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시 변경점이며 일부 변경안은 최종적으로 조정하고 있다고합니다.
아이템 너프
거대한 히드라
● 파괴전차 효과로 얻는 공격력: 최대 체력의 1% >>> 추가 체력의 2%
명석함의 아이오니아 장화
● 총 가격: 900 골드 >>> 950 골드
아이템 버프
얼어붙은 심장
● 방어력: 70 >>> 80
아이템 조정
월석 재생기
● 별빛 은총 체력 회복량: 50~100 (아군 레벨에 비례) >>> 60
● 별빛 은총 기본 지속 효과: 챔피언과 전투에 돌입하고 매초가 지날 때마다 회복량이 12.5%씩 최대 50%까지 증가 >>> 챔피언과 전투에 돌입하고 매초가 지날 때마다 체력 회복과 보호막 능력 4%씩 최대 20%까지 증가
● 신화급 기본 지속 효과: 스킬 가속 5 >>> 별빛 은총의 체력 회복량 10만큼 증가
슈렐리아의 군가
● [삭제] 고무: 더이상 챔피언에게 가하는 아군 챔피언의 다음 3회의 기본 공격 또는 스킬이 35~55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지 않습니다.
● [신규] 기본 지속 효과 - Motivate :: (자신을 제외한) 강화 또는 보호받은 아군들은 1.5초에 걸쳐 25%의 이동 속도를 얻습니다.
● 신화급 기본 지속 효과: 이동 속도 3% >>> 스킬 가속 5
흐르는 물의 지팡이
● 급류: 3초 동안 자신과 대상의 이동 속도가 15%, 주문력이 20~40 증가 >>> 4초 동안 자신과 대상의 스킬 가속이 20, 주문력이 20~40 증가
마법공학 로켓 벨트
● 체력: 350 >>> 250
● 고정 마법 관통력: 0 >>> 6
화학공학 부패기
● 주문력: 50 >>> 55
● [업데이트] 아군을 치유하거나 보호막을 씌워주면 해당 아군이 다음번 적 챔피언에게 강화된 고통스러운 상처를 남깁니다. >>> (자신을 제외한) 다른 아군을 치유하거나 보호막을 씌워주면 자신과 대상 아군 모두 강화되어 다음번 적 챔피언에게 강화된 고통스러운 상처를 남깁니다.
● [명확성] :: 불타는 향로와 흐르는 물의 지팡이의 툴팁이 다른 아군이 필요하다는 의미가 반영되게 조금 조정했습니다. 해당 아이템들의 기능은 바뀌지 않았습니다.
챔피언 너프
애니
● W 마나 소모량: 70/80/90/100/110 >>> 80/90/100/110/120
쓰레쉬
● E 재사용 대기시간: 9초 >>> 11/10.5/10/9.5/9초
나르
● W 이동 속도: 30/45/60/75%, 3초에 걸쳐서 원래대로 회복 (궁극기 레벨에 따라) >>> 20/40/60/80%, 3초에 걸쳐서 원래대로 회복 (궁극기 레벨에 따라)
오리아나
● E 추가 방어력/마법 저항력: 10/15/20/25/30 >>> 6/12/18/24/30
요릭
● 안개 망령 피해량: 2~99 (+30% 총 공격력) >>> 2~88 (+25% 총 공격력)
● E로 안개 망령이 표식이 남은 적 챔피언과 몬스터에게 뛰어들어 첫 공격이 200% >>> 100%의 피해를 입힙니다.
● E 추가: 표식이 남은 유닛은 안개 망령의 다음 8번의 공격에 40% 증가한 피해를 입습니다.
● 포탑 앙갚음: 안개 마녀가 적 챔피언 공격 시 요릭 공격 >>> 안개 마녀 공격
● 포탑 우선 사항: 포탑이 근접/원거리 미니언보다 안개 마녀를 최우선으로 공격 >>> 포탑이 안개 마녀보다 근접/원거리 미니언을 최우선으로 공격
챔피언 버프
르블랑
● Q 마법 피해량: 55/80/105/130/155 >>> 65/90/115/140/165
● Q 총 피해량: 110/160/210/260/310 >>> 130/180/230/280/330
리 신
● E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 8초
아펠리오스
● 기본 지속 효과 물리 관통력: 3~18 >>> 3.5~21
● 궁극기 만월총 표식당 피해량: 40~100 >>> 50~110
● 궁극기 절단검 체력 회복량: 250~500 >>> 275~525
● 궁극기 중력포 속박 지속 시간: 1.25초 >>> 1.35초
● 궁극기 화염포 광역 피해: 85% >>> 90%
● 궁극기 반월검 환영 생성: 4개 추가 (총 5개) >>> 5개 추가 (총 6개)
자크
● W 피해량: 25/40/55/70/85+대상의 최대 체력의 4/5/6/7/8%(+주문력 100당 2%) >>> 35/50/65/80/95+대상의 최대 체력의 4/5/6/7/8%(+주문력 100당 4%)
카시오페아
● E 마나 소모량: 50 >>> 50/48/46/44/42
블라디미르
● Q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 9/7.75/6.5/5.25/4초
챔피언 조정
람머스 업데이트
● 아래 글타래 참조
문도 박사 (정글 → 상단 공격로)
● 기본 지속 효과 체력 회복량: 5초당 최대 체력의 1.5% >>> 5초당 최대 체력의 2.5%
● Q 미니언/몬스터 최대 피해량: 300~500 >>> 100~500
● Q 챔피언 적중 시 체력 소모량 회복: 50% >>> 100%
● E 사용 시 얻는 최소 공격력: 40~100 >>> 30~90
럼블 (중단 공격로 → 상단 공격로)
● 마법 저항력: 32 >>> 28
● 레벨당 마법 저항력: 1.25 >>> 0.75
● 기본 지속 효과 추가 마법 피해량: 25~110 >>> 10~50 + 대상의 최대 체력의 6%
● 기본 지속 효과 [신규] 과열 상태에서 럼블은 50%의 공격 속도를 얻습니다.
● [신규] E가 4초 동안 대상의 마법 저항력을 10%만큼 감소시킵니다. (합연산으로 중첩)
● [신규] E 위험상태: 4초 동안 대상의 마법 저항력을 15%만큼 감소시킵니다.
정글 제드
● 기본 지속 효과의 추가 마법 피해가 모든 유닛에게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 >>> 챔피언에게만 적용
● 기본 지속 효과 [삭제] 정글 몬스터 상대로 100%의 추가 피해
● 기본 지속 효과 몬스터 상대 최대 피해: 200~500 >>> 모든 레벨에서 300, 에픽 몬스터만 최대 피해 적용
정글 다리우스
● 기본 지속 효과 몬스터 피해 보너스: 175% >>> 300%
정글 모데카이저
● 기본 지속 효과 몬스터 상대로 최대 초당 28~164 피해 >>> 모든 레벨에서 몬스터 상대로 최대 초당 180 피해
● 기본 지속 효과 [신규] 모든 몬스터에게 기본 공격과 스킬이 적중할 때마다 중첩되고 초기화됩니다.(*역: 이전에는 작은 몬스터들은 기본 지속 효과 발동 안됐음)
정글 모르가나
● W 몬스터 피해 보너스: 150% >>> 200%
정글 다이애나
● 기본 지속 효과 몬스터 상대로 피해량 150% >>> 300%
● 기본 지속 효과 추가 공격 속도: 10~40% (레벨에 따라) >>> 20~40% (레벨에 따라)
람머스
대회전 (Q)
● 기본 피해량 :: 100/135/170/205/240 >>> 100/130/160/190/220
몸 말아 웅크리기 (W)
● 기본 공격은 몸 말아 웅크리기의 지속 시간을 0.4초만큼 늘려, 최대 4초가 추가됩니다.
Puncturing Taunt (E) (이전 광란의 도발)
● 도발 지속 시간 :: 1.25/1.5/1.75/2.0/2.25초 >>> 1.2/1.4/1.6/1.8/2.0초
지진 폭격 (R) (이전 지진)
● [신규] 람머스가 공중으로 뛰어오른 후 대상 지점에 착지하여 100/175/250 (+60% 주문력)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적을 1.5초 동안 15/17.5/20% 둔화시킵니다. 람머스가 대상 지점에 4초 동안 여진을 남겨 20/30/40 (+10% 주문력)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기존 둔화 효과를 최대 4회까지 중첩합니다. 범위 중앙 근처에 있는 적에게는 이동 거리에 비례해 최대 150%만큼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대회전 활성화 중 지진 폭격을 사용하면 범위 중앙 근처에 있는 적을 공중으로 띄워 올리고 대회전의 충돌 피해를 입히며, 대회전의 효과가 중단됩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 :: 100/80/60초 >>> 130/110/90초
● 범위: 400
● 띄워올라가게 만드는 범위: 200
● 돌진 거리는 지난 1초간 람머스의 평균 이동 속도의 130%에 비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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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글 모데는 꽤 버프인 것 같은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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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글 모데는 꽤 버프인 것 같은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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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동안 쌓인 Q 단일히트 버프에 저것까지 더해서 정글링 속도가 어디까지 올라갈지 봐야겠네요 | 21.04.07 12:5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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럼블은 일단 AP 상대로는 힘들어진 것 같고, AP 많은 미드를 피해 탑을 가서도 AP를 만나면 쉽지는 않을 것 같네요. 다만 작살에 마저 깍는게 있어서 맞추고 나서 화방으로 지지면 확실히 오지게 아플듯... 블라디는 후반 버프인데, 어차피 후반만 보고 가는 캐릭이니 핵심 딜링이자 생존(?)기인 q의 1초 쿨감 버프는 커보이기는 하네요. | 21.04.07 13:06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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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무리 봐도 너프같지만, 조정이라고 하니;;; 여튼 매커니즘이랑 신화급 아이템 버프가 바뀌어서 겨우 원래 템 수준이 되네요. 그마저도 % 회복량이 줄어서 사실상 너프; 초반 깡 회복량 10 버프 외에는 그것을 상쇄하고도 남을 너프인 것 같네요;;; | 21.04.07 13:0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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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포터 코어템 나오는 시간에 핑와칸수 차지하면 개 10너프인거 같아서요 코어(전설)에 +10이면 서포터로 겜하면 한 3코어 채우면 많이 한걸듯 | 21.04.07 13:2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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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도 시간에 걸쳐 자신의 힐량/보호막 수치가 강화되게 바뀌었으니 나와봐야 알 것 같네요 | 21.04.07 17:1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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엄청 너프먹네요 ㅋㅋ 왠지 너프먹을거같았어요 유미때매 ㅋㅋ | 21.04.07 17:5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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