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쿠카 게임즈, ‘삼국지 전략판’ 브랜드 영화 ‘천류’ 예고 포스터 공개

조회수 1012 | 루리웹 | 입력 2021.10.15 (11:23:14)
[기사 본문]

- 오우삼 감독이 제작한 ‘삼국지 전략판’ 브랜드 영화 ‘천류’ 예고 포스터 공개

- 일반 병사의 시점에서 치열한 삼국 전쟁을 가까이에서 느낄 수 있는 영화

- 시즌4: 군웅할거를 통해 많은 이용자를 모은 대세 전략 게임 ‘삼국지 전략판’


쿠카 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시즌제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SLG) ‘삼국지 전략판’ 브랜드 영화 ‘천류’의 포스터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다음 달 국내에서도 선보이는 ‘천류’는 삼국지를 배경으로 제작된 ‘삼국지 전략판’ 브랜드 영화이다. 기존의 삼국지와는 다르게 이미 익숙한 유명 장수 위주보다는 일반 병사 중심으로 이야기를 풀면서 큰 차별화 포인트를 두었다. 높은 완성도와 퀄리티로 게임 브랜드 영화의 틀을 벗어난 블록버스터급 영화로 ‘영웅본색’과 ‘적벽대전’ 등 흥행을 거둔 영화로 이름 높은 오우삼 감독이 제작을 맡았다.


이번에 공개한 포스터에는 불타는 전쟁의 참상을 담았다. 예고편을 통해 공개한 것처럼 바다 위에서 수많은 배가 불타오르는 모습과 함께 이러한 참상을 지켜보고 있는 듯한 사람의 그림자를 함께 연출했다. 그만큼 치열한 삼국 전쟁의 상황과 관찰자의 눈을 포스터로 재현함으로써 보는 이로 하여금 기대를 하게 한다.


브랜드 영화 ‘천류’ 공개를 앞둔 ‘삼국지 전략판’은 시즌4: PK시즌 군웅할거 업데이트 이후 더욱 뜨거워진 열기를 이어가는 중이다. 시즌제 방식을 도입해 매시즌 업그레이드된 콘텐츠와 재미를 선사하고 있는 ‘삼국지 전략판’은 시즌4에서 각각 고유의 특성을 가진 6대 세력을 도입해 더욱 많은 이용자가 더욱 커진 스케일의 전투와 전쟁을 경험할 수 있게 했다.


특히, ‘삼국지 전략판’의 시즌제 플레이는 신규 이용자들에게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전략 시뮬레이션 장르의 경우, 게임을 미리 시작한 이용자가 유리하다는 편견을 깨고, 유저가 동일한 선상에서 출발할 수 있게 함으로서 게임 내 재화 및 아이템보다는 전략 및 전술을 극대화하는 공정한 전투가 가능한 점이 크게 어필했다.


장기 흥행의 불씨를 꺼트리지 않고 오히려 더욱 열기를 더하며 벌써 네 번째 시즌을 맞이한 ‘삼국지 전략판’은 원작을 바탕으로 삼국지 역사를 직접 체험하는 것은 물론, 실제 지형을 적극적으로 이용하는 전략과 전술을 방대하게 구사하며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SLG)이다. 특히 많은 이용자와 함께 대규모 연맹을 결성하거나 적대 연맹과 치열한 전투를 끊임없이 즐길 수 있는 시스템에 매력을 느낀 이용자가 꾸준히 플레이 중이다. 

 

img/21/10/15/17c81c27fb2afd4.jpg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삼국지 전략판

기     종

아이폰/안드로이드

발 매 일

서비스중

장     르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가     격

제 작 사

쿠카 게임즈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