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가 현재 콘솔 전쟁에서 꼴찌를 하고 있다는 것은 비밀이 아니지만, 특히 유럽에서 엑스박스의 몰락 규모는 극명하다. Ign은 그 이유를 묻고, 엑스박스의 다음 행보에 대해 궁금해 한다.
게임 패스는 게이머들에게 좋은 거래로 여겨지지만, 그것은 엑스박스 게임 매출과 심지어 콘솔 매출에도 분명한 영향을 미치고 있다. 예를 들어, 베데스다는 같은 날 스타필드를 엑스박스 시리즈 X와 S로, 그리고 PC로 출시했고 곧바로 게임 패스로 들어갔다. 소니가 플레이스테이션 전용 PC 버전을 콘솔로 출시한 지 몇 년이 지난 후 출시하자고 주장하는 것과 정면으로 배치되는 이 전략이 마이크로소프트의 하드웨어 전환 능력을 제한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엑스박스 시리즈 X와 S는 태어난 지 불과 3년 만에 벽에 부딪힌 것으로 보이는데, 이것은 필 스펜서와 그의 엑스박스 지도 팀에게 분명히 큰 문제이다.
(IP보기클릭)14.63.***.***
Ms 돈많은거하고 님 인생하고 아무 상관없어요 ㅋㅋ
(IP보기클릭)106.247.***.***
님 XT1 부캐임? ㅋㅋ
(IP보기클릭)104.28.***.***
필스팬서는 지 목이 걸려있으니까 안팔려도 클라우드가 있다 피씨나 스마트폰이면 된다 하는게 이해는감 마지막 발악이니 근데 멍청한 팬들이 그걸 진짜 믿고 정말로 엑박 안팔려도 되는줄암 해외 인터넷 환경으로는 클라우드가 주 서비스로 되는건 5년 넘어도 택도없음 유럽이나 미국은 아직까지도 콘솔시장이 크고 티비에 앉아서 즐기는게 대세임 그시장을 지들꺼 좀 안팔린다고 포기한다?말이안되지 그렇다고 클라우드로 큰티비로 지연깍두기 1080도 안되는 해상도로 할리도없고
(IP보기클릭)114.206.***.***
너무 티나잖아ㅋ
(IP보기클릭)222.235.***.***
원래도 안팔리는데 더안팔린다고?
(IP보기클릭)223.38.***.***
(IP보기클릭)106.247.***.***
루리웹-4770506848
님 XT1 부캐임? ㅋㅋ | 23.11.23 18:47 | | |
(IP보기클릭)114.206.***.***
루리웹-4770506848
너무 티나잖아ㅋ | 23.11.23 18:55 | | |
(IP보기클릭)14.63.***.***
루리웹-4770506848
Ms 돈많은거하고 님 인생하고 아무 상관없어요 ㅋㅋ | 23.11.23 18:58 | | |
(IP보기클릭)123.143.***.***
그런데 그 게임패스 회원 증가도 그닥이라는 게 문제죠. | 23.11.23 19:45 | | |
(IP보기클릭)112.168.***.***
녹색나라 친구들은 이런 패턴이 많음 ㅋㅋㅋ 녹색이 뇌에 영향을 주는게 아닐까? ㅋㅋㅋㅋㅋㅋㅋ | 23.11.23 20:17 | | |
(IP보기클릭)59.29.***.***
딱 그 말투인데?ㅋㅋㅋㅋ | 23.11.23 20:29 | | |
(IP보기클릭)211.235.***.***
(IP보기클릭)118.235.***.***
그럼 님 말은 굳이 엑박 없어도 엑박겜을 아무데서나 할수 있으니 엑박 산 사람은 개호구 인증깐거고 마소는 이걸 알면서도 가치도 없는 엑박을 60만원에 미끼상품으로 개호구들한테 판거란 말이죠? 엑박 산 사람 호구 만드는게 유저 친화적? 이 뭔 개소리임? 건강한 댓글 문화 기원하기 전에 일단 님 건강한 정신을 위해 병원부터 가봐요. | 23.11.23 19:21 | | |
(IP보기클릭)123.143.***.***
엑스박스가 아니라 게임패스가 열린 플랫폼임. 유저친화적 방식이 아닌 시장 확대 방식임 각종 디바이스에서 즐길 수 있는 건 넷플이나 OTT 구글 스테디아에서도 이미 선 보인 거라 혁명적인 것도 아님. 콘솔은 탄생부터 플랫폼 보유가 중요하지 않았음. 어떤 게임을 할 수 있다는 게 중요했음. 그래서 콘솔 역사 시작부터 독점작을 중요시 했음. 즉 님 말은 거의 맞는 게 없음. | 23.11.23 19:48 | | |
(IP보기클릭)117.111.***.***
요즘 막줄에 도발기 시전하는게 트렌드인가 | 23.11.23 20:02 | | |
(IP보기클릭)222.235.***.***
원래도 안팔리는데 더안팔린다고?
(IP보기클릭)223.62.***.***
(IP보기클릭)104.28.***.***
필스팬서는 지 목이 걸려있으니까 안팔려도 클라우드가 있다 피씨나 스마트폰이면 된다 하는게 이해는감 마지막 발악이니 근데 멍청한 팬들이 그걸 진짜 믿고 정말로 엑박 안팔려도 되는줄암 해외 인터넷 환경으로는 클라우드가 주 서비스로 되는건 5년 넘어도 택도없음 유럽이나 미국은 아직까지도 콘솔시장이 크고 티비에 앉아서 즐기는게 대세임 그시장을 지들꺼 좀 안팔린다고 포기한다?말이안되지 그렇다고 클라우드로 큰티비로 지연깍두기 1080도 안되는 해상도로 할리도없고
(IP보기클릭)35.144.***.***
팬이야 말로 팔리던 안팔리던 상관없는건데 ㅋㅋ 스포츠 경기함? 응원하는 회사가 잘나가야 감동하고 그러는 사람인가. 제품은 사용목적과 서비스에 맞게 선택하면 되는거고 엑박이 콘솔 망하면 플스나 닌텐도 콘솔 사면 되는건데. 주주라도 되나 오히려 엑박 이용안하는 사람이 더 열렬하게 엑박 망하나 관심이 더 많아 보임 ㅋㅋ | 23.11.23 19:45 | | |
(IP보기클릭)122.46.***.***
팬 뜻을 모르시나 | 23.11.23 20:44 | | |
(IP보기클릭)221.143.***.***
| 23.11.23 20:48 | | |
(IP보기클릭)223.62.***.***
(IP보기클릭)172.226.***.***
(IP보기클릭)114.204.***.***
(IP보기클릭)114.204.***.***
태양계의 스타필드 투어 게이머들이 자주 언급하는 문제 중 하나는 Xbox에 큰 타격을 주는 독점 게임이 없다는 것입니다. Starfield는 9월에 출시되어 3주도 채 되지 않아 1,000만 명의 플레이어를 돌파했지만, Bethesda의 방대한 SF RPG는 콘솔 판매 측면에서 바늘을 움직이지 않은 것으로 보입니다. Microsoft가 스스로 인정한 바에 따르면 퍼스트 파티 히트작을 쏟아내는 데 충분한 역할을 하지 못했습니다. 2021년 11월에 1년 늦게 출시된 343의 헤일로 인피니트는 큰 실망을 안겨줬다. 아케인의 레드폴은 재앙이었고, 여전히 회복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탱고 게임웍스(Tango Gameworks)의 뛰어난 하이파이 러쉬(Hi-Fi Rush)와 옵시디언(Obsidian)의 뛰어난 펜티먼트(Pentiment)와 같은 소규모 게임은 비평가들의 찬사를 받았지만 시스템 판매량은 아니었습니다. "이런 일이 일어난 이유에 대해 대형 독점작의 부족이 자주 언급되며, Halo: Infinite와 같은 일부 대형 게임은 기대할 수 있는 부스트를 제공하지 못했습니다." 스타필드에 불합리한 압박이 많이 가해졌고 매출 개선이 있었지만 지속되지는 않았다"고 말했다. Game Pass는 게이머에게 좋은 거래로 간주되지만 Xbox 게임 판매와 잠재적으로 콘솔 판매에도 분명한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Bethesda는 같은 날 Xbox Series X 및 S와 PC용 Starfield를 출시했으며 Game Pass로 바로 출시했습니다. 콘솔로 출시된 지 몇 년 후에 PlayStation 독점의 PC 버전을 출시하려는 Sony의 주장과 정반대되는 이 전략은 Microsoft의 하드웨어 전환 능력을 제한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Xbox Series X와 S는 불과 3년 만에 벽에 부딪힌 것으로 보이며, 이는 Phil Spencer와 그의 Xbox 리더십 팀에게 분명히 큰 문제입니다. 하지만 어떻게 할 수 있습니까? 마이크로소프트가 콜 오브 듀티 제작사인 액티비전 블리자드(Activision Blizzard)를 690억 달러에 인수한 이후, 특히 게임 패스(Game Pass)는 더욱 매력적인 구독 서비스가 될 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이 거대 퍼블리셔가 Microsoft 시스템에 통합되는 데는 시간이 걸릴 것이며 경영진은 Blizzard의 Diablo 4 및 Activision의 Modern Warfare 3와 같은 게임이 빠르면 2024년 어느 시점까지 Game Pass에 출시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 23.11.23 19:55 | | |
(IP보기클릭)114.204.***.***
한편 Microsoft는 2024년부터 더 정기적으로 출시될 것이라고 밝힌 더 많은 자사 게임을 출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Xbox에는 독점 게임을 즐기는 소유 스튜디오 군대가 있습니다. 포르자 호라이즌 스튜디오 플레이그라운드에서 새로운 우화를 만들고 있습니다. 영국의 동료 스튜디오인 닌자 씨어리(Ninja Theory)가 헬블레이드 2(Hellblade 2)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흑요석은 Avowed를 만들고 있습니다. 퍼펙트 다크 리부트가 진행 중이지만 아직 몇 년이 남았습니다. 그리고 Wolfenstien 개발사 MachineGames의 인디아나 존스 게임을 포함하여 Bethesda에서 출시되는 모든 새로운 게임이 있습니다. Xbox Mid-Generation Refresh: 유출된 FTC 대 Microsoft 문서 이러한 게임의 출시가 Xbox 판매를 늘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Dring은 Microsoft가 PC와 모바일에 더 많은 에너지를 소비하면서 콘솔에 너무 집중하는 것에서 계속 벗어날 것이라고 믿습니다. 액티비전 블리자드(Activision Blizzard)를 인수한 것은 콜 오브 듀티(Call of Duty)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World of Warcraft)만큼이나 200억 달러 규모의 모바일 머니 스피너 캔디 크러쉬 사가(Candy Crush Saga)를 퍼블리싱하는 킹(King)을 장악하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Dring은 "PC와 모바일은 유럽 전역에서 지배적인 플랫폼이며, Xbox가 이러한 시장의 플레이어에게 다가갈 수 있는 보다 효과적인 방법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액티비전 블리자드(Activision Blizzard)를 인수하면서 이제 유럽에서 가장 강력한 게임 회사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유출된 문서에 따르면 Microsoft는 2024년 어느 시점에 Xbox Series X와 S의 미드젠 리프레시를 출시할 계획입니다. 업그레이드된 Series X 콘솔은 코드명 Brooklyn이며 현재 Xbox Series S와 유사한 디지털 전용입니다. Xbox Series S 미드젠 리프레시의 코드명은 Ellewood입니다. 이 미드 세대 리프레시 콘솔이 Xbox에 꼭 필요한 기회가 될 것입니까? Xbox는 부패를 막기 위해 필사적으로 추진력이 필요합니다. 액티비전 블리자드(Activision Blizzard)와 함께 마이크로소프트의 게임 야망은 훨씬 더 강해졌다. 그러나 Microsoft가 차세대 콘솔을 출시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진 2028년이 되어서야 Xbox가 콘솔로 컴백할 수 있습니다. | 23.11.23 19:56 | | |
(IP보기클릭)175.113.***.***
(IP보기클릭)106.254.***.***
(IP보기클릭)211.234.***.***
(IP보기클릭)27.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