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티넘에 도달하는 데 걸리는 대략적인 시간: 40-50시간(개인 추정치)( 플래티넘 난이도 등급 )
최소 플레이 횟수: 1 – 스토리가 끝난 후 지도로 돌아가 놓쳤을 수 있는 보조 임무나 수집품을 마무리할 수 있습니다.
놓칠 수 없는 트로피 수: 없음
고장난 트로피: 없음
어려움이 트로피에 영향을 줍니까?: 아니요
소개:
The Evil With의 제작사인 Tango Gameworks의 개발사인 Ghostwire: Tokyo는 본질적으로 초자연적인 1인칭 슈팅 게임입니다. 유령 수사관 KK와 융합된 주인공 아키토는 현실 세계와 지하 세계를 연결하려는 계획이 없는 미스터리한 가면을 쓴 한냐의 손아귀에서 여동생을 구출하는 임무에 착수합니다.
당신의 원소 돌풍, 물, 화력을 사용하여 방문자로 알려진 사악한 적들을 물리칠 수 있습니다. 무시무시한 적에게 폭격을 가하면 영혼의 핵이 노출되어 강제로 뽑아낼 수 있습니다. 플래티넘으로 가는 동안 카타시로 종이 인형을 사용하여 영혼을 흡수하는 도쿄의 모든 평방 인치를 탐험하면서 Jizo 동상, 숨겨진 tanuki 및 기타 수많은 수집품을 추적하는 동안 몇 가지 다른 방법으로 이 작업을 수행해야 합니다. 기도 상자에 헌금을 하고 염주를 사용하면(여기에서 가장 유용한 염주를 얻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수집품을 찾는 데 도움이 되며 터치패드 메뉴의 데이터베이스 탭을 통해 이들 대부분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다행히 놓칠 수 없는 트로피도 없어서 다행입니다.
연습:
1단계: 게임의 메인 미션과 사이드 미션에 도전하고 길을 가다가 발견한 모든 영혼을 흡수합니다
. 스킬과 시너지 레벨을 최대화하기 위해 노력할 수 있지만, 이것이 첫 플레이에 꼭 필요한 것은 아닙니다. 언제든지 게임을 완료한 다음 완료된 저장 데이터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그러면 4장에서 되돌아갈 수 없는 시점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KK가 대화에서 일반적으로 '퍼레이드'로 언급하는 무작위 Hyakki Yako 이벤트에 눈을 떼지 마십시오. '의 방문자입니다. 이것들을 입력하여 적과 싸우고 추가 영혼을 얻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Shibuya Crossing Landmark(안개 낀 골목길 아래)에서 Hyakki Yako 이벤트를 찾았습니다. 그래서 가끔 여기에서 이벤트가 나타나는지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야기를 마치면 전송 구슬을 얻게 되며, 이를 흡수하면 즉시 영혼을 전송할 수 있으므로 공중전화를 방문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렇게 하면 특히 240,300개의 영혼을 모두 흡수하는 것이 귀찮은 일이 될 수 있으므로 많은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게임을 쉽게 만들 수 있는 다른 것은 모든 최고의 염주를 수집하는 것입니다 . 위치는 여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
2단계: Spectral Vision과 함께 Spirit Perception 구슬을 사용하여 마지막 남은 영혼을 찾은 다음 모두 전송하여 100% 합계를 얻습니다.
몇 가지 영혼이 누락된 경우 지도 화면을 사용하여 각 지역의 진행 상황을 보여주는 도리이 게이트 위로 마우스를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일부 영혼은 타락 나무, Hyakki Yako 이벤트, Containment Cube 또는 특정 임무에서만 추출할 수 있음을 명심하십시오. 그런 다음 유물을 찾는 네코마타 상인이나 요괴의 마가타마와 같은 수집품을 청소해야 합니다. 남은 부수적인 임무를 완수하는 것; 놓쳤을 수 있는 모든 도리이 문을 청소합니다. 아직 발견하지 못한 tanuki 또는 Jizo 동상을 추적합니다. 또한, 아직 파견하지 않은 방문자 유형이 있는지 살펴보고 200회의 빠른 제거를 수행하거나 예를 들어, 기절 부적을 사용하여 10명의 적을 제거하십시오. 영혼을 100% 전달하고 게임을 완료하기로 결정하면 지칠 줄 모르는 구슬과 그림자 구슬을 받게 됩니다. 전자는 무한 SP, 부적, 화살을 부여하고 후자는 당신을 투명하게 만듭니다. 이것은 게임의 나머지 부분을 절대적으로 쉽게 만들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