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넷마블 엠엔비 ‘쿵야 레스토랑즈’, 세븐일레븐과 협업해 신제품 출시

조회수 2252 | 루리웹 | 입력 2024.02.21 (09:58:46)
[기사 본문]

- 쿵야 레스토랑즈 초코라떼, 멜론에이드 등 음료 2종 공개… 한정 아트웍 디자인 눈길

- 오는 3월 13일까지 제품 구매 시 얼음컵 무료 증정 이벤트 전개

- 세븐일레븐과의 지속 협업 통해 다양한 콜라보 제품 공개 계획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MNB, 대표 배민호)가 세븐일레븐과 콜라보를 통해 음료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 제품은 ‘쿵야 레스토랑즈 초코라떼’, ‘쿵야 레스토랑즈 멜론에이드’ 등 총 2종으로 초콜렛 콘셉트의 주먹밥쿵야와 멜론 콘셉트의 양파쿵야 한정 아트웍을 활용해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 2종은 세븐일레븐 일부 점포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세븐일레븐’ 앱을 통해 상품 입점 매장을 확인할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29일까지 ‘쿵야 레스토랑즈 초코라떼’ 구매 시 얼음컵 라지 사이즈를 무료로 증정하며, 오는 3월 13일까지 ‘쿵야 레스토랑즈 멜론에이드’ 구매 시 얼음컵 라지 사이즈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엠엔비 배민호 대표는 “이번 콜라보 제품 2종은 호불호 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맛으로 많은 분들이 쿵야 레스토랑즈의 신선한 매력과 재미를 느낄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F&B 제품 외에도 세븐일레븐과 함께 이색적인 콜라보를 다양하게 준비하고 있으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쿵야 레스토랑즈’는 엠엔비에서 전개하는 IP로 ‘쿵야’의 스핀오프 브랜드다. 2022년을 사는 쿵야들의 이야기를 담은 ‘쿵야 레스토랑즈’를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보였고, 현재 팔로워 16만명을 기록하며 MZ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엠엔비는 소비자·브랜드·미디어에 대한 트렌드 센싱을 바탕으로 최적화된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 솔루션을 제공하고 IP 콘텐츠 사업을 전개하는 넷마블의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다. 최근 비게임 서비스에 게임 요소를 적용해 소비자 만족도와 경험을 제고하는 게이미피케이션(게임화) 기법을 활용한 마케팅 컨설팅 서비스를 확대해 선보이고 있다.

 

img/24/02/21/18dc92c04a4afd4.jpg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쿵야 레스토랑즈

기     종

아이폰/안드로이드

발 매 일

서비스중

장     르

모바일 소셜 네트워크 게임

가     격

제 작 사

넷마블 엠엔비

기     타



댓글

목록보기

댓글 | 3
1
 댓글


(IP보기클릭)221.150.***.***

BEST

24.02.21 19:25

(IP보기클릭)118.235.***.***

양파에이드랑 주먹밥에이드가 아니라니
24.02.21 14:34

(IP보기클릭)112.161.***.***

..니들 왜 아직 살아있냐??
24.02.21 19:07

(IP보기클릭)221.150.***.***

BEST
단노우라 팔척도

| 24.02.21 19:25 | | |


1
 댓글




목록보기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