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대편 AI나 파일럿등을 죽일때마다 쌓인 크레딧을 아군의 디파짓포인트에 가서 입금시키는 게임모드
죽을때마다 내 주머니속 크레딧이 반으로 깎임
상대편 AI나 파일럿등을 죽일때마다 쌓인 크레딧을 아군의 디파짓포인트에 가서 입금시키는 게임모드
죽을때마다 내 주머니속 크레딧이 반으로 깎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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톤이 무거워지고 명암이 진해졌다는 소리 아닐까요
(IP보기클릭)59.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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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키페디아
톤이 무거워지고 명암이 진해졌다는 소리 아닐까요 | 16.08.17 02:24 | | |
(IP보기클릭)110.70.***.***
저도 동감합니다 처음 클래스 골르는 드랍쉽안에사 텍스쳐 뭉개지고 와이어는 위도우급의 호쾌함이 안느꺄지네요 | 16.08.17 02:26 | | |
(IP보기클릭)59.21.***.***
전체적으로 어둡고 명암이 진해진 것도 있지만, UI도 전작에선 대부분이 흑백&투명에 가까운 반투명에, 가장자리에 분포되어있을 뿐만 아니라, 움직임에 따라 능동적으로 왔다갔다해서 시야를 별로 안가리는 데, 2는 UI가 커지고 표시할 게 많아진 탓인지 상당히 중앙가까히 침범해있고, 반투명도 아니며 정적으로 고정되어있어서 답답해보이네요. 거기에 전작에선 킬 할때마다 중앙하단에 얇고 조그만한 글씨로 표시해준 반면에, 2는 그런트 하나 죽이는 데도 그림이 강렬하게 나타났다 사라져서 짜증나보이기도 하고요. 뭐, 그냥 제 개인 감상일뿐입니다. 사람마다 다르게 느끼겟죠. | 16.08.17 02:45 | | |
(IP보기클릭)59.21.***.***
그리고 와이어도 너무 굵어서 시야를 가린다는 느낌이 드네요. 적어도 반투명하거나 얇았으면 어떨까 싶은 데.. 거기에 플레이어가 조종에 익숙치 않아서 그런지, 아니면 2에서 속도에 조정이 가해져서 그런 지 몰라도 파일러 이동속도가 느려진 느낌이라 좀 더 답답해보입니다. | 16.08.17 02:47 | | |
(IP보기클릭)183.97.***.***
애초에 타이탄폴2의 그래플링 훅은 위도우의 그것과는 관계없습니다 훅을 날리면 그리로 감겨들어가기만 하는게 아니라 파일럿의 진자운동을 함께 이용하는 방식임 | 16.08.17 02:57 | | |
(IP보기클릭)59.27.***.***
확실히 해상도가 낮아서 그런지는 몰라도 작은 화면에 여러가지 우겨넣으려다보니까 좀 답답해보이긴 함... 그래픽은 전 괜찮아보이고 그래플 훅도 현실감 있어보여서 전 UI만 개선하면 될 듯 하네요 | 16.08.17 08:40 | | |
(IP보기클릭)211.36.***.***
타이탄폴 엑박원 비정규해상도에 pc판 비쥬얼대비 똥적화로 유명했고 소스엔진 노인학대 치고는 괜찮은 그래픽이긴했지만 퍼포먼스 최악에 울트라 텍스쳐옵션 이슈도있었어요 비쥬얼 그 자체만 놓고봐도 물론 2가 압도적이고 | 16.08.17 09:07 | | |
(IP보기클릭)58.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