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넥슨, ‘프라시아 전기’ ‘서버 통합전’ 업데이트 실시

조회수 468 | 루리웹 | 입력 2023.11.29 (11:08:13)
[기사 본문]

- 12월 2일 및 12월 9일 오후 9시 렐름(서버) 단위 두 차례 대규모 전투 진행

- 보스 처치, 참여도 기반 점수 부여… 가장 낮은 순위 렐름 흡수

- ‘전설 등급 파편’ 또는 ‘아퀴룬’ 확정 획득, 다양한 접속 보상 제공

- 12월 3일 오후 2시 디렉터 생방송 통해 신규 ‘에피소드3: 결사적 순간’ 공개 


㈜넥슨(대표 이정헌)은 29일 자사에서 개발한 MMORPG ‘프라시아 전기’의 ‘렐름 통합전’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img/23/11/29/18c18d4c6a7afd4.jpg


‘렐름 통합전’은 통합될 렐름(서버)을 정하기 위해 두 차례 맞붙어 자웅을 겨루는 대규모 전투다. ‘시간틈바귀’와 유사한 형태인 ‘황혼의 전장’에서 진행되며, 한 렐름 당 60레벨 이상의 플레이어 최대 200명이 입장할 수 있다. 1, 2회차는 각각 12월 2일, 9일 오후 9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되며, 1회차 결과를 바탕으로 2회차 조가 구성되고 2회차에서 최종적으로 흡수될 렐름을 가리게 된다. 


순위 결정에 반영되는 점수는 보스 처치와 참여도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황혼의 전장’에 등장하는 ‘황혼의 시간수문장’, ‘황혼의 성운군주’ 및 사냥터 보스 등 처치에 따라 점수가 부여되며, 강한 보스를 처치할수록 더 많은 점수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누적 참여 플레이어 수에 비례해 추가 점수를 획득할 수 있다. 


‘렐름 통합전’에 참여한 플레이어는 ‘황혼의 전장’에서 다양한 보상과 혜택을 얻을 수 있다. 먼저, ‘황혼의 시간수문장’ 처치 시 ‘전설 등급 파편’ 또는 ‘아퀴룬’을 확정 획득하며, 가장 높은 기여도를 기록한 플레이어는 ‘전설 등급 심연석’을 제작할 수 있는 ‘찬란한 심연석 조각’ 10개를 얻을 수 있다. 또, ‘완벽한 심연석 조각’, ‘영웅 침식 해제 주문서’ 등을 참여 보상으로 얻을 수 있고, 게임에 접속만 해도 ‘희귀 침식 해제 주문서’, ‘경험치 영약’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 가능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프라시아 전기’는 오는 12월 3일 오후 2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개발진 라이브 방송 ‘Next Page: 결사적 순간’을 진행한다. 이익제 디렉터, 임훈 부디렉터가 출연해 ‘프라시아 전기’의 새로운 챕터 ‘에피소드3: 결사적 순간’을 공개하며, 실시간 소통을 통해 유저들의 궁금증을 해소하고 풍성한 선물도 지급할 예정이다. 


‘프라시아 전기’의 ‘렐름 통합전’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공식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프라시아 전기(WARS OF PRASIA)

기     종

PC/아이폰/안드로이드

발 매 일

서비스중

장     르

MMORPG

가     격

제 작 사

㈜넥슨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