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에 한국 작품만 따로 모아볼 수 있는 메뉴 추가됨.
본문
[ETC] 넷플릭스서 '메이드 인 코리아' 콘텐츠 따로 본다 [6]
추천 2 조회 4786 댓글수 6
ID | 구분 | 제목 | 글쓴이 | 추천 | 조회 | 날짜 |
---|---|---|---|---|---|---|
118 | 전체공지 | 업데이트 내역 / 버튜버 방송 일정 | 8[RULIWEB] | 2023.08.08 | ||
352195 | 공지 | 국내외 언론 및 웹진 불펌 금지. (2) | 관리자 | 6 | 180830 | 2010.06.22 |
2211551 | ETC | 이햇성 | 2 | 3962 | 2020.06.25 | |
2211533 | ETC | 이햇성 | 3 | 1057 | 2020.06.25 | |
2211503 | S/W | 이햇성 | 10 | 8927 | 2020.06.24 | |
2211471 | ETC | 이햇성 | 14 | 12170 | 2020.06.24 | |
2211398 | ETC | 이햇성 | 1 | 2056 | 2020.06.23 | |
2211397 | ETC | 이햇성 | 1 | 1736 | 2020.06.23 | |
2211349 | ETC | 이햇성 | 7 | 6752 | 2020.06.22 | |
2211327 | ETC | 이햇성 | 13 | 8972 | 2020.06.22 | |
2211326 | S/W | 이햇성 | 13 | 18129 | 2020.06.22 | |
2211325 | S/W | 이햇성 | 4 | 3855 | 2020.06.22 | |
2211324 | S/W | 이햇성 | 15 | 10904 | 2020.06.22 | |
2211316 | ETC | 이햇성 | 6 | 9353 | 2020.06.22 | |
2211295 | ETC | 이햇성 | 8 | 3177 | 2020.06.21 | |
2211289 | ETC | 이햇성 | 4 | 3214 | 2020.06.21 | |
2211263 | ETC | 이햇성 | 21 | 14280 | 2020.06.20 | |
2211261 | ETC | 이햇성 | 16 | 7599 | 2020.06.20 | |
2211233 | ETC | 이햇성 | 28 | 19606 | 2020.06.19 | |
2211231 | ETC | 이햇성 | 6 | 2681 | 2020.06.19 | |
2211216 | ETC | 이햇성 | 13 | 9396 | 2020.06.19 | |
2211215 | ETC | 이햇성 | 5 | 1983 | 2020.06.19 | |
2211192 | ETC | 이햇성 | 20 | 8888 | 2020.06.19 | |
2211178 | ETC | 이햇성 | 18 | 9302 | 2020.06.18 | |
2211171 | ETC | 이햇성 | 17 | 8832 | 2020.06.18 | |
2211151 | S/W | 이햇성 | 5 | 7374 | 2020.06.18 | |
2211136 | ETC | 이햇성 | 24 | 20537 | 2020.06.18 | |
2211113 | ETC | 이햇성 | 3 | 2976 | 2020.06.17 | |
2211086 | ETC | 이햇성 | 13 | 5324 | 2020.06.17 | |
2211077 | ETC | 이햇성 | 17 | 6903 | 2020.06.17 |
(IP보기클릭)106.240.***.***
아시아권 공략 방법으로 한류를 선택했나보네..
(IP보기클릭)125.136.***.***
이런글 보면 우리나라 위상이 높아진거 같아서 기분이 좋음 추천 누릅니다. 이정도는 국뽕해도 돼죠?
(IP보기클릭)125.180.***.***
유튜브에서 넷플릭스 전략 봤는데 미국과 유럽 서구권은 넷플릭스 이용률이 높은데 아직 아시아권은 넷플릭스가 성장 잠재력이 크다고 하네요 더군다나 디즈니의 인수를 거부한 넷플릭스는 디즈니가 OTT에 진출할걸 예상하고 아시아 시장을 잡기 위해 알아보니 한류,K-POP등 우리나라 컨텐츠가 인기가 많다는걸 알고 아시아 시장은 한국 시장에 집중하는 전략을 취한다고 합니다 아마 내년에는 한국 시장에 더 과감한 투자로 미리 선점하는 전략 짰다고 하네요 한국에 디즈니 플러스 진출이 늦어진점 또한 넷플릭스에겐 다행인 점으로 한국에 엄청난 컨텐츠 투자가 내년부터 더욱 가속화 될거라 합니다 디즈니의 OTT 서비스 시작으로 넷플릭스가 1년에 15~18조원을 컨텐츠에 썼는데 내년부턴 20조원 그리고 내후년부턴 25조원으로 엄청난 투자를 한다고 하네요
(IP보기클릭)106.240.***.***
아시아권 공략 방법으로 한류를 선택했나보네..
(IP보기클릭)223.39.***.***
그 나라별로 다 따로 있는게 아닐까요 한국에선 한국 중국에선 중국 이렇게 | 19.11.28 12:36 | | |
(IP보기클릭)125.180.***.***
쿠오오오오아
유튜브에서 넷플릭스 전략 봤는데 미국과 유럽 서구권은 넷플릭스 이용률이 높은데 아직 아시아권은 넷플릭스가 성장 잠재력이 크다고 하네요 더군다나 디즈니의 인수를 거부한 넷플릭스는 디즈니가 OTT에 진출할걸 예상하고 아시아 시장을 잡기 위해 알아보니 한류,K-POP등 우리나라 컨텐츠가 인기가 많다는걸 알고 아시아 시장은 한국 시장에 집중하는 전략을 취한다고 합니다 아마 내년에는 한국 시장에 더 과감한 투자로 미리 선점하는 전략 짰다고 하네요 한국에 디즈니 플러스 진출이 늦어진점 또한 넷플릭스에겐 다행인 점으로 한국에 엄청난 컨텐츠 투자가 내년부터 더욱 가속화 될거라 합니다 디즈니의 OTT 서비스 시작으로 넷플릭스가 1년에 15~18조원을 컨텐츠에 썼는데 내년부턴 20조원 그리고 내후년부턴 25조원으로 엄청난 투자를 한다고 하네요 | 19.11.28 14:05 | | |
(IP보기클릭)125.136.***.***
데이비드비숍
이런글 보면 우리나라 위상이 높아진거 같아서 기분이 좋음 추천 누릅니다. 이정도는 국뽕해도 돼죠? | 19.11.28 15:50 | | |
(IP보기클릭)39.7.***.***
(IP보기클릭)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