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카드/보드] 레전드오브룬테라 "산의 부름 다양한 경험 가능한 확장팩" [20]
루리웹-3767090313
(5384999)
출석일수 : 47일 LV.7
87%
Exp.추천 2 조회 2539 비추력 10
작성일 2020.08.26 (12:45:22)
IP : (IP보기클릭)121.142.***.***
추천 2 조회 2539 댓글수 20
ID | 구분 | 제목 | 글쓴이 | 추천 | 조회 | 날짜 |
---|---|---|---|---|---|---|
118 | 전체공지 | 업데이트 내역 / 버튜버 방송 일정 | 8[RULIWEB] | 2023.08.08 | ||
2301798 | 디아 | 디아블로4 시즌4 복귀 및 신규 유저 가이드 총정리 (20) | Naeri | 15 | 11547 | 2024.05.12 |
2157097 | 공지 | 게시물 갯수 제한은 없습니다. (98) | _smile | 86 | 1934784 | 2018.06.05 |
234396 | 기타 | 국내외 언론 및 웹진 불펌 금지. (19) | 루리 | 31 | 3050295 | 2009.07.28 |
2301536 | 카드/보드 | 헤롱싀 | 1 | 1365 | 2024.05.08 | |
2301462 | 카드/보드 | 헤롱싀 | 15 | 9296 | 2024.05.07 | |
2301392 | 카드/보드 | 헤롱싀 | 10 | 5329 | 2024.05.05 | |
2301128 | 카드/보드 | 헤롱싀 | 5 | 2515 | 2024.04.30 | |
2301126 | 카드/보드 | 롭스 | 783 | 2024.04.30 | ||
2301085 | 카드/보드 | 롭스 | 765 | 2024.04.30 | ||
2300814 | 카드/보드 | 롭스 | 660 | 2024.04.24 | ||
2300732 | 카드/보드 | 롭스 | 822 | 2024.04.23 | ||
2300592 | 카드/보드 | 롭스 | 1001 | 2024.04.20 | ||
2300591 | 카드/보드 | 롭스 | 1133 | 2024.04.20 | ||
2300507 | 카드/보드 | 롭스 | 758 | 2024.04.19 | ||
2300504 | 카드/보드 | 롭스 | 1051 | 2024.04.19 | ||
2300408 | 카드/보드 | 롭스 | 812 | 2024.04.18 | ||
2300406 | 카드/보드 | 롭스 | 1434 | 2024.04.18 | ||
2300321 | 카드/보드 | 롭스 | 831 | 2024.04.17 | ||
2300318 | 카드/보드 | 롭스 | 969 | 2024.04.17 | ||
2300286 | 카드/보드 | 롭스 | 712 | 2024.04.16 | ||
2300285 | 카드/보드 | 롭스 | 703 | 2024.04.16 | ||
2300246 | 카드/보드 | 헤롱싀 | 2 | 1434 | 2024.04.15 | |
2300172 | 카드/보드 | 헤롱싀 | 2 | 3214 | 2024.04.13 | |
2299597 | 카드/보드 | 헤롱싀 | 2 | 1707 | 2024.04.04 | |
2299494 | 카드/보드 | 헤롱싀 | 1101 | 2024.04.03 | ||
2299350 | 카드/보드 | 헤롱싀 | 1211 | 2024.04.01 | ||
2299337 | 카드/보드 | 롭스 | 855 | 2024.03.31 | ||
2299269 | 카드/보드 | 헤롱싀 | 3 | 2073 | 2024.03.29 | |
2299141 | 카드/보드 | 헤롱싀 | 1 | 933 | 2024.03.28 | |
2299013 | 카드/보드 | 헤롱싀 | 3 | 1525 | 2024.03.27 | |
2298862 | 카드/보드 | 헤롱싀 | 4 | 2587 | 2024.03.25 |
(IP보기클릭)223.39.***.***
롤 ip 빨이랑 재미붙이고 하는사람좀 있어서 ㅈ망까진 안할꺼 같은데 흥행은 못하고 숨만 붙어있을 예정
(IP보기클릭)114.205.***.***
시작부터 게임 설계를 잘 못해서 완전 폭망..
(IP보기클릭)114.205.***.***
턴 쪼깨기가 가장 큰 문제죠. 한 턴 한 턴이 너무 길고, 게임자체가 배우기 어렵죠
(IP보기클릭)223.39.***.***
키워드도 문제임. 타곤지역 추가에 키워드 5개 나와서 ㅈㄴ 복잡해졌는데 아직도 추가지약 5곳이나 남아있음
(IP보기클릭)211.48.***.***
어렵다곤 하는데 그냥 돌겜처럼 내턴에 방해 없이 내할거만 하는거에 익숙한 사람들이 어려워하는거고 메더게나 윾희왕같은 메이저 tcg하던사람들은 룰가지고는 별말 안함. 그냥 룬테라 자체가 해보면 재미는 있는데 딱히 아 계속 하고싶다 생각이 들지는 않더라. 롤 ip가지고 카드 일러스트나 이펙트 비주얼 딸치기엔 좋다.
(IP보기클릭)114.205.***.***
시작부터 게임 설계를 잘 못해서 완전 폭망..
(IP보기클릭)183.101.***.***
설계 뭐가 잘못됨? | 20.08.26 12:59 | | |
(IP보기클릭)114.205.***.***
쿠마곰돌이
턴 쪼깨기가 가장 큰 문제죠. 한 턴 한 턴이 너무 길고, 게임자체가 배우기 어렵죠 | 20.08.26 13:00 | | |
(IP보기클릭)223.39.***.***
쿠마곰돌이
키워드도 문제임. 타곤지역 추가에 키워드 5개 나와서 ㅈㄴ 복잡해졌는데 아직도 추가지약 5곳이나 남아있음 | 20.08.26 13:02 | | |
(IP보기클릭)183.101.***.***
하스스톤이 과하게 심플하지 않나요 보통 유희왕이나, 매더게를 보면 턴 쪼개기가 그렇게 많진 않은거 같은데. 물론 하스스톤이 워낙 대중적으로 성공하다보니 상대적으로 어려워보이긴 하겠네요 | 20.08.26 13:04 | | |
(IP보기클릭)183.101.***.***
아 키워도 많은 건 확실히 문제겠네... 궨트도 사실 손절하게 된게, 키워드가 어느순간 오지게 많이 붙고 심지어 명확하지도 않아서 짜증나서 안 하게 되었는데... | 20.08.26 13:05 | | |
(IP보기클릭)39.7.***.***
(IP보기클릭)223.39.***.***
롤 ip 빨이랑 재미붙이고 하는사람좀 있어서 ㅈ망까진 안할꺼 같은데 흥행은 못하고 숨만 붙어있을 예정
(IP보기클릭)211.48.***.***
어렵다곤 하는데 그냥 돌겜처럼 내턴에 방해 없이 내할거만 하는거에 익숙한 사람들이 어려워하는거고 메더게나 윾희왕같은 메이저 tcg하던사람들은 룰가지고는 별말 안함. 그냥 룬테라 자체가 해보면 재미는 있는데 딱히 아 계속 하고싶다 생각이 들지는 않더라. 롤 ip가지고 카드 일러스트나 이펙트 비주얼 딸치기엔 좋다.
(IP보기클릭)110.70.***.***
이제는 하스가 메이저 취향이라 역으로 가면 흥행하기는 조금 힘들죠 | 20.08.26 14:02 | | |
(IP보기클릭)110.47.***.***
한판 한판 피로감이 너무 커서 그런 듯... 게임 자체가 굉장히 빡빡하게 돌아가서 그런지 하루에 2판 이상은 돌리기 힘들더군요. | 20.08.26 14:20 | | |
(IP보기클릭)106.102.***.***
개인적으로 피로는 하스스톤이 더큼 오랜만에 하니 별거지같은 전설카드로 도배한 사람들이 득실거리고 체력 1남았는데 마법난사에 진짜 빡쳐서... 현질해도 쓸만한 카드는 안나오고 돈 버리고 하.... 생각만 다시 짜증나네... | 20.08.26 14:37 | | |
(IP보기클릭)106.102.***.***
(IP보기클릭)110.70.***.***
(IP보기클릭)110.70.***.***
적응 못한 사람은 이미 접었다는 소리도 됩니다 | 20.08.26 14:04 | | |
(IP보기클릭)110.70.***.***
키워드때문에 접었단 소리 들어도 본적없음 턴방식이 맘에 안든다던지 특정 카드 메커니즘때문에 게임이 루즈해진다고 접은 사람은 봤어도 키워드때문에 접었단 사람은 본적도 없음 | 20.08.26 14:06 | | |
(IP보기클릭)121.142.***.***
저도 이 의견에 공감 걍 재미가 없는거지 키워드때매 접는건 아닌듯 | 20.08.26 14:43 | | |
(IP보기클릭)211.198.***.***
엌ㅋㅋㅋ | 20.08.26 19:59 | | |
(IP보기클릭)211.229.***.***
이 게임에서 키워드가 많아지는건 딱히 욕할 문제가 아닙니다. 이것도 키워드화 시켰어야 했나 ? 라는것이던지 이건 왜 키워드화 시키지 않았나 ? 하는게 문제점인거죠 단적으로 설명할수 있는게 타릭 같은 카드죠. 이 카드는 심지어 지원 , 강인함 같은 키워드를 집어넣어서 텍스트를 최대한 줄였는데도 텍스트량이 엄청 납니다. 하스스톤하고 방향성이 틀린 게임이죠. 그런데 하스스톤과 달리 이것저것 효과를 집어넣으려면 이런 키워드를 생성해낼수 밖에 없는거죠. 키워드가 많아지는거 자체는 욕할게 아닙니다.
(IP보기클릭)211.1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