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30 기준 구간별 컷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어제(23일) 10:30자로 45만등이 잡히기 시작했습니다. 이는 지난 수집이벤트에 비해 2일가량 늦은 것입니다.
구분 (00:30 기준) |
경과시간 | 1만등 | 5만등 | 12만등 | 25만등 | 45만등 | |||||
값 | 변동 | 값 | 변동 | 값 | 변동 | 값 | 변동 | 값 | 변동 | ||
1일차 | 8 | 4880 | 4880 | 922 | 922 | 216 | 216 | 27 | 27 | ||
2일차 | 32 | 11367 | 6487 | 2729 | 1807 | 968 | 752 | 162 | 135 | ||
3일차 | 56 | 17704 | 6337 | 4670 | 1941 | 1807 | 839 | 363 | 201 | ||
4일차 | 80 | 23815 | 6111 | 6658 | 1988 | 2646 | 839 | 614 | 251 | 26 | 26 |
꾸준히 동일한 정도로 상승하고 있습니다. 이제 주말이니 내일 밤부터는 컷이 조금씩 많이 오를 겁니다. 특히 일요일부터는 골드3배곡이 열리죠. 그러면 LP4배 적용시 시간당 골드 효율이 12배가 되어서 골드가 엄청나게 벌리게 됩니다.
인터랙티브 그래프는 여기!! 에서 보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태그 문제로 직접 게시가 되지 않습니다).
자세한 수치는 여기!! 를 클릭하면 볼 수 있고 마음대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심야에 활동하시는 갤러들께서는 저 시트에 값을 입력해 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일쿠 기록보관소가 완전히 죽은거 같습니다. 아예 들어가지지를 않네요).
참고로 시트에 있는 '이벤트 통계'라는 시트에는 예상컷을 계산하는 셀이 있습니다. 이는 다음의 방법으로 시드를 만들어 계산하였습니다. 다만 타이벤트시드는 역시 편차가 크네요.
계산식은 (현재의 컷) / (동시간대 시드테이블의 컷) * (최종 시드테이블의 컷) 의 단순 비례식입니다.
1) 가상시드: 지난 수집이벤트에서 8일차, 9일차를 삭제하고 그 상승분만큼을 감한 새로운 테이블을 만들어 시드로 사용(10일차는 가장 많이 오르는 마지막날이므로 삭제할 수 없습니다).
2) 타이벤트: 글쿠는 8일, 9일 이벤트도 심심치않게 있으므로, 가장 최근에 열렸던 8일 이벤트인 코토리 메들리의 자료를 그대로 시드로 사용(자료는 llsif.net에 있음)
3) 이전보간: 지난 수집이벤트에서 마지막날을 제외한 224시간을 이번 수집이벤트에서 마지막날을 제외한 176시간으로 압축하여 시드로 사용. 이는 현시간-대응시간의 변환테이블을 만들어 이전 이벤트의 동시간대 값을 산출.
어차피 3개 다 정확한건 아니니 그냥 대강의 기준선으로만 이해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IP보기클릭)14.43.***.***
챌린과 메들리에서 꼴아박은 1340만 골드의 본전을 뽑을 수 있는 절호의 찬스다!
(IP보기클릭)125.1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