밑에 효과와 특성의 개념을 모르시는 분이 계셔서 설명해 드릴려고 합니다.
ㅎ과란 아이템을 만들때 재료를 투입해서 활성화 시키는 옵션을 말합니다.
채집도구의 경우에는 채집량을 늘린다건가 좀더 품질이 좋은 채집물을 채집하던가 하는 오변입니다.
이건 아이템의 고유 옵션이기 때문에 연금하실때 재료 투입으로 활성화(환 속성에 맞는 재료 투입), 비활성화를 선택할수 있습니다.
그런데 대부분 아이템들은 왠만하면 활성화 하는것이 좋더군요. 귀찮으시면 전체 활성화 하시면 됩니다.
효과는 대충 이야기 했구요.
특성이라는 것은 재료템에 딸려오는 옵션을 말합니다.
공격력상승 같은 것이죠.
그런데 이 특성은 연금할때 특성칸을 활성화 하지않으면 템에 적용이 안됩니다.
예를 들면 방어구에 방어력 상승 특성을 붙였는데 연금할때 특성칸 효과를 활성화 하지 않으면
연금으로 제작된 템에 특성에 붙인 방어력 상승이 적용이 안되는 겁니다.
특성부분은 더 이야기할 분량이 있지만 이 글은 효과가 무엇인지 특성이 무엇인지에 대한 개념을 알려 드리는 글이니
이만 마무리 하겠습니다.
템을 연금하실때 뮤슨 효과가 있는지 확인하시며 연금하시면 더 개념이 잡히실 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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