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닌텐도가 하드웨어 개발 엔니지어를 모집하는 공고를 냈습니다.
모집 직종은 전자 회로 설계자, 하드웨어 개발 프로젝트 매니지먼트 담당자, 검사 장비 개발 엔지니어 입니다.
전자 회로 설계자 업무
닌텐도 제품의 전자 회로를 설계
하드웨어 개발 프로젝트 매니지먼트 업무
제품 개발 프로젝트에 있어서 사양 결정이나 설계 실무를 담당하는 멤버와 협업하고,
이하의 업무를 수행함으로써, 제품 개발 프로젝트를 추진하는 일
- 프로젝트 실무계획 입안
- 스케줄 관리, 태스크 관리, 과제 관리
- 프로젝트 문제 해결 추진
- 정보 정리, 분석 및 정보 전개
- 사내외의 관계자와의 제휴・의견 조정
- 프로젝트에 적합한 (개발) 환경 정비
하드웨어 제품 개발 · 기술 개발 지원 업무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하여 하드웨어 개발을 지원·추진하는 일
- 하드웨어 기술 프로토타입(외부 위탁 포함)의 주도·실행
- 관련 기업과의 계약 협상·체결 및 계약 관련 업무 지원
- 설계 검토 및 위험 평가 운영 및 추진
- 프로젝트 경영 업무 표준화
- 하드웨어 개발 업무 환경·기재의 정비와 유지·운용
- 양산중인 제품의 사양 변경에 관련된 기술면의 코디네이션
- 상기 업무를 진행시키기 위한 메커니즘 개선 및 개발
검사 장비 개발 엔지니어 업무
양산 공정에서 사용하는 검사 장비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개발
- 게임기 입출력 장치 특성 검사 장치
- 게임기 완성품 동작 확인용 검사 장치
- 게임기 액세서리 동작 확인용 검사 장치
(IP보기클릭)210.222.***.***
짜잔! 닌텐도64 미니였습니다!
(IP보기클릭)210.123.***.***
준비는 예전부터 하고있었을겁니다
(IP보기클릭)107.184.***.***
스위치가 대성공하고 있으니 기업 입장에서 컨셉 바꿔서 모험을 하기 보다는 타업체 기종들과 스펙 경쟁하기 보다는 스위치 컨셉 유지해 나갈듯.
(IP보기클릭)121.167.***.***
스위치 후속 준비하나
(IP보기클릭)110.10.***.***
다음 후속작도 거치기,휴대용 구분안하고 계속 하이브리드식으로 가겠죠?
(IP보기클릭)121.167.***.***
스위치 후속 준비하나
(IP보기클릭)210.123.***.***
kodakportra
준비는 예전부터 하고있었을겁니다 | 22.03.25 15:40 | | |
(IP보기클릭)182.216.***.***
설마 스위치 프로? | 22.03.25 15:40 | | |
(IP보기클릭)175.208.***.***
(IP보기클릭)223.38.***.***
(IP보기클릭)58.76.***.***
닉언일치좀.. | 22.03.25 16:57 | | |
(IP보기클릭)110.10.***.***
다음 후속작도 거치기,휴대용 구분안하고 계속 하이브리드식으로 가겠죠?
(IP보기클릭)107.184.***.***
데미안™
스위치가 대성공하고 있으니 기업 입장에서 컨셉 바꿔서 모험을 하기 보다는 타업체 기종들과 스펙 경쟁하기 보다는 스위치 컨셉 유지해 나갈듯. | 22.03.25 15:52 | | |
(IP보기클릭)122.32.***.***
성능으로 욕먹는걸 보면 차라리 휴대기/거치기 따로 따로 내지만 소프트웨어는 하나로 가는식으로 차별화 해주면 좋을것 같네요 아님 옛날 루머처럼 독에 따로 GPU를 넣는 방법도 좋긴 한데 얼마나 효율적일지는 모르겠습니다 | 22.03.25 16:10 | | |
(IP보기클릭)126.28.***.***
닌텐도가 언제부터 그런 안일한 회사였다고 ㅋㅋㅋ 닌텐도는 항상 도전하는 회사입니다 | 22.03.25 16:33 | | |
(IP보기클릭)210.123.***.***
하지만 ds 3ds wii wiiu가 있죠 | 22.03.25 16:34 | | |
(IP보기클릭)126.28.***.***
전부다 도전적인 하드웨어죠 | 22.03.25 16:38 | | |
(IP보기클릭)210.123.***.***
ds 처럼 대흥행한 기기들은 그대로 컨셉 계승했었으니 이번에도 한번은 우려먹지않을까합니다 ㅎ | 22.03.25 16:43 | | |
(IP보기클릭)210.123.***.***
위유는 제가 예시를 잘못든거같네요 확실히 스위치 프로토타입이라는 생각이 들만큼 도전적인 컨셉이긴했습니다 | 22.03.25 16:45 | | |
(IP보기클릭)124.50.***.***
하이브리드는 한번 더 갈것 같긴한데 과연 후속 기종은 하이브리드 컨셉에 뭘 더 추가시킬지 궁금하네요 | 22.03.25 16:48 | | |
(IP보기클릭)210.222.***.***
짜잔! 닌텐도64 미니였습니다!
(IP보기클릭)183.102.***.***
닌텐도64미니는 온라인 확장팩 팔기시작하면서 글렀을거 같고 게임보이 미니좀 내줬으면 좋겠네요 | 22.03.25 15:43 | | |
(IP보기클릭)223.39.***.***
에뮬레이팅으로 64 돌리는게 기존 미니 가격대와 성능으론 정상적으론 힘들어서 스킵할듯한데.. | 22.03.25 15:44 | | |
(IP보기클릭)210.222.***.***
농담으로 한 말이긴 하지만... 슈퍼패미컴 미니 스펙이면 n64 에뮬이 가뿐하게 돌아가긴 해서(물론 안정적 지원과 완벽한 호환을 위해 약간 정도는 사양 업 해야 할 수는 있지만 대동소이) 닌텐도64를 안 내는 게 단가&판매 가격때문은 아닐거에요~ | 22.03.25 15:52 | | |
(IP보기클릭)112.162.***.***
게임큐브 미니였으면 더 좋겠어요....ㅎㅎ | 22.03.25 16:03 | | |
(IP보기클릭)122.32.***.***
관리자가 삭제했나보네요 ㅎㅎ 암튼 닌텐도가 직접 만들면 고사양을 요구할 이유는 없습니다 패미컴 미니나 슈패미니를 보면 그냥 오픈소스 에뮬레이터를 이용할수도 있지만요 | 22.03.25 16:24 | | |
(IP보기클릭)223.39.***.***
에뮬이야기라 댓글 삭제하나보네요 흠...문제될만한내용이엇나.. | 22.03.25 16:39 | | |
(IP보기클릭)116.127.***.***
n64미니? 오히려좋아 | 22.03.26 09:25 | | |
(IP보기클릭)175.223.***.***
(IP보기클릭)124.57.***.***
폴더블 디스플레이면 단가가 안맞고 양산도 어렵죠 | 22.03.26 00:29 | | |
(IP보기클릭)116.124.***.***
(IP보기클릭)116.120.***.***
(IP보기클릭)175.208.***.***
루리웹-6210783309
...? 어차피 칩들은 받아서 쓰는데 크게상관없죠 | 22.03.25 16:07 | | |
(IP보기클릭)223.39.***.***
루리웹-6210783309
소니 마소도 그렇게는 안하지 않나? | 22.03.25 16:11 | | |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59.9.***.***
(IP보기클릭)210.222.***.***
미디어텍이 엔당 라이센스 다았다는 소식이 있어서 거기에 기대 중 ㅠ | 22.03.25 16:25 | | |
(IP보기클릭)122.32.***.***
특정 제조사만 쓸수 있는 명령어가 따로 있다면 몰라도 어차피 ARM기반에 범용 GPU라서 굳이 NVIDIA제품을 쓰지 않아도 하위호환에는 큰 문제가 없을듯 하네요 | 22.03.25 16:27 | | |
(IP보기클릭)210.222.***.***
스위치에 엔당쪽 nvn이라는 그래픽 api가 추가되어 있는 게 변수긴 해요. 기본적으론 불칸에서 게임에 최적화한 api라곤 하는데 실제로는 어떨런지는 음 | 22.03.25 16:34 | | |
(IP보기클릭)218.48.***.***
말이 쉽지 실제로는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똑같은 다렉 쓰는 PC 게임 시장도 GPU따라서 성능격차는 물론 에러도 빈번한데요 | 22.03.25 17:06 | | |
(IP보기클릭)223.39.***.***
(IP보기클릭)125.137.***.***
(IP보기클릭)223.39.***.***
(IP보기클릭)218.48.***.***
(IP보기클릭)121.145.***.***
스위치의 막대한 보급력을 생각하면 하위호환은 쉽게 못버릴겁니다 어떤 방식으로든 해주는게 맞다고 생각해요 | 22.03.25 18:22 | | |
(IP보기클릭)36.38.***.***
하위호환은 절대 못버릴껍니다 | 22.03.25 18:24 | | |
(IP보기클릭)223.39.***.***
엔비디아가 어차피 주문형 설계에는 관심을 잃은지 오래라...별도 칩을 설계 해줄 가능성이 엄청 낮아진 상태죠. 다른 칩셋을 쓴다면 닌텐도가 MS처럼 가상화로 하위호환 구현해줄 가능성은 한없이 낮아보입니다... | 22.03.25 18:25 | | |
(IP보기클릭)121.145.***.***
하위호환 버릴거면 꽤나 고성능으로 가야할텐데 닌텐도가 그럴가능성도 낮다는게... | 22.03.25 18:26 | | |
(IP보기클릭)223.39.***.***
엔비디아가 새 칩셋 설계 안해주면 사실상 버린다는 선택지밖에 없어요... | 22.03.25 18:29 | | |
(IP보기클릭)210.123.***.***
하필 엔비디아 칩셋이 발목을 잡네요 그 당시에는 단가도 낮고 성능도 좋아서 좋은선택이었는데 이런식으로 발목을 잡을줄 ㅠ 처음부터퀄컴쪽 썼으면 이상적이었겟지만 이쪽은 단가문제가 있어서...ㅠ | 22.03.25 18:31 | | |
(IP보기클릭)124.57.***.***
제일 베스트는 하위호환 칩셋을 달고 나오는 게 성능이랑 하위호환을 둘 다 잡을 수 있겠네요 | 22.03.26 00:32 | | |
(IP보기클릭)121.148.***.***
(IP보기클릭)175.213.***.***
별빛사랑
개발자로서 공감이 되는 말씀이시네요 ㅎㅎ | 22.03.25 19:16 | | |
(IP보기클릭)115.160.***.***
(IP보기클릭)112.121.***.***
(IP보기클릭)180.231.***.***
(IP보기클릭)124.57.***.***
위유가 망한 것 중에 하나가 듀얼 스크린 기믹을 살릴 게임 만들기가 어려워요 | 22.03.26 00:34 | | |
(IP보기클릭)115.143.***.***
(IP보기클릭)1.241.***.***
(IP보기클릭)124.49.***.***
(IP보기클릭)211.203.***.***
(IP보기클릭)119.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