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엠게임 인기 게임 5종, 추석 기념 이벤트 진행 중

조회수 405 | 루리웹 | 입력 2023.09.26 (09:57:15)
[기사 본문]

- 인기 게임 5종, 풍성한 한가위 분위기 가득한 이벤트 실시

- 미니 게임, 서버 전체 협동 퀘스트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 가득 


엠게임(대표이사 권이형)은 추석을 기념하여 자사의 인기 게임 열혈강호 온라인, 나이트 온라인, 영웅 온라인, 귀혼, 퀸즈나이츠에서 풍성한 한가위 연휴를 보낼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자사의 대표작인 코믹 무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열혈강호 온라인’은 추석을 맞아 오늘 26일부터 다음달 18일까지 ‘송편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몬스터를 사냥해서 얻은 송편 재료를 이용해 능력치 향상이 가능한 송편을 얻을 수 있다. 


또한, ‘현발파 마을’ 내에 등장하는 ‘보름달’ 외형의 이벤트 도우미 주위에서 “소원을 말해봐” 명령어 입력 시 24시간 동안 능력치 상승 효과 적용이 가능하며, 추석 당일인 29일에는 기연과 경험치가 50% 증가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국가 간 대전을 소재로 한 정통 MMORPG ‘나이트 온라인’은 다음달 10일까지 ‘도개걸과 윷놀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도개걸’ 이벤트 도우미와 윷놀이 승부를 진행하여 결과에 따라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외에도 추석 음식 재료를 훔쳐간 ‘누렁이’ 몬스터를 처치하고 나서 얻은 재료를 10개 모아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정통 무협 MMORPG ‘영웅 온라인’은 다음달 12일까지 추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서버 전체 유저가 협동하여 ‘달맞이 조각’ 10,000개를 모아 이벤트 도우미에게 반납하면 능력치 상승 효과를 누릴 수 있고, 출석 누적 일수에 따라 특별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몬스터 처치 후 획득한 송편 재료를 이벤트 도우미에게 전달하면 능력치를 향상 시켜주는 송편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캐주얼 무협 횡스크롤 RPG(역할수행게임) ‘귀혼’의 한가위 기념 이벤트는 다음달 11일까지 이어진다. 몬스터를 처지하고 얻은 행운의 밤송이를 이벤트 도우미에게 전달하면 경험치가 대폭 상승하는 허리띠 아이템과 한복 아이템을 지급 받을 수 있다. 매일 정각에는 ‘추석감사선물’ 이벤트가 30분간 진행되며, 50개의 한정 감사선물을 선착순으로 획득할 수 있다. 


자사 자체개발 방치형 RPG ‘퀸즈나이츠’는 추석을 기념하여 다음달 5일까지 ‘행운의 복주머니’ 이벤트를 실시한다. 일반 스테이지 클리어 시 일정 확률로 ‘마법 송편’ 재화를 획득할 수 있으며, 송편 100개를 모아 코스튬 액세서리, 소환권, 다이아 등 다양한 보상 획득이 가능한 ‘행운의 복주머니’ 1개로 교환이 가능하다. 


추석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엠게임 포털 사이트 내 각 게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엠게임 공식 홈페이지 : www.mgame.com

 

img/23/09/26/18acefcc2caafd4.jpg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관련 정보

기     종

온라인/PC/아이폰/안드로이드

발 매 일

장     르

가     격

제 작 사

엠게임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