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레드랩게임즈 MMORPG '롬(ROM: Remember Of Majesty)', 정식 출시 100일 기념 축제 진행

조회수 412 | 루리웹 | 입력 2024.05.23 (10:33:15)
[기사 본문]

- 글로벌 서비스 정식 출시 100일을 기념하여 신규 던전, 스킬을 포함한 대규모 업데이트

- ‘맹세의 귀걸이’, ‘최상급 장비 상자’ 등 특별한 보상을 지급하는 100일 기념 이벤트 진행

 

레드랩게임즈(대표 신현근)는 자사가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와 함께 글로벌 동시 서비스를 진행중인 정통 하드코어 MMORPG ‘롬(ROM: Remember Of Majesty)(이하 롬)’의 정식 출시 100일 기념 축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img/24/05/23/18fa3140467afd4.jpg

 

먼저, 그 동안 성원을 보내준 이용자들에게 보답하고자 신규 던전, 스킬 등을 포함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23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공개된 ‘심연의 성역 <아퀴스티아의 절망>’은 최대 50명이 함께 참여하는 던전으로 첫 특대형 보스 ‘아퀴스티아’를 공략하여 전설 장비 도면 조각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이용자들의 호응을 받고 있다. 


또한, ▲스테이지 진행 방식의 솔로형 던전 ‘악령의 탑’ ▲전설 장비 도면 조각과 영웅 장비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신규 던전 ‘지하 신전 B1, B2’ ▲체력과 마나를 즉시 100% 회복하면서 능력치 버프를 받는 신규 스킬 ‘인터널’ ▲클래스 별 스킬 밸런스 조정 등이 업데이트 되었다. 


아울러 레드랩게임즈는 ‘롬’ 정식 출시 100일을 기념하여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벤트 던전 ‘행운의 신전’을 통해 획득한 ‘100일 기념 증표’를 100일 선물 상자, 최상급 장비 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는 ‘100일 기념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 외에도 ▲100일 기념 특별 아이템 ‘맹세의 귀걸이’를 지급하는 ‘100일의 축복’ 이벤트 ▲전설 장비 파편을 최초로 지급하는 ‘칼루드윈의 성장 지원’ 이벤트 ▲게임 재화로 누구나 구매할 수 있는 ‘100일 기념 패키지’ 프로모션 등의 이벤트를 선보였다.


한편 ‘롬’은 지난 15일 공식 커뮤니티의 ‘6차 PD 브리핑’을 통해 5월 서비스 현황과 향후 업데이트 계획에 대해 공개한 바 있다. 고도화된 ‘매크로 페널티 시스템’을 기반으로 불법 프로그램 사용자와 작업장을 차단하여 안정적인 서비스를 지속 제공하면서, 올 하반기 <에피소드 2 : 아트라스>, <공성전>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하여 장기 흥행을 이어갈 예정이다.

 

img/24/05/23/18fa3144121afd4.jpg


‘롬’의 정식 출시 100일 기념 축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글로벌 공식 홈페이지와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롬(ROM: Remember Of Majesty)

기     종

아이폰/안드로이드

발 매 일

서비스중

장     르

모바일 MMORPG

가     격

제 작 사

레드랩게임즈, 카카오게임즈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