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낙관·비관론 혼재…5G 네트워크 활성화 관건
- 굴지의 정보기술(IT) 기업들 본격 경쟁 앞둬
본문
[정보] ‘잘 되면 3년 뒤 6조3000억원’…클라우드 게임, 예측 쉽지 않네 [14]
사쿠라모리 카오리P
(1076219)
추천의 달인 추천흡수기 유게이 유저정보
출석일수 : 4705일 LV.182
57%
Exp.추천 1 조회 6617 비추력 807658
작성일 2020.04.05 (14:18:48)
IP : (IP보기클릭)14.32.***.***
추천 1 조회 6617 댓글수 14
ID | 구분 | 제목 | 글쓴이 | 추천 | 조회 | 날짜 |
---|---|---|---|---|---|---|
118 | 전체공지 | 업데이트 내역 / 버튜버 방송 일정 | 8[RULIWEB] | 2023.08.08 | ||
2157097 | 공지 | 게시물 갯수 제한은 없습니다. (98) | _smile | 86 | 1929141 | 2018.06.05 |
234396 | 기타 | 국내외 언론 및 웹진 불펌 금지. (19) | 루리 | 31 | 3044036 | 2009.07.28 |
2300935 | 정보 | 로메오카이 | 201 | 14:10 | ||
2300934 | 정보 | 기륜™ | 1 | 1002 | 13:38 | |
2300933 | 정보 | Belor'relos | 4 | 1989 | 13:37 | |
2300932 | 하스스톤 | 아타호-_- | 509 | 13:18 | ||
2300930 | e스포츠 | 로메오카이 | 1 | 872 | 12:18 | |
2300929 | 정보 | nokcha | 1 | 2503 | 11:21 | |
2300928 | 정보 | nokcha | 3 | 1676 | 10:47 | |
2300927 | 정보 | 아이엔에프피 | 89 | 11042 | 09:53 | |
2300926 | 정보 | Trust No.1 | 3 | 2054 | 09:33 | |
2300925 | 인디게임 | 스팀덱vs엘라이 | 1 | 1345 | 09:27 | |
2300924 | 블리자드 | 서브컬쳐고고학 뉴비 | 3 | 3593 | 08:39 | |
2300922 | 정보 | 헤드샷21 | 7 | 8095 | 08:13 | |
2300921 | 정보 | indira | 11 | 8820 | 08:01 | |
2300920 | 정보 | 로메오카이 | 2 | 1838 | 06:47 | |
2300919 | 디아 | Naeri | 5 | 2976 | 04:05 | |
2300918 | 디아 | 루리웹-4503529727 | 3 | 1265 | 03:23 | |
2300917 | 블리자드 | Naeri | 9 | 6577 | 02:38 | |
2300916 | 정보 | 알티나 오라이온 | 9 | 4047 | 02:18 | |
2300915 | 블리자드 | 아타호-_- | 12 | 5530 | 02:04 | |
2300914 | LOL | 롭스 | 601 | 01:37 | ||
2300913 | 정보 | nokcha | 14 | 4551 | 01:14 | |
2300912 | 하스스톤 | 아타호-_- | 8 | 3186 | 01:02 | |
2300911 | 정보 | nokcha | 7 | 2244 | 00:46 | |
2300909 | 정보 | ComShepard | 9 | 8227 | 00:10 | |
2300908 | 정보 | nokcha | 10 | 12100 | 2024.04.25 | |
2300907 | 정보 | ComShepard | 3 | 1622 | 2024.04.25 | |
2300906 | 정보 | ComShepard | 2 | 1751 | 2024.04.25 | |
2300905 | 인디게임 | ComShepard | 1305 | 2024.04.25 |
(IP보기클릭)175.212.***.***
근데 클라우드라고 해도 화면 크기와 컨트롤러 때문에 솔직히 큰 효용이 있을까 싶음.. 그렇다고 작은 화면에 맞게 컨트롤을 단순화 시키면 굳이 클라우드할 필요가 없고.
(IP보기클릭)113.130.***.***
클라우드의 잠재성은 대규모 멀티게임이 되겠죠. 배틀필드 멀티를 수백명이 즐길수 있는 환경의 기반이 될테니까요.
(IP보기클릭)175.212.***.***
근데 클라우드라고 해도 화면 크기와 컨트롤러 때문에 솔직히 큰 효용이 있을까 싶음.. 그렇다고 작은 화면에 맞게 컨트롤을 단순화 시키면 굳이 클라우드할 필요가 없고.
(IP보기클릭)210.113.***.***
화면이 작다고 해상도가 낮은건 아니어서 시야는 문제 없으실꺼에요. 하지만 말씀하신 컨트롤러는 확실하게 단점인 부분이죠 | 20.04.05 15:00 | | |
(IP보기클릭)61.98.***.***
컨트롤러 겸용 케이스가 나올거같음 | 20.04.05 15:10 | | |
(IP보기클릭)113.130.***.***
루리웹-5344056515
클라우드의 잠재성은 대규모 멀티게임이 되겠죠. 배틀필드 멀티를 수백명이 즐길수 있는 환경의 기반이 될테니까요. | 20.04.05 15:10 | | |
(IP보기클릭)115.40.***.***
핵 방지 효과도 있어서 의외로 수요가 있을 것 같습니다. | 20.04.05 15:15 | | |
(IP보기클릭)59.26.***.***
클라우드가 뭔지도 모르고 하는 멍멍이소리 클라우드 아니라도 멀티로 수백명이 즐기는 환경은 수십년전부터 제공되어왔음. 핵방지 효과는 있겠지만. 문제는 핵이 있어야 즐기는 인간들이 너무 많다는거. 이건 역효과도 반반. | 20.04.05 21:01 | | |
(IP보기클릭)113.130.***.***
인성이 좀 그렇군. 멍멍이라니. mmorpg를 염두하고 하는 말인지 몰라도 어디에 500 ~ 1000 명이 하나의 전장에서 배틀필드처럼 싸우는 게임이 있나요? 있으면 게임제목좀 적어 보세요. 궁금하네. 억지로 많이 접속시켜도 핑때문에 물리적으로 불가능하지. 하지만 구글의 스태디아시스템을 기반으로 배틀필드를 만든다면 수백명이 같은전장에서 게임을 즐길수 있습니다. | 20.04.06 01:07 | | |
(IP보기클릭)1.227.***.***
인터넷이 보편화된 게 언제인데 수십년 전부터 그런 환경이 있었다고.. 미래에서 왔나 | 20.04.07 11:35 | | |
(IP보기클릭)175.223.***.***
(IP보기클릭)175.197.***.***
(IP보기클릭)114.129.***.***
(IP보기클릭)223.39.***.***
(IP보기클릭)221.145.***.***
(IP보기클릭)12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