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넥슨, 기업 홈페이지 개편 및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채널 ‘넥슨태그’ 출범

조회수 1534 | 루리웹 | 입력 2023.08.29 (14:02:42)
[기사 본문]

- 기업 브랜딩 강화 위해 기업 홈페이지 전면 리뉴얼 및 브랜드 채널 ‘넥슨태그’ 오픈

- 넥슨 CI와 게임을 활용해 기업 아이덴티티가 강조되는 시각 요소와 애니메이션 배치

- 넥슨태그 ‘게임과 기술’, ‘도전의 가치’, ‘일하는 문화’로 구분해 오리지널 콘텐츠 제공 


㈜넥슨(대표 이정헌)은 기업 브랜딩 강화의 일환으로 홈페이지 전면 개편과 함께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채널 ‘넥슨태그’를 출범했다고 29일 밝혔다.

 

img/23/08/29/18a3fab750eafd4.jpg


넥슨은 IT업계 종사자, 구직자, 게임 이용자들에게 최신화된 기업 정보를 더욱 쉽고 편리하게 제공하는 동시에 넥슨의 기업 방향성과 브랜드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기업 홈페이지를 개편했다. 


홈페이지 메인 화면 상단에는 COMPANY, BUSINESS, PEOPLE, NEWS, CSR 다섯 개의 카테고리를 구성해 넥슨에 대한 정보를 직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도록 했다. 넥슨의 CI(Corporate Identity)와 게임을 활용해 기업 아이덴티티가 강조되는 시각 요소 및 애니메이션을 곳곳에 배치했고, 스크롤을 통해 카테고리별 핵심 콘텐츠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정보 접근성을 높였다.


PEOPLE 카테고리는 같은 날 오픈한 넥슨의 통합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채널 넥슨태그와 채용 사이트를 연계했고, CSR 메뉴에서는 넥슨재단, 코딩교육사업, 게임연계사업, 어린이의료지원사업, 넥슨컴퓨터박물관 등 사회공헌 정보와 연간 보고서를 게시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대한 의지를 강조했다. 


넥슨은 기업 홈페이지 리뉴얼에 맞춰 브랜드 채널 ‘넥슨태그’도 출범했다. 넥슨태그의 브랜드 명칭은 소셜 플랫폼에서 해시태그(#)와 주제어를 붙이면 서로 전혀 다른 글과 포스팅에서 공통 주제를 엮어낼 수 있듯이, ▲일하는 문화부터 ▲게임과 함께하는 기술 ▲더 나은 미래를 위한 도전 등 넥슨 구성원들의 이야기를 한데 모아 전달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넥슨태그의 첫 콘텐츠로는 서로 다른 관심사와 전문성을 가진 다양한 직원들이 등장해 넥슨의 일하는 문화를 소개하는 ‘무슨 회사에서 일하세요?’와 게임을 만드는 사람들에게 게임은 어떤 의미인지 보여주는 '우리는 모두 유저였다' 등 4개 콘텐츠가 공개됐다. 


김용대 넥슨 커뮤니케이션본부장은 “새로 단장한 홈페이지와 넥슨태그를 통해 도전의 DNA가 담긴 오리지널 콘텐츠를 전달할 것”이라며 “넥슨컴퍼니의 구성원과 고객이 함께 호흡하며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넥슨 기업 홈페이지와 넥슨태그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각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브랜드 채널 넥슨태그: [바로가기]

넥슨 기업 홈페이지: [바로가기]

 

img/23/08/29/18a3fabb5ecafd4.jpg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관련 정보

기     종

온라인/PC/아이폰/안드로이드

발 매 일

장     르

가     격

제 작 사

㈜넥슨

기     타



댓글

목록보기

댓글 | 1
1
 댓글


(IP보기클릭)118.36.***.***

이미 세탁을 할 시간을 지났는 데 ? 하라는 엔진교체 하랄때는 안 하고 돈은 벌어야겠으니 투자는 하는 데 거의 20년 딴 게임도 뭐 소통은 말로만 소통이지 이런 소리도 있구나
23.08.29 21:36


1
 댓글




목록보기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