)121.151.***.***

KaiKy
젠장 ㅠㅠㅠㅠ | 18.03.25 00:20 | |

(IP보기클릭)112.144.***.***

솔직히 드라이브는 라이더끼리 싸운건 아니죠 골드드라이브도 가면라이더는 아니니까요
18.03.24 23:37

(IP보기클릭)61.78.***.***

엔타로 @둔
더블과 액셀 입장상 티격태격 했지만, 직접적으로 적대하던 관계는 아니었죠. ...단지 둘 다 극장판에서 이터널과 다크 드라이브란 라이더 타입 적이 등장. | 18.03.24 23:41 | |

(IP보기클릭)121.151.***.***

엔타로 @둔
마하랑 싸웠잖아요? | 18.03.25 00:21 | |

(IP보기클릭)49.164.***.***

그러면 전대물팬들이 가면라이더를 공격합니다(?)
18.03.24 23:57

(IP보기클릭)121.151.***.***

아오유키에이지
음 싸움은 되도록 피합니다만..... 걸면 걍 받아주는 타입이라 | 18.03.25 00:22 | |

(IP보기클릭)27.126.***.***

요즘은 괴인을 적게 만들고 라이더들 폼 만드는데 투자하는 흐름인 모양이에요 장난감광고의 숙명이죠 아쉬워도 머리큰 사람들이 이해해줘야...
18.03.25 00:04

(IP보기클릭)121.151.***.***

로케런저
자본주의가 최곱니다! 암! | 18.03.25 00:22 | |

(IP보기클릭)116.41.***.***

전 오히려 주인공 외에 라이더는 전원 악역인 작품을 보고 싶더군요. 덤으로 스컬맨을 모티브로한 제 3세력 복수귀 유사라이더가 나오고 키바 유지 처럼 괴인 친구가 조력자 2호 라이더 포지션인걸로요.
18.03.25 00:15

(IP보기클릭)121.151.***.***

지나가던 ??
차라리 그게 나을지도요.... | 18.03.25 00:22 | |


1
 댓글





읽을거리
[PS5] 국산 게임의 별로서 기억될 칼, 스텔라 블레이드 (85)
[MULTI] 탐험으로 가득한 사막과 맛있는 메카 전투, 샌드랜드 (19)
[MULTI] 아쉬움 남긴 과거에 보내는 마침표, 백영웅전 리뷰 (44)
[MULTI] 고전 명작 호러의 아쉬운 귀환, 얼론 인 더 다크 리메이크 (17)
[게임툰] 자신만의 용을 찾는 여행, 드래곤즈 도그마 2 (50)
[게임툰] 공주의 변신은 무죄,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34)
[NS]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 기념사업의 끝 (157)
[MULTI] 개발 편의적 발상이 모든 것을 쥐고 비틀고 흔든다, 별이되어라2 (88)
[NS] 여아들을 위한 감성 영웅담,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49)
[게임툰] 해방군은 왜 여자 뿐이냐? 유니콘 오버로드 (126)
[MULTI] 진정한 코옵으로 돌아온 형제, 브라더스: 두 아들의 이야기 RE (12)
[MULTI] 모험의 과정이 각별한 경험으로 맺어질 때, 드래곤즈 도그마 2 (52)



글쓰기 395466개의 글이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