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이펀컴퍼니, 모바일 MMORPG ‘다크삼국’ 정식 서비스 시작

조회수 1518 | 루리웹 | 입력 2024.02.21 (13:00:14)
[기사 본문]

- 초대형 전투의 강렬함 맛볼 수 있는 ‘다크삼국’ 정식 서비스 시작

- 출시 전부터 사전예약 100만 돌파하며 흥행 청신호 켜

- 출시 기념 게임 다운로드만 해도 한정 탈 것 제공…미션 달성 및 공식카페 이벤트로 다양한 혜택 제공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는 자사의 모바일 MMORPG ‘다크삼국’이 오늘부터 정식 서비스에 돌입했다고 21일 밝혔다. 


‘다크삼국’은 국가 VS 국가 초대형 PVP를 7일간의 대혈투로 정복하는 전투가 돋보이는 삼국지 소재의 모바일 게임이다. 이용자는 조조군과 손유 연합군이 적벽에 대치하는 상황에서 길을 막고 있는 손유 연합군을 격파하여 난세를 종식시키고 통일을 실현하는 ‘여포’의 역할로 게임을 진행하게 된다. 


게임 공개 후, ‘다크삼국’은 삼국지 역사상 가장 위대한 전투의 역사를 내 손으로 쓰는 강렬함, 보스 레이드부터 막강한 전투력으로 지옥의 신을 정복하는 PVE 콘텐츠, 각양각색의 클라스와 궁극의 타격감을 앞세워 출시 전부터 사전예약 100만 명을 달성하며 기대감을 고조시킨 바 있으며, 그 전에 진행한 CBT에서는 이용자와의 소통을 통해 게임 최적화 작업을 진행하는 데 집중했다. 


한층 높아진 완성도로 오늘부터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는 ‘다크삼국’은 게임 다운로드만 해도 한정 탈것인 ‘귀폭 적토마’를 지급하고, 게임 플레이로 미션을 달성할 경우 100만원 상당의 인게임 충전 카드를 지급한다. 또한, 공식 카페 가입 후, 이벤트에 참여하면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도록 한다. 


이와 함께 ‘다크삼국’은 홍보모델 KCM의 광고 영상 및 뮤직비디오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KCM은 직장인 버전의 애절한 발라드와 흑화한 여포 버전의 펑키한 콘셉트 CM송까지 직접 불러 이목을 끈다. 홍보모델 KCM과 함께하는 ‘다크삼국’인 만큼 이용자를 위한 특별 보상도 마련했다. 이용자는 쿠폰코드 ‘KCM777’을 입력하여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이펀컴퍼니 관계자는“CBT부터 이용자분들과 함께한 게임인만큼 런칭 이후에도 이용자분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 나갈 것”이라며, “강렬한 대형 전투를 맛볼 수 있는 다크삼국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구글 플레이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kr.krsg.google

애플 앱스토어  https://apps.apple.com/kr/app/id6463189994

공식카페  https://cafe.naver.com/darkthreekingdoms

 



 

img/24/02/21/18dc9d0f96aafd4.jpg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다크삼국

기     종

아이폰/안드로이드

발 매 일

서비스중

장     르

모바일 MMORPG

가     격

제 작 사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