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fe.daum.net/rollthechess/sl6y/4?svc=cafeapi
안녕하세요. 에피드게임즈 입니다.
CBT진행으로 가장 많이 들어오시는 질문에 대한 빠른 답변 안내드립니다.
아래와 같이 진행하셨음에도 동일한 'CBT 참여 대상자가 아닙니다'문구가 출력될 경우
tck.support@epidgames.com 메일로 문의주시면 확인 후 조치해 드리겠습니다.
구글 플레이를 2개 이상 사용하신 경우 다음의 절차를 진행해주신 후, 동일한 문제가 발생하면 상기의 이메일로 테스터
계정 메일로 문의주시면 확인후 로그인이 가능하도록 조치해 드리고 있습니다.
먼저 하기의 방법을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 아래와 같이 기존 로그인된 구글플레이 게임(스토어 앱이 아닌 로그인 계정을 관리하는 앱입니다) 계정이 CBT 테스터 등록 계정과 상이할 경우 다음의 절차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1.1 Play 게임 앱 실행
1.2 우측상단의 설정 표시 클릭
1.3 내 테이터 > 게임 계정 변경 선택
1.4 게임 계정 변경 > 아래로 스크롤 하여 트릭컬을 찾아 [변경] 클릭
※ 게임 리스트는 가나다 순으로 배열되어 있습니다.
1.5 로그인 옵션 선택에서 [테스터 계정] 혹은 [로그아웃] 선택
1.6 트릭컬 CBT 앱 실행 후 로그인 계정 선택
4. 로그인 진행
그외의 문제가 발생하셨을 경우, 고객센터인 tck.support@epidgame.com으로 문의주시면 확인후 조치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IP보기클릭)121.161.***.***
역시 트릭컬 믿음을 배신하지 않는구나
(IP보기클릭)121.161.***.***
역시 트릭컬 믿음을 배신하지 않는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