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정보] 엔비디아 최신 드라이버 피직스 지원 차이 [11]


profile_image_default


(5493148)
4 | 11 | 4291 | 비추력 731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11
1
 댓글


(IP보기클릭)125.186.***.***

BEST
하드웨어 기반이 아니라 드라이버 차원에서 에뮬레이션 하는 건가? 아무리 피직스를 썼더라도 옛날 게임인데, 저렇게 프레임이 크게 떨어지는 게 이해가 안가네요.
25.12.05 12:01

(IP보기클릭)125.186.***.***

BEST
하드웨어 기반이 아니라 드라이버 차원에서 에뮬레이션 하는 건가? 아무리 피직스를 썼더라도 옛날 게임인데, 저렇게 프레임이 크게 떨어지는 게 이해가 안가네요.
25.12.05 12:01

(IP보기클릭)112.185.***.***

<소중한 사람>
그러게요 구세대 글카로 피직스 켠다해도 프레임이 저렇게 급락하지 않는데 저정도면 거의 무늬만 지원인듯.. | 25.12.05 12:15 | | |

(IP보기클릭)121.184.***.***

<소중한 사람>
no physx는 물리효과 자체를 끄는 거라 비교대상으로 부적절합니다. | 25.12.05 12:16 | | |

(IP보기클릭)76.168.***.***

<소중한 사람>
RTX 50시리즈부터 32비트 cuda 지원이 안되서 구형게임들 피직스가 작동이 안되는 문제가 있었습니다 | 25.12.05 12:54 | | |

(IP보기클릭)115.137.***.***

병목이 생기나 보네, 키면 사용율이 떨어지는 거 보니
25.12.05 12:30

(IP보기클릭)210.122.***.***

막짤 보면 4690K + 980Ti랑 9800X3D + 5080이 성능차이가 몇배나 날텐데 프레임 차이가 별로 없는걸 보면 CPU 피직스는 연산량이 많아서 감당을 못하는게 아니라 그냥 프레임 제한을 걸어둔게 아닐까 싶네요.
25.12.05 12:40

(IP보기클릭)220.80.***.***

레이트레이싱 보다 이게 찐이였었는데 피직스도 뭐 요즘 여차저차 노력을 하면 그에 준하는 기능을 만들수는 있어서 피직스 없이도 화려한 이팩트나 연기는 나오는 시대지만 내심 아까운 기술
25.12.05 13:06

(IP보기클릭)39.120.***.***

근데 지금 와서 저것들을 하는 사람이 1만명중 한 5%는 되나요? 아캄이랑 보드랜드2 마피아2 미러스엣지.;; 일단 하는 사람이 있어도 그 사람 PC에 50시리즈가 달려 있을 확율도 비슷한 % 일듯. 결국 멀티플랫폼으로 제작 게임 특성상 콘솔에서는 지원을 아예 안하고 거기다 언리얼5 엔진에 대체 물리엔진이 들어간게 가장 큰듯. 앞으로 안쓰일 확율이 높아서 결국 10년전에 나온 게임 지원해달라고 말하는 꼴이니..
25.12.05 13:14

(IP보기클릭)118.235.***.***

죄수번호-9999999999
10년도 더 된 듯 ㅋㅋ | 25.12.05 13:23 | | |

(IP보기클릭)118.39.***.***

죄수번호-9999999999
합리적으로 따지면 그게 맞긴한데 원래 사람 심리상 줬다 뺐는게 제일 기분 나쁜거죠 ㅋㅋ | 25.12.05 13:30 | | |

(IP보기클릭)118.39.***.***

근데 마이크로 스터터가 좀 심한거 같은데요?
25.12.05 13:30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