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본 사람은 알겠지만
제압전 난이도 자체가 되게 정직하게
돈쓴만큼 or 돈 안썼으면 그만큼 극한으로 컨트롤 깎은 만큼
올라가는 구조임.
지금 핫한 절망 난이도도 사실상 2돌 이상 고과금러들 몸 풀 자리 만들어 준거 같고
절망 180초는 진짜배기 풀돌 차력쇼 자리 만들어 준거라서
'돈 썻어? 잘했어! 여기서 너의 강함을 증명해봐!'
이런 식으로 만들었다는게 확 와닿음.
여기서 보상이 고난이도에 몰려 있었으면 "이런 ㅅ1바 이게 말이되냐?" 가 나왔을텐데
원석 보상은 앞쪽에 다 모아놨고 어려움 까지는 한 파티로 다 돌려쓸수 있고
다인으로 버스까지 탈 수 있음.
솔직히 xx 캐릭 없으면 yy 캐릭 쓰면됨. 이게 반쯤 막힌게 좀 꼴받긴 하는데..
나온걸 뭐 어쩌게씀....앞으로 캐릭 나오는거 잘 생각하면서 뽑아야지.
개인적으로 깃털 보상을 앞쪽 난이도로 하나씩 땡기고
극한 난이도에 4성 무기 스킨 으로 하고
절망 난이도에 5성 무기스킨 + 기간 한정 아우라 같은거 넣어 줬으면 더 좋았을거 같음.
그리고 앞으로 전무 의존도 이렇게 높일꺼면
동생겜 전무 확률 가져와라 ㅅ바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