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하드웨어] 삼성, Vulkan 개발자 컨퍼런스에서 GPU 드라이버 작업 내용 공유 예정 [5]
추천 8 조회 12444 댓글수 5
ID | 구분 | 제목 | 글쓴이 | 추천 | 조회 | 날짜 |
---|---|---|---|---|---|---|
118 | 전체공지 | 업데이트 내역 / 버튜버 방송 일정 | 8[RULIWEB] | 2023.08.08 | ||
2252566 | 기타 | 295020237 | 60 | 01:56 | ||
2252565 | 기타 | 운김 | 6 | 2056 | 00:13 | |
2252563 | 하드웨어 | Landsknecht™ | 7 | 6145 | 2024.05.14 | |
2252562 | 하드웨어 | GPixel | 12 | 7070 | 2024.05.14 | |
2252541 | 기타 | 운김 | 777 | 2024.05.14 | ||
2252540 | 하드웨어 | 시무라오바상 | 1 | 899 | 2024.05.14 | |
2252535 | 하드웨어 | 시무라오바상 | 1 | 1842 | 2024.05.14 | |
2252531 | 하드웨어 | 시무라오바상 | 632 | 2024.05.14 | ||
2252530 | 하드웨어 | 시무라오바상 | 3 | 800 | 2024.05.14 | |
2252513 | 하드웨어 | 원히트원더-미국춤™ | 4 | 2852 | 2024.05.14 | |
2252504 | 하드웨어 | 오덕살맨 | 2822 | 2024.05.14 | ||
2252500 | 하드웨어 | Landsknecht™ | 6 | 2930 | 2024.05.14 | |
2252495 | 하드웨어 | Kingroro | 11 | 25352 | 2024.05.14 | |
2252494 | 하드웨어 | 스텔D | 3 | 2825 | 2024.05.14 | |
2252486 | 기타 | 운김 | 7 | 2909 | 2024.05.13 | |
2252463 | 기타 | 운김 | 649 | 2024.05.13 | ||
2252459 | 기타 | 엑박플스위치 | 4 | 3925 | 2024.05.13 | |
2252453 | 기타 | 운김 | 876 | 2024.05.13 | ||
2252451 | 이통사 | 시무라오바상 | 1 | 651 | 2024.05.13 | |
2252443 | 하드웨어 | 요트맨470 | 1 | 2700 | 2024.05.13 | |
2252441 | 하드웨어 | 시무라오바상 | 3 | 1017 | 2024.05.13 | |
2252440 | 하드웨어 | 시무라오바상 | 1 | 694 | 2024.05.13 | |
2252433 | 기타 | 라스트리스 | 6 | 1644 | 2024.05.13 | |
2252426 | 기타 | GPixel | 11 | 8060 | 2024.05.13 | |
2252418 | 하드웨어 | 퇴근만이살길이다 | 2261 | 2024.05.13 | ||
2252411 | 하드웨어 | 시무라오바상 | 5 | 2037 | 2024.05.12 | |
2252408 | 기타 | 시무라오바상 | 3 | 1377 | 2024.05.12 | |
2252403 | VR | 시무라오바상 | 4 | 2321 | 2024.05.12 |
(IP보기클릭)61.78.***.***
불칸 개발 난이도가 ㅈ같아도 구글입장에선 이래나 저래나 불칸 밖에 없음.... OpenGl 은 멀티쓰레딩 한계점 때문에 언젠간 사라질 API고 직접 DX,Metal 처럼 처음부터 만들자니 더 파편화되고 복잡하니까 그냥 원래 있던 불칸 쓰는게 나음...
(IP보기클릭)61.78.***.***
불칸 개발 난이도가 ㅈ같아도 구글입장에선 이래나 저래나 불칸 밖에 없음.... OpenGl 은 멀티쓰레딩 한계점 때문에 언젠간 사라질 API고 직접 DX,Metal 처럼 처음부터 만들자니 더 파편화되고 복잡하니까 그냥 원래 있던 불칸 쓰는게 나음...
(IP보기클릭)14.6.***.***
근데 문제는 대부분의 게임? 이런게 opengl 사용해서 안드쪽 벤치가 문제인거 아님? 아닌가..그렇게 본거 같은데.. | 23.02.04 13:41 | | |
(IP보기클릭)114.202.***.***
안드뿐만 아니라 윈도우 스팀게임들도 opengl 사용하는게 많음 불칸을 지원하는건 AAA게임들이 좀 보이는 편이고 근데 보통 대부분은 DX를 쓰지만 | 23.02.04 13:46 | | |
(IP보기클릭)39.120.***.***
벌칸 디버깅 자체가 예전엔 좀 거지같았는데 요새는 많이좋아졌어요. | 23.02.04 14:22 | | |
(IP보기클릭)22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