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목과 연못에 둘러싸인 수메르성은 우림 사이에 있다.
이곳에서 서쪽으로 향하면 모래의 영역에 들어서게 된다.
수많은 비밀이 가랑비와 흩날리는 모래 속에 감춰진 채 당신을 기다리고 있다.
고목과 연못에 둘러싸인 수메르성은 우림 사이에 있다.
이곳에서 서쪽으로 향하면 모래의 영역에 들어서게 된다.
수많은 비밀이 가랑비와 흩날리는 모래 속에 감춰진 채 당신을 기다리고 있다.
ID | 구분 | 제목 | 글쓴이 | 추천 | 조회 | 날짜 |
---|---|---|---|---|---|---|
154 | 전체공지 | 이미지 서버 장애 공지 | 8[RULIWEB] | 2025.06.20 | ||
2274455 | Android | 우마무스메 | 5 | 1967 | 21:15 | |
2274453 | Multi | 아데아 | 6 | 1732 | 20:50 | |
2274450 | Android | lbygxk | 16 | 1199 | 20:13 | |
2274447 | Multi | 이토 시즈카 | 4 | 1517 | 19:02 | |
2274446 | Multi | 이토 시즈카 | 1936 | 18:50 | ||
2274445 | Multi | 이토 시즈카 | 5 | 2052 | 18:30 | |
2274444 | Multi | 이토 시즈카 | 5 | 2483 | 18:30 | |
2274442 | Multi | 이토 시즈카 | 4 | 2296 | 18:14 | |
2274441 | Multi | 이토 시즈카 | 1 | 1853 | 18:04 | |
2274440 | Android | lbygxk | 7 | 1056 | 18:03 | |
2274439 | Android | lbygxk | 12 | 946 | 18:01 | |
2274435 | iOS | 아타호-_- | 6 | 778 | 16:11 | |
2274434 | iOS | 아타호-_- | 510 | 16:09 | ||
2274433 | iOS | 아타호-_- | 3 | 1151 | 16:03 | |
2274432 | Multi | 이토 시즈카 | 1 | 970 | 15:31 | |
2274431 | Multi | 파피파피파팡피 | 5 | 1477 | 15:09 | |
2274430 | Multi | echospherics | 6 | 2199 | 14:36 | |
2274428 | Multi | 모노크롬 메모리 | 12 | 2783 | 13:19 | |
2274427 | Multi | 모노크롬 메모리 | 5 | 2130 | 13:16 | |
2274426 | Multi | 이토 시즈카 | 3 | 521 | 13:16 | |
2274425 | iOS | SubRose | 5 | 1485 | 13:05 | |
2274424 | Multi | 이토 시즈카 | 3 | 702 | 13:01 | |
2274423 | Android | lbygxk | 4 | 1320 | 12:28 | |
2274422 | Multi | 이토 시즈카 | 4 | 1741 | 12:18 | |
2274421 | Multi | 이토 시즈카 | 5 | 4422 | 12:17 | |
2274420 | Multi | 이토 시즈카 | 3 | 535 | 12:05 | |
2274419 | Multi | 센카와 치히로 | 1 | 866 | 12:05 | |
2274418 | Multi | nokcha | 4 | 1327 | 12:02 |
(IP보기클릭)121.133.***.***
맵은 저렇게 잘 만들어 놓고 NPC 얼굴은 복붙... 이거도 좀 제발 고쳐줘라... NPC 와꾸 비출때마다 집중 팍팍 깎이네.
(IP보기클릭)39.7.***.***
용량이 문제가 아니라 걍 쓸데없는 작업량 때매 안하는거죠 그깟 퀘스트 npc모델링 용량때문이겠어요?
(IP보기클릭)14.36.***.***
ㅇㄱㄹㅇ npc들이 너무 복붙이라 스토리나 이벤트 하다가 npc 나오면 한숨 나옴
(IP보기클릭)121.133.***.***
맵은 저렇게 잘 만들어 놓고 NPC 얼굴은 복붙... 이거도 좀 제발 고쳐줘라... NPC 와꾸 비출때마다 집중 팍팍 깎이네.
(IP보기클릭)118.35.***.***
ㄹㅇ | 22.07.23 21:57 | | |
(IP보기클릭)14.36.***.***
루리웹-2161909556
ㅇㄱㄹㅇ npc들이 너무 복붙이라 스토리나 이벤트 하다가 npc 나오면 한숨 나옴 | 22.07.23 23:00 | | |
(IP보기클릭)222.99.***.***
아마 그러면 용량도 따라 올라갈껀데 피씨는 몰라도 모바일쪽 유저들 원성이 커질지도 몰라요 | 22.07.23 23:21 | | |
(IP보기클릭)39.7.***.***
인픽션
용량이 문제가 아니라 걍 쓸데없는 작업량 때매 안하는거죠 그깟 퀘스트 npc모델링 용량때문이겠어요? | 22.07.23 23:57 | | |
(IP보기클릭)89.187.***.***
리월에서 보던 집나간 지경이 이나즈마에서도 보이고 몬드에서도 보이고 | 22.07.24 10:13 | | |
(IP보기클릭)115.40.***.***
(IP보기클릭)121.133.***.***
이나즈마출시때도 올랐나요? | 22.07.23 22:32 | | |
(IP보기클릭)125.185.***.***
아직 올릴 이유가 없죠. 케릭터 랩 올려서 파원 인플레 일으킬 이유가 아직 없음. | 22.07.23 23:06 | | |
(IP보기클릭)39.7.***.***
모험등급이랑 캐릭렙 제한은 상관 없을건데 | 22.07.23 23:58 | | |
(IP보기클릭)125.185.***.***
지금 모헙등급에 따라 케릭터 랩 상한 있지 않나요? | 22.07.24 00:05 | | |
(IP보기클릭)65.49.***.***
45였나 그 이전인가 다풀려요. | 22.07.24 08:51 | | |
(IP보기클릭)125.185.***.***
그러니가 모험 이랑 상한선이랑 연관되어 있죠. 모헙 등급 올리면 랩 상한선 올라갈 가능성 있다는거죠. | 22.07.24 17:36 | | |
(IP보기클릭)1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