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퀘이사는 어차피 등에 지고 다른일하다가 필요할때 꺼내서 쏘는 무기고 그 측면에선 너프당한거 하나도 없음. 두발까진 연달아 쏴야한다 싶으면 일회성, 세발이상 필요하다 싶으면 무반동 들면 됨. 아니 패치되고 겜을 해보긴한건가 pve겜도 메타 고착화되면 노잼되는거고 모든무기 상향하면 난이도 망가져서 컨텐츠고갈 망겜되는건데 대체 라이엇타령은 왜하는거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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퀘이사가 그동안 말도 안되게 좋았던게 사실이죠. 퀘이사만 너도나도 쓰는게 과연 게임의 재미에 좋은걸까요? 저는 배낭을 쓸수있다는 점에서 여전히 꽤 괜찮은것 같은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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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론만 말하자면 아직까지 대전차 무기 중엔 퀘이사가 최고 입니다. 무반동과 비교하실때 좀 잘못된게 일단 무반동은 리로드시에 이동이 불가능하고 헌터등이 붙어버리면 리로드 포기하고 도망가야합니다. 그에 반에 퀘이사는 그냥 5초 더 도망가면 그만입니다. 거기다 배낭까지 찰수 있는데 이전이 말도 안되게 좋았던거지 지금이 쓰레기가 된건 아니라고 봐야겠죠. 쓰레기는 커녕 아직도 1티어라봐야하니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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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전을 안해도 된다, 가방이 필요없다 가 가장 압도적이긴 하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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퀘이사 재미 있는게 얘 픽률이 높아서 하향 당할꺼 같단 말이 많았고 하향의 적정선은 어느정도인가 하면 대다수 5초 쿨 늘어나는 쪽으로 예상을 많이 한데다가 이정도면 그래도 쓸만 하다란 말이 많았습니다만..... 실제로 5초 늘어나고 나닌깐 반발이 개 심하네요 솔직히 전 아직 까진 쓸만한 무기로 보고 있습니다 무반동도 나쁘지 않지만 가방의 자유로움과 장전시 멈춰야 하는데 말이 5초지 이동과 회피 기타 등등 하다보면 30초가 넘어서도 장전 못할때가 꽤 많은 기억의 무기라... 그런데 쏘고 겨우 15초 후에 쏠수 있다는건 난잡한 전장 상황에서 엄청난 이득을 취한다고 봅니다 막말로 대전차 대응이 힘들면 일회용을 추가 하면 되는 일이라 저 같은 경우에도 퀘이사 + 일회용 기본적으로 들고 가서 타이탄이나 차저 오토마톤은 드랍쉽과 헐크 건쉽 위주로 뚜까 패고 그랬었죠 15초가 긴게 아니라 솔직히 급박한 전투에서는 10초 뭣보다 차징하는 3초도 긴 법이긴 한데 일회용과 함깨 하면 뭐 큰 불편함은 없다고 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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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체감은 퀘이샤 너프 이전이나 이후나 마찬가지같은데.... | 24.04.30 17:48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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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론만 말하자면 아직까지 대전차 무기 중엔 퀘이사가 최고 입니다. 무반동과 비교하실때 좀 잘못된게 일단 무반동은 리로드시에 이동이 불가능하고 헌터등이 붙어버리면 리로드 포기하고 도망가야합니다. 그에 반에 퀘이사는 그냥 5초 더 도망가면 그만입니다. 거기다 배낭까지 찰수 있는데 이전이 말도 안되게 좋았던거지 지금이 쓰레기가 된건 아니라고 봐야겠죠. 쓰레기는 커녕 아직도 1티어라봐야하니까요 | 24.04.30 17:52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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퀘이사가 그동안 말도 안되게 좋았던게 사실이죠. 퀘이사만 너도나도 쓰는게 과연 게임의 재미에 좋은걸까요? 저는 배낭을 쓸수있다는 점에서 여전히 꽤 괜찮은것 같은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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퀘이사는 어차피 등에 지고 다른일하다가 필요할때 꺼내서 쏘는 무기고 그 측면에선 너프당한거 하나도 없음. 두발까진 연달아 쏴야한다 싶으면 일회성, 세발이상 필요하다 싶으면 무반동 들면 됨. 아니 패치되고 겜을 해보긴한건가 pve겜도 메타 고착화되면 노잼되는거고 모든무기 상향하면 난이도 망가져서 컨텐츠고갈 망겜되는건데 대체 라이엇타령은 왜하는거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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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너프가 라이엇 pvp겜 특징이라고 하는데 상향평준화가 답이라고 비난하는것도 pvp겜 게시판에서 심심하면 나오는 소리인건 모르는듯 | 24.04.30 19:2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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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전을 안해도 된다, 가방이 필요없다 가 가장 압도적이긴 하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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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방없는 빨이 크긴한듯 오토캐넌도 가방없으면 너프먹을지도? | 24.04.30 18:02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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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반동, 스피어가 이동장전이 되거나 대전차기 2개씩 들어지는 게 아닌 이상은 계속 탑티어 일듯. | 24.04.30 18:0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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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전시간에 다른 무기를 쓰고 잼을 던지고 이동을 하고 이게 생존력이 압도적임 | 24.04.30 18:06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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퀘이사 재미 있는게 얘 픽률이 높아서 하향 당할꺼 같단 말이 많았고 하향의 적정선은 어느정도인가 하면 대다수 5초 쿨 늘어나는 쪽으로 예상을 많이 한데다가 이정도면 그래도 쓸만 하다란 말이 많았습니다만..... 실제로 5초 늘어나고 나닌깐 반발이 개 심하네요 솔직히 전 아직 까진 쓸만한 무기로 보고 있습니다 무반동도 나쁘지 않지만 가방의 자유로움과 장전시 멈춰야 하는데 말이 5초지 이동과 회피 기타 등등 하다보면 30초가 넘어서도 장전 못할때가 꽤 많은 기억의 무기라... 그런데 쏘고 겨우 15초 후에 쏠수 있다는건 난잡한 전장 상황에서 엄청난 이득을 취한다고 봅니다 막말로 대전차 대응이 힘들면 일회용을 추가 하면 되는 일이라 저 같은 경우에도 퀘이사 + 일회용 기본적으로 들고 가서 타이탄이나 차저 오토마톤은 드랍쉽과 헐크 건쉽 위주로 뚜까 패고 그랬었죠 15초가 긴게 아니라 솔직히 급박한 전투에서는 10초 뭣보다 차징하는 3초도 긴 법이긴 한데 일회용과 함깨 하면 뭐 큰 불편함은 없다고 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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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짜 지원무기중에서 이동 재장전 안되는 무기들은 재장전 할때도 목숨걸어야하는거 생각하면... | 24.04.30 23:43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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