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출시 5년만에 누적 매출 1조
출시국가 150개국 12종 언어
한국에서 유일하게 콘솔(엑박, 플스)&PC&모바일 플랫폼으로 다 나온 게임
펄어비스에서 서비스중인 유일한 게임
신작
신규 4종 모두 pc&콘솔
- 플랜 8 : 엑소슈트 오픈월드 MMO 슈터
- 붉은사막 : 차기 오픈월드 MMORPG
- 도깨비 : 수집형 오픈월드 MMO
- 섀도우 아레나 : 액션 배틀로얄
검은사막
출시 5년만에 누적 매출 1조
출시국가 150개국 12종 언어
한국에서 유일하게 콘솔(엑박, 플스)&PC&모바일 플랫폼으로 다 나온 게임
펄어비스에서 서비스중인 유일한 게임
신작
신규 4종 모두 pc&콘솔
- 플랜 8 : 엑소슈트 오픈월드 MMO 슈터
- 붉은사막 : 차기 오픈월드 MMORPG
- 도깨비 : 수집형 오픈월드 MMO
- 섀도우 아레나 : 액션 배틀로얄
ID | 구분 | 제목 | 글쓴이 | 추천 | 조회 | 날짜 |
---|---|---|---|---|---|---|
118 | 전체공지 | 업데이트 내역 / 버튜버 방송 일정 | 8[RULIWEB] | 2023.08.08 | ||
2301798 | 디아 | 디아블로4 시즌4 복귀 및 신규 유저 가이드 총정리 (20) | Naeri | 15 | 13806 | 2024.05.12 |
2157097 | 공지 | 게시물 갯수 제한은 없습니다. (98) | _smile | 86 | 1935548 | 2018.06.05 |
234396 | 기타 | 국내외 언론 및 웹진 불펌 금지. (19) | 루리 | 31 | 3051058 | 2009.07.28 |
2249239 | 로스트아크 | 잼잼버린 | 38 | 17081 | 2022.02.05 | |
2249013 | 정보 | 잼잼버린 | 3 | 10997 | 2022.02.02 | |
2249008 | 정보 | 잼잼버린 | 23 | 10144 | 2022.02.02 | |
2248263 | 정보 | 잼잼버린 | 3 | 1075 | 2022.01.20 | |
2248087 | 정보 | 잼잼버린 | 4 | 3396 | 2022.01.18 | |
2248058 | 정보 | 잼잼버린 | 6 | 3144 | 2022.01.17 | |
2246660 | 정보 | 잼잼버린 | 6 | 6411 | 2021.12.17 | |
2246317 | 검은사막 | 잼잼버린 | 3 | 12751 | 2021.12.12 | |
2246237 | 정보 | 잼잼버린 | 66 | 21324 | 2021.12.10 | |
2244715 | 검은사막 | 잼잼버린 | 3 | 4835 | 2021.11.16 | |
2244051 | 정보 | 잼잼버린 | 11 | 14939 | 2021.11.05 | |
2243459 | 검은사막 | 잼잼버린 | 5 | 4593 | 2021.10.27 | |
2242634 | 검은사막 | 잼잼버린 | 4 | 13241 | 2021.10.14 | |
2242549 | 블리자드 | 잼잼버린 | 8 | 8750 | 2021.10.13 | |
2242237 | 정보 | 잼잼버린 | 19 | 13940 | 2021.10.07 | |
2241969 | 정보 | 잼잼버린 | 20 | 7293 | 2021.10.03 | |
2241240 | 정보 | 잼잼버린 | 21 | 23370 | 2021.09.19 | |
2241224 | 정보 | 잼잼버린 | 4 | 15646 | 2021.09.18 | |
2240956 | 정보 | 잼잼버린 | 1 | 5707 | 2021.09.14 | |
2240805 | 정보 | 잼잼버린 | 8 | 11097 | 2021.09.10 | |
2240630 | 정보 | 잼잼버린 | 7 | 7847 | 2021.09.08 | |
2240481 | 정보 | 잼잼버린 | 15 | 17494 | 2021.09.05 | |
2240477 | 정보 | 잼잼버린 | 25 | 14046 | 2021.09.05 | |
2240394 | 정보 | 잼잼버린 | 32 | 14632 | 2021.09.03 | |
2240393 | 로스트아크 | 잼잼버린 | 10 | 6969 | 2021.09.03 | |
2240165 | 정보 | 잼잼버린 | 25 | 20128 | 2021.08.31 | |
2240149 | 정보 | 잼잼버린 | 15 | 9532 | 2021.08.31 | |
2240112 | 기타 | 잼잼버린 | 9 | 8654 | 2021.08.30 |
(IP보기클릭)211.60.***.***
히트작이 단 하나밖에 없는데 정작 개발비에 대한 투자는 가장 높음. 넥슨 엔씨는 보고 좀 배워라
(IP보기클릭)175.223.***.***
넥슨 전성기때 드랍된 겜 숫자보면 벌써 문어발이라고하기엔 시기상조인듯
(IP보기클릭)222.112.***.***
엔씨가 R&D 비용 비율은 모든 기업중에서 1위인데... 그게 게임 개발비가 아니긴 하지만 AI나 다른 분야로의 확장을 위한 R&D 비용으로 NC못깜
(IP보기클릭)175.223.***.***
폰겜에 1억2억 질렀다는 사람들 보면 물론 1억2억씩 막 쓸 그럴 능력은 나에겐 없지만 능력이 된다해도 내상식으로는 폰겜에 저런 큰돈 지른다는게 이해가 안됨 게다가 직업을 뽑기로 만드는 엔씨에 클라스는 정말 ㅋㅋ예전부터 엔씨겜은 하는게 아니라고 배웠습니다란 말이 괜히 있는게 아니란걸 이번에 또 느꼈음 ㅋㅋ
(IP보기클릭)118.217.***.***
개발력은 정말 뛰어난 회사고, 자체 엔진 덕분에 검은사막도 그렇지만 신작 4개도 엄청나게 큰 돈이 들지는 않을거임 요즘같은 시대에 PC와 콘솔로만 선출시한다는게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함... - 플랜 8 : 현장 반응이 가장 좋았는데 이건 정말 기대됨 - 붉은사막 : 원래 검은사막와 같은 세계관으로 이전 세대의 이야기를 하려고 했지만 독자노선으로 간다고 했고, 무엇보다 릴 온라인 제작진들이 모여서 가장 기대기대 - 도깨비 : 전연령층을 노린거라 컨셉은 가장 독특 - 섀도우 아레나 : 검은사막 내에서 그림자 전장으로 있을 때 부터 했지만 확실히 독자적으로 빠지니까 그래픽이나 타격감이 훨씬 좋아지고 액션성이 올라감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211.60.***.***
히트작이 단 하나밖에 없는데 정작 개발비에 대한 투자는 가장 높음. 넥슨 엔씨는 보고 좀 배워라
(IP보기클릭)222.112.***.***
나이트위시
엔씨가 R&D 비용 비율은 모든 기업중에서 1위인데... 그게 게임 개발비가 아니긴 하지만 AI나 다른 분야로의 확장을 위한 R&D 비용으로 NC못깜 | 19.12.23 16:19 | | |
(IP보기클릭)110.70.***.***
원댓에 이미 개발비에 대한 투자라고 써있는것같은데 기분탓인가 | 19.12.23 17:14 | | |
(IP보기클릭)222.96.***.***
"어떻게 하면 기가막히고 코가막힌 갓챠로 빨아먹을까" 에 대한 개발비 | 19.12.23 17:48 | | |
(IP보기클릭)220.87.***.***
그래봤자 게임회사는 게임으로 증명해야하는거라 저런거 투자비 높다고 해봐야 개발취소된 게임들밖에 기억안남... | 19.12.24 13:00 | | |
(IP보기클릭)222.112.***.***
리니지1,2, 아이온, 블소, 리니지m1, 리니지m2, 국내시장 한정으로 엔씨는 증명 못한거 없다고 생각합니다만... | 19.12.24 13:15 | | |
(IP보기클릭)110.70.***.***
작업장 아재들 지갑을 증명했다고 말하는거라면 인정합니다. | 19.12.24 13:31 | | |
(IP보기클릭)222.112.***.***
로딩없는 풀3D mmorpg, 대규모 전투, 공중전, 블소의 그래픽과 액션, 연계기 등 게임 시스템 적으로도 매우 기술력이 좋은건 사실인데 뭐 님이 딱히 인정안하신다면 설득할 생각은 없습니다 | 19.12.24 13:33 | | |
(IP보기클릭)175.223.***.***
(IP보기클릭)175.223.***.***
사람새낀가
폰겜에 1억2억 질렀다는 사람들 보면 물론 1억2억씩 막 쓸 그럴 능력은 나에겐 없지만 능력이 된다해도 내상식으로는 폰겜에 저런 큰돈 지른다는게 이해가 안됨 게다가 직업을 뽑기로 만드는 엔씨에 클라스는 정말 ㅋㅋ예전부터 엔씨겜은 하는게 아니라고 배웠습니다란 말이 괜히 있는게 아니란걸 이번에 또 느꼈음 ㅋㅋ | 19.12.23 16:34 | | |
(IP보기클릭)61.34.***.***
그만한 가치가 있으니 지른다 생각은 하지만 국내에서만 그렇게 벌어들이는게 좋은거라 생각은 안함. | 19.12.23 16:46 | | |
(IP보기클릭)121.180.***.***
(IP보기클릭)175.223.***.***
General Doge
넥슨 전성기때 드랍된 겜 숫자보면 벌써 문어발이라고하기엔 시기상조인듯 | 19.12.23 16:14 | | |
(IP보기클릭)8.38.***.***
넥슨과 다르게 얘넨 확실한 캐시카우가 없어서.. | 19.12.23 16:34 | | |
(IP보기클릭)8.38.***.***
넥슨도 던파 없었으면 그런식의 문어발 개발 시도할 생각도 못해봤을듯 | 19.12.23 16:56 | | |
(IP보기클릭)222.97.***.***
(IP보기클릭)211.36.***.***
(IP보기클릭)59.7.***.***
(IP보기클릭)115.93.***.***
머임? 이게 검은사막임? 새로 나왔다는 그 캐릭? | 19.12.23 20:46 | | |
(IP보기클릭)59.7.***.***
아뇨 다크나이트요... | 19.12.23 21:19 | | |
(IP보기클릭)59.7.***.***
(IP보기클릭)118.217.***.***
개발력은 정말 뛰어난 회사고, 자체 엔진 덕분에 검은사막도 그렇지만 신작 4개도 엄청나게 큰 돈이 들지는 않을거임 요즘같은 시대에 PC와 콘솔로만 선출시한다는게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함... - 플랜 8 : 현장 반응이 가장 좋았는데 이건 정말 기대됨 - 붉은사막 : 원래 검은사막와 같은 세계관으로 이전 세대의 이야기를 하려고 했지만 독자노선으로 간다고 했고, 무엇보다 릴 온라인 제작진들이 모여서 가장 기대기대 - 도깨비 : 전연령층을 노린거라 컨셉은 가장 독특 - 섀도우 아레나 : 검은사막 내에서 그림자 전장으로 있을 때 부터 했지만 확실히 독자적으로 빠지니까 그래픽이나 타격감이 훨씬 좋아지고 액션성이 올라감
(IP보기클릭)121.187.***.***
(IP보기클릭)112.170.***.***
(IP보기클릭)183.100.***.***
(IP보기클릭)119.194.***.***
(IP보기클릭)58.150.***.***
(IP보기클릭)211.35.***.***
(IP보기클릭)211.54.***.***
(IP보기클릭)39.7.***.***
(IP보기클릭)115.40.***.***
리니지 상위 1%만이 거액을 쓴다고 함. 그 1% 콘크리트를 위한 게임. NC조차 리니지 빼면 그 수익 내는 게임 현재 있음? 그런데 그 1% 노리고 리니지 같은 게임 만들면 그들이 옮겨옴? 현실성이 있는 소리인가? | 19.12.23 19:20 | | |
(IP보기클릭)118.218.***.***
중국이나 일본 혹은 한국 한 국가에서만 버는 것과 한국이나 일본이나 러시아는 물론, 미국과 유럽 등 전 세계로 버는 것이 똑같다는 거? 설마 그거 금액만 높으면 장떙으로 생각하는 겁니까? 지금 검은사막 중국 진출 못해서 그렇지 진출만 할 수 있으면 못 해도 블소급으로 돈 벌 수 있을겁니다. | 19.12.23 21:42 | | |
(IP보기클릭)211.54.***.***
'모바일 도박장 시장'을 설마 '게임 시장'이라고 생각하시는건 아닐거라 믿습니다. | 19.12.24 10:28 | | |
(IP보기클릭)39.7.***.***
한국은 그렇죠 유저들 수준이 그런대 | 19.12.24 10:41 | | |
(IP보기클릭)222.233.***.***
(IP보기클릭)115.40.***.***
(IP보기클릭)175.223.***.***
(IP보기클릭)182.221.***.***
(IP보기클릭)49.1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