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r. 3.0.0 파이터의 조정 내용 2019년 4월 18일 배포
전 파이터 공통:
기본 거동 : 투사체를 저스트 실드로 막은 파이터의 경직시간을 짧게 했습니다.
기본 거동 : 1번의 실드 해제로 저스트 실드가 연속으로 발생했을 때, 행동 가능하게 되는 시간이 통상의 저스트 실드 성공시보다 늦어지는 경우가 있었습니다만, 이 현상이 일어나지 않도록 했습니다.
기본 거동 : 연속회피의 페널티를 받기 쉽도록 했습니다.
마리오:
일반 필살기 : 실드에 대한 공격력을 낮췄습니다.
마지막 비장의 무기, 차지 비장의 무기 : 개시 시 범위의 상대를 느리게 하는 시간을 길게 했습니다. 개시 시의 느리게 하는 동안, 상대의 움직임이 보다 느리게 되었습니다.
동키콩:
일반 필살기 : 공격범위를 넓혔습니다.
링크:
옆 필살기 : 실드에 대한 공격력을 낮췄습니다.
사무스:
일반 필살기: 실드에 대한 공격력을 낮췄습니다.
다크 사무스:
일반 필살기: 실드에 대한 공격력을 낮췄습니다.
요시 :
위 필살기: 실드에 대한 공격력을 낮췄습니다.
커비:
일반 공중 공격: 빈틈을 줄였습니다. 기술을 구사한 후, 전용 착지가 되기까지 시간을 줄였습니다.
위 스매시 공격 : 높은 공격력이 지속되는 시간을 길게 했습니다. 낮은 공격력이 지속되는 시간을 짧게 했습니다.
아래 던지기 : 공격력을 높였습니다.
일반 필살기 : 대미지를 받을 떄마다, 카피 능력이 해제되지 않는 시간을 길게 했습니다. 그 뒤 대미지를 받을 때마다,. 카피 능력이 해제되는 확률을 낮췄습니다.
위 필살기 : 절벽에 매달리는 판정이 나오는 타이밍을 빠르게 했습니다.
피카츄:
일반 필살기 : 실드에 대한 공격력을 낮췄습니다.
루이지 :
일반 필살기 : 실드에 대한 공격력을 낮췄습니다.
네스 :
위 스매시 공격: 스매시 홀드 가능한 시간을 짧게 했습니다. 스매시 홀드 중, 공격판정이 나오는 시간을 짧게 했습니다
아래 스매시 공격 : 스매시 홀드 가능한 시간을 짧게 했습니다. 스매시 홀드 중, 공격판정이 나오는 시간을 짧게 했습니다.
일반 필살기 : 공격범위를 넓혔습니다.
푸린 :
마지막 비장의 무기, 차지 비장의 무기 : 커져 있는 동안, 상대를 밀어내기 쉽게 되었습니다.
피치:
일반 필살기 : 공중에서 연속으로 사용했을 때에, 2회쨰 이후는 낙하속도가 떨어지지 않도록 했습니다.
아래 필살기 : 야채의 실드에 대한 공격력을 낮췄습니다.
마지막 비장의 무기, 차지 비장의 무기 : 상대가 잠드는 시간을 짧게 했습니다.
데이지:
일반 필살기 : 공중에서 연속으로 사용했을 때에, 2회쨰 이후는 낙하속도가 떨어지지 않도록 했습니다.
아래 필살기 : 야채를 맞췄을 때의 날아가는 거리를, 피치와 동일하게 했습니다. 야채의 실드에 대한 공격력을 낮췄습니다.
마지막 비장의 무기, 차지 비장의 무기 : 상대가 잠드는 시간을 짧게 했습니다.
쿠파 :
위 필살기 : 지상에서 연속 히트하는 동안, 상대가 낙법을 할 수 없게 했습니다.
얼음 타기:
차지 비장의 무기: 날아가는 거리를 늘렸습니다.
시크 :
백렬 피니쉬: 빈틈을 줄였습니다.
아래 강공격 : 첨단의 공격범위에 히트하기 쉽게 했습니다.
앞 공중 공격 : 공격범위를 늘렸습니다.
일반 필살기: 바늘이 모이는 때까지 시간을 짧게 했습니다.
젤다:
아래 필살기: 실드에 대한 공격력을 낮췄습니다.
닥터 마리오:
일반 필살기 : 실드에 대한 공격력을 낮췄습니다.
마지막 비장의 무기, 차지 비장의 무기: 개시 시 범위의 상대를 느리게 하는 시간을 길게 했습니다. 개시 시의 느리게 하는 동안, 상대의 움직임이 보다 느리게 되었습니다.
피츄 :
일반 필살기: 실드에 대한 공격력을 낮췄습니다.
그 외 : 공중에 대미지를 받고 있을 때의 자세를 변경하고, 공격을 받기 쉽게 했습니다. 착지중의 자세를 변경하여, 공격을 받기 쉽게 했습니다.
마르스 :
대시 잡기: 잡는 범위를 늘렸습니다.
루키나 :
대시 잡기: 잡는 범위를 늘렸습니다.
소년 링크:
일반 필살기 : 실드에 대한 공격력을 낮췄습니다.
옆 필살기 : 실드에 대한 공격력을 낮췄습니다.
가논돌프:
그 외 : 공중에서 대미지를 받고 있을 때의 자세를 변경하여, 공격을 받기 쉽게 했습니다.
뮤츠:
기본거동: 파이터의 중량을 무겁게 했습니다.
약공격 1 : 공격이 나오기까지의 타이밍을 빠르게 했습니다.
옆 강공격 : 날려보내는 거리를 유지하면서, 공격력을 높였습니다.
위 강공격 : 날려보내는 거리를 유지하면서, 공격력을 높였습니다. 꼬리 첨단에 맞았을 때의 날려보내는 각도를 변경했습니다.
옆 스매시 공격: 공격범위를 넓혔습니다.
위 공중 공격: 날려보내는 거리를 유지하면서, 공격력을 높였습니다.
절벽 오르기 공격: 공격범위를 넓혔습니다.
절벽 오르기 회피: 무적 시간을 길게 했습니다.
일반 필살기: 날려보내는 거리를 늘렸습니다. 실드에 대한 공격력을 낮췄습니다.
로이:
대시 잡기: 잡을 수 있는 범위를 넓혔습니다.
위 필살기 : 연속 히트하기 쉽게 했습니다.
크롬:
대시 잡기 : 잡을 수 있는 범위를 넓혔습니다.
Mr. 게임 & 워치:
마지막 비장의 무기, 차지 비장의 무기 : 상대를 구속하는 시간을 길게 했습니다.
피트 :
일반 필살기: 실드에 대한 공격력을 낮췄습니다.
블랙 피트:
일반 필살기: 실드에 대한 공격력을 낮췄습니다.
와리오:
일반 필살기: 투사체를 먹기 쉽게 했습니다.
스네이크:
뒤 공중공격: 높은 공격력이 되는 공격범위에 맞췄을 때에, 날려보내는 거리를 늘렸습니다.
위 스매시 공격:빈틈을 늘렸습니다.
일반 필살기: 실드에 대한 공격력을 낮췄습니다.
옆 필살기: 비행중인 미사일의 공격범위를 좁혔습니다.
이상해풀 :
옆 필살기: 실드에 대한 공격력을 낮췄습니다.
리자몽:
옆 필살기: 지상에서 사용했을 때의 공격범위를 아래 방향으로 넓혔습니다.
디디콩:
대시 공격: 공격이 나오기까지의 타이밍을 빠르게 했습니다.
옆 강공격: 공격판정이 지속되는 시간을 길게 했습니다.
아래 스매시 공격: 날려보내는 거리를 늘렸습니다.
일반 공중 공격: 공격범위를 넓혔습니다.
위 공중 공격: 날려보내는 거리를 유지하면서, 공격력을 높였습니다.
소닉:
마지막 비장의 무기 : 공격범위를 넓혔습니다.
차지 비장의 무기 : 공격범위를 넓혔습니다. 날려버리는 거리를 늘렸습니다.
디디디 대왕:
옆 필살기 : 실드에 대한 공격력을 낮췄습니다.
피크민 & 올리마 :
옆 스매시 공격 : 실드에 대한 공격력을 낮췄습니다. 스매시 홀드로 공격력이 바르게 상승하도록 했습니다.
위 스매시 공격: 스매시 홀드로 공격력이 바르게 상승하도록 했습니다.
아래 스매시 공격: 스매시 홀드로 공격력이 바르게 상승하도록 했습니다.
옆 필살기: 실드에 대한 공격력을 낮췄습니다.
루카리오 :
일반 필살기 : 실드에 대한 공격력을 낮췄습니다.
패밀리 컴퓨터 로봇:
일반 필살기: 실드에 대한 공격력을 낮췄습니다.
아래 필살기: 실드에 대한 공격력을 낮췄습니다.
툰 링크:
옆 필살기: 실드에 대한 공격력을 낮췄습니다.
울프 :
아래 스매시 공격: 전방에 나오는 공격의 날려보내는 거리를 줄였습니다.
일반 필살기: 실드에 대한 공격력을 낮췄습니다.
마을 주민:
앞 공중공격: 실드에 대한 공격력을 낮췄습니다.
뒤 공중공격: 실드에 대한 공격력을 낮췄습니다.
옆 필살기: 실드에 대한 공격력을 낮췄습니다.
록맨:
약공격1 : 실드에 대한 공격력을 낮췄습니다.
옆 강공격: 실드에 대한 공격력을 낮췄습니다.
위 스매시 공격: 날려보내는 거리를 늘렸습니다.
일반 공중 공격: 실드에 대한 공격력을 낮췄습니다.
일반 필살기: 실드에 대한 공격력을 낮췄습니다.
아래 필살기: 공격의 나오기까지의 타이밍을 느리게 했습니다. 빈틈을 늘렸습니다. 리프 실드 중에 던지는 아이템을 던질 수 없도록 했습니다.
위 핏 트레이너:
약공격3: 상대를 묻힘 상태로 할 수 있는 공격범위를 넓혔습니다.
일반 필살기: 실드에 대한 공격력을 낮췄습니다.
옆 필살기: 실드에 대한 공격력을 낮췄습니다. 지형에 밀착해있을 때, 볼이 출현하는 위치를 변경했습니다.
아래 필살기: 성공시의 효과가 지속하는 시간을 길게 했습니다.
로젤리나, 치코:
옆 강공격: 반전공격시, 치코가 가까이에 있다면 로젤리나보다도 앞으로 나와 공격하도록 했습니다.
아래 강공격: 반전공격시, 치코가 가까이에 있다면 로젤리나보다도 앞으로 나와 공격하도록 했습니다.
일반 필살기: 실드에 대한 공격력을 낮췄습니다.
옆 필살기 : 실드에 대한 공격력을 낮췄습니다.
마지막 비장의 무기, 차지 비장의 무기: 개시 시의 범위의 상대를 느리게 하는 시간을 길게 했습니다. 개시 시 느리게 하는 동안, 상대의 움직임이 보다 느려지도록 했습니다.
개굴닌자:
일반 필살기: 실드에 대한 공격력을 낮췄습니다.
미 파이터 검술 타입:
절벽오르기 공격: 공격범위를 넓혔습니다.
일반 필살기 1: 실드에 대한 공격력을 낮췄습니다.
일반 필살기 2 실드에 대한 공격력을 낮췄습니다.
옆 필살기 3 실드에 대한 공격력을 낮췄습니다.
미 파이터 사격 타입:
일반 필살기 1 실드에 대한 공격력을 낮췄습니다.
일반 필살기 3 실드에 대한 공격력을 낮췄습니다.
옆 필살기 1 실드에 대한 공격력을 낮췄습니다.
옆 필살기 3 실드에 대한 공격력을 낮췄습니다.
아래 필살기 2 실드에 대한 공격력을 낮췄습니다.
파르테나:
일반 필살기: 실드에 대한 공격력을 낮췄습니다.
옆 필살기 실드에 대한 공격력을 낮췄습니다.
팩맨:
일반필살기: 실드에 대한 공격력을 낮췄습니다.
아래 필살기: 소화기 낙하 중의 공격범위를 아래 방향으로 넓혔습니다. 실드에 대한 공격력을 낮췄습니다.
러플레:
기상 공격: 공격범위를 넓혔습니다.
절벽오르기 공격: 공격범위를 넓혔습니다.
쿠파 주니어:
약공격 2 : 맞췄을 때의 상대가 대미지 모션을 취하는 시간을 길게 했습니다.
덕헌트:
일반 필살기: 실드에 대한 공격력을 낮췄습니다.
옆 필살기: 실드에 대한 공격력을 낮췄습니다.
류:
절벽오르기 공격: 히트스톱의 시간을 짧게 했습니다.
켄:
절벽오르기 공격: 히트스톱의 시간을 짧게 했습니다.
클라우드:
일반 필살기: 평상시의 충격파의 실드에 대한 공격력을 낮췄습니다.
카무이:
옆 스매시 공격: 스매시 홀드 중의 공격으로부터, 버튼을 놓았을 때의 공격까지 연속 히트하기 쉽게 했습니다.
위 스매시 공격: 공격력이 높은 첨단 부분의 공격 범위를 넓혔습니다. 공격판정이 지속하는 시간을 길게 했습니다.
아래 공중 공격: 중량이 가벼운 상대에 대해 지속 히트하기 쉽게 했습니다.
일반 필살기: 모으지 않고 사용했을때 탄이 사라지기까지의 시간을 길게 했습니다.
옆 필살기: 찌른 후, 다음 행동으로 옮겨지게 되기까지의 시간을 짧게 했습니다.
위 필살기: 무적이 되는 타이밍을 빠르게 했습니다. 날려보내는 거리를 늘렸습니다. 연속 히트하기 쉽게 했습니다.
베요네타:
일반 필살기: 실드에 대한 공격력을 낮췄습니다.
잉클링:
옆 필살기: 재가속했을 때 나오는 공격의 날려보내는 거리를 줄였습니다.
리들리:
일반 필살기: 실드에 대한 공격력을 낮췄습니다.
마지막 비장의 무기, 차지 비장의 무기: 종료시, 상대보다도 먼저 움직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사이먼:
절벽오르기 공격: 범위를 넓혔습니다.
옆 필살기: 실드에 대한 공격력을 낮췄습니다.
릭터:
절벽 오르기 공격: 범위를 넓혔습니다.
옆 핈갈기: 실드에 대한 공격력을 낮췄습니다.
킹 크루루:
옆 강공격: 높은 공격력이 되는 공격범위에 히트하기 쉽게 했습니다.
앞 공중공격: 높은 공격력이 되는 공격범위에 히트하기 쉽게 했습니다.
위 공중 공격: 빈틈을 줄였습니다.
위 던지기: 던지는 중에 바람의 영향을 받지 않게 했습니다.
옆 필살기: 실드에 대한 공격력을 낮췄습니다.
아래 필살기: 카운터 성공시의 빈틈을 줄였습니다. 카운터 실패시의 빈틈을 줄였습니다.
여울:
앞 공중공격: 실드에 대한 공격력을 낮췄습니다.
아래 공중공격: 실드에 대한 공격력을 낮췄습니다.
뻐끔플라워:
일반 필살기: 가시철구(?)의 공격범위를 넓혔습니다.
절벽 오르기 공격: 공격범위를 넓혔습니다.
(IP보기클릭)211.215.***.***
(IP보기클릭)218.147.***.***
(IP보기클릭)218.1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