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주)디지털터치입니다.
'라이자의 아틀리에2' PSN 다운로드판과 관련된 문제에 대하여,
개발사인 KOEI TECMO GAMES에 문의한 결과, 해당 건은 SIE 스토어 시스템과 관련된
문제로 확인되어, 소니 고객지원센터에서 개별 대응하기로 했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번거롭게 해드려 죄송합니다만 아래의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고객지원센터로 문의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dl판 예약 구매할 때 바우처에 ps4/ps5라고 되어있었는데 여기에 대해 위와 같은 답변을 줬네요. 소니고객센터에 문의하니까 아직 전달받은게 없다고 확인하고 연락준다고 합니다
/추가사항/
방금 카카오톡으로 소니고객센터랑 연락했는데 다운로드 이후건에 대해서는 환불 못해주겠답니다. 영수증에 ps4/ps5라고 적혀있는걸 보내줘도 구매창에는 ps4로 적혀있었기때문에 문제가 없었다고하며 디지털터치에 문의하라고 하네요.
아니 발매 후에 공지를 해놓고서 다운로드/플레이했다고 환불이 안되는건 무슨경우인지 모르겠네요. 제품에 하자가 있는건데..
/추가2/
다운로드까지는 구매 취소해줄 수 있는데 플레이이력이있어서 환불안된다고 하네요. 제가 플레이한시간이 12/3 오후 6시-7시쯤이었고 루리웹에서 업글안된다고 확인한게 8시쯤, 공지사항이 9시 반쯤 올라왔지요. 발매 후 공지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완전 철벽수비입니다. 절대 환불 안되고 디지털터치에 문의하라네요. 디지털터치에 전화로 문의 넣어놓은 상태입니다.
/추가3. 최종완료/
방금전에 소니상담사에게 연락와서 취소 가능하다고 연락받았다고 하며 취소처리하였습니다. 업체 간 협의가 이루어져 환불해주는 것 같네요.
전 스팀판으로 내년 1월에나 즐기렵니다. 그럼 이만....
(IP보기클릭)121.168.***.***
정신나간 유통사 하나때문에 다들 고생하시네요.
(IP보기클릭)110.70.***.***
(IP보기클릭)211.213.***.***
저도 받자마자 개봉했는데 참 짜증나는 상황이네요. | 20.12.04 13:31 | |
(IP보기클릭)61.83.***.***
(IP보기클릭)39.7.***.***
(IP보기클릭)114.205.***.***
(IP보기클릭)211.218.***.***
(IP보기클릭)223.39.***.***
네 안그래도 디지털터치에 전화문의해놨고 확인하고 연락준다고 하네요. | 20.12.04 14:37 | |
(IP보기클릭)121.168.***.***
정신나간 유통사 하나때문에 다들 고생하시네요.
(IP보기클릭)222.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