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의 거짓의 디렉터는 최근 그들의 다음 게임에 대해 언급하며, 플레이어를 ‘실망시키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P의 거짓 개발사는 올해 '서곡' DLC를 출시했는데, 이는 플레이어와 비평가 모두에게 좋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너무나 좋은 평가를 받아 이 DLC는 결국 2025년 골든 조이스틱 어워드에서 최고의 게임 확장팩(Best Game Expansion) 상을 수상했습니다. 시상식 동안, 디렉터는 그들이 작업 중인 다음 타이틀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2025년 골든 조이스틱 어워드에서 최고의 게임 확장팩 상을 수상한 후, P의 거짓 디렉터 최지원 씨는 GamesRadar+와의 인터뷰에서 다음 타이틀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최지원 디렉터는 먼저 '서곡' DLC에 대해 말하며, 너무 기뻐서 말로 표현할 수 없다고 전했습니다. 그는 나중에 DLC가 단순한 "순수한 확장팩"으로 간주되지 않고, "거의 속편이자 완전히 새로운 프로젝트"와 같았다고 덧붙였습니다.
최지원 디렉터는 이어서 앞으로 선보일 타이틀에 대해 언급하며, 플레이어들이 “저희가 게임 안에서 구현할 수 있는 최고의 재미를 기대하셔도 좋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Round8과 네오위즈가 매우 열심히 개발 중이며, 플레이어분들을 절대 실망시키지 않을 것이라며 다음 작품을 기대해달라고 말했습니다.

(IP보기클릭)115.31.***.***
원래 니들은 실망 안시켰잖아
(IP보기클릭)112.185.***.***
(IP보기클릭)115.31.***.***
원래 니들은 실망 안시켰잖아
(IP보기클릭)121.161.***.***
(IP보기클릭)5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