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
다양한 사격이 가능한 무기.
높은 기동력과 더불어, 동료를 엄호하는 곡사와 높은 위력의 강사 등, 폭넓은 활약을 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병을 장전해 다양한 상태이상을 노릴 수 있다.
벌레철사 기술 - 한 수
벌레철사로 이어진 화살을 발사한다.
꽂힌 화살과 같은 곳에 두 번째 화살을 맞히면 벌레철사가 두 번째 화살에 감기며 참격속성 대미지를 준다.
꽂힌 화살을 향한 공격이 빗나갈 경우 꽂혔던 화살은 사라진다.
교체 기술 - 화살 찌르기
화살에 반응해 작열하는 말뚝을 박는다.
화살에 반응해 발생하는 추격은 히트한 화살의 대미지에 의존한다.
차지액스
검과 도끼의 두 가지 형태를 가진 무기.
가벼운 몸놀림이 가능한 검 모드로 에너지를 축적하고,
검과 방패를 합체시킨 도끼 모드로 에너지를 방출하여 강력한 공격을 펼친다.
벌레철사 기술 - 임기응변의 자세
벌레철사로 변형 기구를 묶어 검과 도끼를 합체시킨 상태를 유지,
잠시 동안 가드 자세를 취하는 기술.
가드 후 크게 움츠리면 검 상태로 돌아가나 가드 리액션을 작게 취해 검,
도끼 각각의 공격으로 이어 갈 수 있다.
교체 기술 - 병 추가 공격【격침】
속성 강화 중 방패찌르기 혹은 검 강화 상태에서
검으로 공격할 때 발생하는 속성 에너지를 저압 처리한 추격 기구.
이 기구에서 발생하는 속성 에너지는 불활성 상태로 발생 부위에 남아,
잠시 후 사라지지만 도끼의 고압력 공격에 의해 활성화돼, 해방 폭발을 일으킨다.
이 폭발로 속성 강화 중, 속성 강화 시간을 연장시킬 수도 있다.
건랜스
건랜스는 견고한 랜스에 포격 성능을 추가한 공격적인 무기다.
다양한 포격 액션으로 사냥감을 위협하면서,
높은 화력을 자랑하는 대담한 기술의 발동 타이밍을 노려보자.
벌레철사 기술 - 풀 불릿 파이어
밧줄벌레나 블래스트 대시를 통해 급속 접근한 후 모든 것을 쏟아붓는 상식을 벗어난 기술.
포격, 용항포, 용격포 중 부족한 게이지가 있을 경우 리로드 액션을 하게 되니 주의하자.
교체 기술 - 폭항포
폭발하는 말뚝을 사출하는 기술.
폭항포를 사용하면 건랜스의 끝이 가열되어 일정 시간 공격력이 강화된다.
또한, 용항포를 경량화하여 매우 빠른 속도로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
랜스
견고한 방패로 강력한 공격에도 자세가 흐트러지지 않으며,
방어한 상태로 공격이나 이동할 수 있는 고도의 방어 성능을 갖춘 무기.
카운터 공격이나 날카로운 연속 공격도 매력이다.
벌레철사 기술 - 승천 찌르기
그 창끝은 하늘로 올라 땅을 뚫는다.
밧줄벌레를 사용해 랜스를 하늘로 찔러 올린 다음 곧장 찍어 내리는 기술.
찍어 내리는 공격은 다단 히트다.
교체 기술 - 실드 태클
공격을 가드하며 방패공격을 해서 다양한 공격으로 연계할 수 있는 기술.
상대의 공격을 파악해 끊임없는 연계 공격을 노리자.
태도
날카로운 예리도가 매력인 무기.
사냥감을 베어낼 때마다 쌓이는 연기 게이지를 사용하면, 높은 위력의 기인 베기를 펼칠 수 있다.
덮쳐오는 공격을 읽고 반격하는 테크니컬한 움직임도 가능하다.
벌레철사 기술 - 원월
벌레철사를 통해 자신의 행동 범위를 좁혀 연기를 높이고 반격에만 전념하는 기술.
벌레철사에 둘러싸인 범위 내에서는 연기게이지가 줄지 않는 상태가 되며,
카운터 공격을 적중시키면 추가 공격이 발생한다.
교체 기술 - 위합
공격 후 가능한 느릿한 납도 동작.
검을 집어넣은 후, 쌓인 연기를 다음 참격에 담아 벤다.
참격은 연기의 단계에 따라 위력이 증가한다.
납도 전에 몬스터에게 공격당하면 연기의 색을 1단계 소비하여 자동으로 받아넘기지만,
타이밍에 맞춰 납도 동작을 풀면 연기게이지와 색 단계가 회복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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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도 헌터 : 랜스 브레이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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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ㅋ 패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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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작사측에서 건랜스도 그렇고 랜스도 그렇고 방패쟁이들 극혐 하는건 달라지지 않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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몬스터를 뚫으라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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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창끝은 하늘로 올라 땅을 뚫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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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릎이래서 난또 철권유저인줄 ㅋㅋㅋ | 22.05.24 12:3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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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짜 월드때 부터 많이 참고했음 ㅋㅋ | 22.05.24 16:2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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투구깨기 너프먹을지도 | 22.05.24 12:16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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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것만 봐도 좋은 무기 라고 생각하는.. | 22.05.24 12:1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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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기1순위 무기고 일본 본가 무기라 너프 절대 안함. | 22.05.24 12:2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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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드까지는 하이리스크 하이리턴무기였다고 생각하는데 라이즈부턴 확실히 로우리스크 하이리턴 | 22.05.24 12:3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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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본에서 졸라 멋지다고 한번 따라해봤다가 그만... | 22.05.24 13:5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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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창끝은 하늘로 올라 땅을 뚫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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털박
몬스터를 뚫으라고... | 22.05.24 12:36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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허공을 가르고 맨땅에 박힌다는 뜻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2.05.24 13:06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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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작사측에서 건랜스도 그렇고 랜스도 그렇고 방패쟁이들 극혐 하는건 달라지지 않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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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액보면 허 뭐가 바낀거지? ?ㅁ? | 22.05.24 12:1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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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랜은 그래도 낫다고 봅니다. 랜스는 진짜 너무 최악이에요. 조충곤 강룡을 랜스에도 준 거랑 마찬가지 | 22.05.24 13:4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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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작품 연속이라고 해도 사실 4때 너무 안 좋아서 4g때 좋았던거고 월드때 너무 좋았어서 아본땐 억까당했는데 나름 그게 선녀였을줄은 ㅠ | 22.05.24 13:0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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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때는 구렸음 4g때 좋아진거지 월드도 초반에 반짝이었고 | 22.05.24 13:5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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랜스는 이미지 좀 이상한데? 끝에 주먹이 달려있으면 둔기 아니냐? 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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옛날부터 몬헌은 이런 디자인이 많앗죠 월드때도 누가봐도 도끼인데 사실해머인 것도 있엇고 몬헌 디자인의 개성이라 저는 좋아하긴합니다 | 22.05.24 12:5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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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먹 쓰는 몬스터 장비라 고증임 ㅋㅋㅋ | 22.05.24 13:1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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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에 하것지 좀 기다려라 | 22.05.24 14:3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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범위 버프지 범위 반격이 아님 그리고 그거 받은대신 기존 카운터기 배율 너프됐음 | 22.05.24 13:2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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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신 카운터 타격수 증가 포함하면 배율이 60퍼나 증가했네요 | 22.05.24 14:06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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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꿔말하면 그 60퍼 증가를 위해 원월을 꾸준히 유지해야 한다는거라 마냥 좋은건 아닌듯싶음 | 22.05.24 14:1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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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신 저 안에서 연기게이지 하락이 없는데 굳이 카운터가 아니라도 유지시 메리트가 엄청나거든요 다른 무기는 그냥 안좋은데 이게 맞나 싶네요 | 22.05.24 14:1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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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스터등급 가면 몬스터가 이리저리 날뛸게 뻔한데 그 원안에서 지속딜 못하죠 월드처럼 하이리스크 하이리턴까진 아니더라도 조건부강화로 어느정도 조정된건 맞습니다 | 22.05.24 15:1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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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 원보다 좁아서 대체 맞출지가 의문인 기술이 더 많은데 유독 태도가 저렇게 범위도 넓은데 조정 쎄게 당해서 별거 아니란 말이 많네요~ | 22.05.24 15:1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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맞추는 기술이 아니라 원안에 있으면 버프 받는 기술입니다 | 22.05.24 15:26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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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니까 더 좁아서 맞출수 있는지도 의문인 기술 투성이인데 태도는 저렇게 넓은 원을 받아놓고 '아 마랭 몹은 날뛰니까 저안에서 딜못할거임~' 하는것도 웃기지않나요? 마랭몹이 날뛸건데 랜스 강룡이나 헤보 원, 활 찌르기 이런건 저 원보다 더 실용적인 기술일거라 생각하시나요? | 22.05.24 15:2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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