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성도 높아졌으나 수익성 ‘갈 길 멀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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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R] 승부수 띄웠지만…미디어서 사라지는 AR·VR [16]
사쿠라모리 카오리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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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의 달인 추천흡수기 유게이 유저정보
출석일수 : 4706일 LV.18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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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xp.추천 4 조회 5058 비추력 807656
작성일 2021.09.21 (08:31:29)
IP : (IP보기클릭)14.32.***.***
추천 4 조회 5058 댓글수 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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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175.194.***.***
이것도 진짜 큰문제라고 생각합니다.X 같은 코인이 4차산업은 무슨, 진짜 4차산업들 앞길 막는 암덩어리죠
(IP보기클릭)223.62.***.***
대형 개발사들 아무도 관심 없는 기기... 3d영화도 돈 된다고 영화사가 투자라도 하고 상영했는데 그걸로 비유하자면 메이저 영화사는 아무도 투자 안하고 인디 영화찍는 영화사만 3d영화 배급하는격 그 3d 영화는 고작 안경 하나를 극복 못하고 사라졌는데 안경급만 되도 vr은 대중적으로 성공 못할거라 생각 안경이 아니라 눈에 이식하는 수준까지 가면 그땐 뭘 해볼만할듯
(IP보기클릭)121.142.***.***
일단 사용이 간편하고 어지러움증 같은 증상이 없어야 일상적인 사용이 가능할텐데 편의성이야 기술의 발전으로 해결할수 있을지몰라도 어지럼증은 정말 물리적인 문제라... 대중적으로 자리잡는다 해도 보조용 기기로 남게될것 같음 vr은..
(IP보기클릭)14.58.***.***
AR는 그나마 멀미에서 자유로운 편이나 입체감이 거의 없다는 단점이 있는지라...
(IP보기클릭)59.30.***.***
vr좀 해본사람 입장에서 말하자면 걍 적응 문제더군요. 첨에는 느리게 걷는것도 어지러운데 나중에는 스파이더맨같이 와이어 액션 하는 겜도 문제없이 됩니다.
(IP보기클릭)121.142.***.***
일단 사용이 간편하고 어지러움증 같은 증상이 없어야 일상적인 사용이 가능할텐데 편의성이야 기술의 발전으로 해결할수 있을지몰라도 어지럼증은 정말 물리적인 문제라... 대중적으로 자리잡는다 해도 보조용 기기로 남게될것 같음 vr은..
(IP보기클릭)59.26.***.***
3D 멀미는 프레임수를 늘리면 어느정도 완화된다는 소리가있지만 그건 기기성능이 올아야하므로 아직은 힘들거 같네요 | 21.09.21 09:45 | | |
(IP보기클릭)14.58.***.***
Mzimkulu
AR는 그나마 멀미에서 자유로운 편이나 입체감이 거의 없다는 단점이 있는지라... | 21.09.21 11:07 | | |
(IP보기클릭)59.30.***.***
Mzimkulu
vr좀 해본사람 입장에서 말하자면 걍 적응 문제더군요. 첨에는 느리게 걷는것도 어지러운데 나중에는 스파이더맨같이 와이어 액션 하는 겜도 문제없이 됩니다. | 21.09.21 11:49 | | |
(IP보기클릭)119.149.***.***
98년에 SIN이라는 게임을 처음 플레이 했을때는 3D멀미를 느꼈었는데 지금은 스파이더맨도 잘 플레이 합니다. 결국 시간과 기술이 해결해줄겁니다. | 21.09.21 12:09 | | |
(IP보기클릭)124.111.***.***
근데 VR화면에 적응되면 적응될수록 VR만의 몰입감이 적어지긴하더라구요 | 21.09.21 13:11 | | |
(IP보기클릭)61.254.***.***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112.159.***.***
(IP보기클릭)175.194.***.***
-운하영웅전설-
이것도 진짜 큰문제라고 생각합니다.X 같은 코인이 4차산업은 무슨, 진짜 4차산업들 앞길 막는 암덩어리죠 | 21.09.21 14:26 | | |
(IP보기클릭)61.98.***.***
(IP보기클릭)223.62.***.***
대형 개발사들 아무도 관심 없는 기기... 3d영화도 돈 된다고 영화사가 투자라도 하고 상영했는데 그걸로 비유하자면 메이저 영화사는 아무도 투자 안하고 인디 영화찍는 영화사만 3d영화 배급하는격 그 3d 영화는 고작 안경 하나를 극복 못하고 사라졌는데 안경급만 되도 vr은 대중적으로 성공 못할거라 생각 안경이 아니라 눈에 이식하는 수준까지 가면 그땐 뭘 해볼만할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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