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하스스톤’, 새 확장팩 ‘위즈뱅의 장난감 공방’ 소식 전하는 ‘돌이 빛나는 밤에’ 생방송 23일(금) 저녁 7시 진행

조회수 1740 | 루리웹 | 입력 2024.02.22 (11:08:53)
[기사 본문]

- 내일 2월 23일 저녁 7시, 하스스톤 공식 치지직, 아프리카TV, 유튜브 및 트위치 채널에서 생방송


- 따효니, 철면수심, 타요, 포셔 등 하스스톤 스트리머들과 함께 새 확장팩에 대한

정보와 전망 나누고, 투기장 파티 이벤트도 진행 

 

img/24/02/22/18dce90f5d2afd4.jpg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의 하스스톤(Hearthstone)이 차기 확장팩 ‘위즈뱅의 장난감 공방(Whizbang’s Workshop)’의 주요 정보를 다루는 특별 생방송 ‘돌이 빛나는 밤에’를 진행하고, 플레이어들과 하스스톤의 10주년을 함께 축하하는 시간을 마련한다.


‘돌이 빛나는 밤에’ 특별 방송은 2월 23일 저녁 7시부터 새롭게 오픈 및 단장한 하스스톤의 공식 치지직, 아프리카TV, 유튜브, 트위치의 네 개 채널에서 실시간 중계되며, 따효니, 철면수심, 타요, 포셔 (이상 가나다 순) 등 간판 하스스톤 스트리머 일곱 명이 출연하여 1,2부로 나눠 진행한다.

 

img/24/02/22/18dce913cafafd4.jpg


1부에서는 차기 확장팩 미리보기 시간이 마련되어 새로운 정규력 페가수스의 해에서 선보이는 첫 확장팩인 위즈뱅의 장난감 공방에 대한 정보를 함께 살펴보고, 이를 통해 하스스톤에 찾아올 변화와 새로운 즐거움들에 대한 전망을 나눈다. 2부에서는 네 명의 스트리머가 참여하여 가장 높은 승수를 겨루는 ‘투기장 파티’ 이벤트가 진행된다.


하스스톤의 플레이어와 팬들은 생방송이 진행되는 동안 이벤트에 참여해 치킨 기프티콘 선물을 노릴 수도 있으며, 생방송 내내 스트리머와 팬들이 실시간 채팅으로 소통하는 자리로 채워질 예정이다.


한편, 하스스톤의 다음 확장팩 위즈뱅의 장난감 공방은 오는 3월 20일(한국 시간 기준) 출시 예정으로 예약 구매가 시작되었으며, 천재 발명가이자 장난감 제작자인 위즈뱅이 마법 같은 공방의 문을 활짝 열고 아제로스의 모두를 초대할 예정이다.


돌이 빛나는 밤에 방송과 관련한 내용은 공식 블로그 포스트에서도 살펴볼 수 있으며, 주요 신규 카드를 포함한 위즈뱅의 장난감 공방과 관련한 자료는 프레스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하스스톤(Hearthstone®)

기     종

PC/아이폰/안드로이드

발 매 일

서비스중

장     르

디지털 카드 게임

가     격

제 작 사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