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통(Nintendo Switch 버전・스마트폰 버전)】
------------------------------------------------------------
[2/20(목) 15:00 갱신]
・내용
「포켓몬 뱅크」에서 「Pokémon HOME」으로 이사한 후, 「통신 에러가 발생했습니다 code:500 detail code:992」가 표시되면서 「Pokémon HOME」을 시작할 수 없는 현상
・대응 상황
해당 에러는 이사한 포켓몬 중에 부정한 포켓몬이 있을 때 발생하는 에러입니다.
앱을 최신 버전(ver.1.0.7 이후)으로 업데이트하면 에러가 표시되며 「Pokémon HOME」을 기동할 수 없는 현상이 해결됩니다.
부정한 포켓몬이 있으면 「Pokémon HOME」을 기동할 수 없기 때문에
앱 ver.1.0.7에서 부정한 포켓몬이 「알 모양 아이콘」으로 표시되도록 대응하였습니다.
「알 모양 아이콘」으로 표시되는 부정한 포켓몬은 조작할 수 없습니다.
또한, 위 에러의 발생 원인이 되는 문제가 있는 포켓몬이 「포켓몬 뱅크」의 박스에 있던 경우, 이사를 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포켓몬을 박스별로 조금씩 나눠서 이동시키면서 문제가 있는 포켓몬이 없는 박스만을 이사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어느 포켓몬에게 문제가 있는 지 등은 별도로 안내하지 않사오니 직접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2/20(목) 15:00 갱신]
・내용
「포켓몬 뱅크」에서 「Pokémon HOME」으로 이사한 후, 「통신 에러가 발생했습니다 code:500 detail code:999」가 표시되면서 「Pokémon HOME」을 시작할 수 없는 현상
・대응 상황
해당 에러는 이사한 포켓몬 중에 부정한 포켓몬이 있을 때 발생하는 에러입니다.
에러가 표시되고, 「Pokémon HOME」을 기동할 수 없는 현상은 해결되었습니다.
-「Pokémon HOME」을 기동할 수는 있지만, 박스 내에 있는 부정한 포켓몬은 표시가 정상적으로 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일반적인 플레이 이외의 방법으로 게임 데이터를 개변조하는 등의 행위에 의해 만들어진 경우나, 의도하지 않고 입수한 경우에도
부정한 포켓몬으로 인해 일어난 일체의 이상 현상은 원래 상태로 되돌리는 등의 대응이 불가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부정한 포켓몬을 「놓아준다」를 통해 놓아주면 표시가 정상 상태로 돌아옵니다.
또한, 위 에러의 발생 원인이 되는 문제가 있는 포켓몬이 「포켓몬 뱅크」의 박스에 있던 경우, 이사를 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포켓몬을 박스별로 조금씩 나눠서 이동시키면서 문제가 있는 포켓몬이 없는 박스만을 이사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어느 포켓몬에게 문제가 있는 지 등은 별도로 안내하지 않사오니 직접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2/17(월) 19:30 추가]
・내용
일부 고객님에게 에러 「code:400 detail code:8807」이 표시되어 「Pokémon HOME」을 기동할 수 없는 현상
・대처 방법
아래 순서대로 시도해 주십시오.
▼Nintendo Switch 버전인 경우
해당 에러가 발생하는 유저의 「Pokémon HOME」 저장 데이터를 삭제하면 정상적으로 기동합니다.
저장 데이터를 삭제하는 방법은 여기를 확인해 주십시오.
※해당 에러가 발생한 유저 이외의 저장 데이터는 삭제하지 않아도 됩니다.
※「Pokémon HOME」의 저장 데이터에는 맡긴 포켓몬의 정보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위 순서대로 「Pokémon HOME」의 저장 데이터를 삭제해도 맡긴 포켓몬은 그대로 남아 있사오니 안심해 주십시오.
▼스마트폰 버전인 경우
앱을 언인스톨하고 다시 인스톨한 다음, 초기 설정 화면에서 연동 중인 닌텐도 어카운트와 다시 연동하면 정상적으로 기동합니다.
※언인스톨해도 같은 닌텐도 어카운트와 다시 연동하면, 동일한 「Pokémon HOME」의 박스에 접속할 수 있으며,
맡긴 포켓몬도 그대로 남아 있사오니 안심해 주십시오.
・대응 상황
원인을 조사 중입니다.
------------------------------------------------------------
[2/12(수) 19:50 추가]
・내용
「포켓몬 뱅크」에서 「Pokémon HOME」으로 이사한 포켓몬의 「대단한 특훈」 정보가 사라지는 현상
・대응 상황
2/12(수) 18:00까지 위 이상 현상이 발생하였으나, 현재 수정된 상태입니다.
이상 현상이 수정되기 전에 포켓몬 뱅크에서 「Pokémon HOME」으로 이사하여
「대단한 특훈」의 정보가 사라진 포켓몬을 가지고 있는 고객님은 추후 복원 대응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복원을 위해 해당 포켓몬을 교환하거나 「포켓몬스터」 시리즈 소프트웨어로 데려가지 않도록 해주십시오.
대응 방법 및 대응 시기는 추후 본 페이지와 앱의 소식에서 안내하겠습니다.
------------------------------------------------------------
【스마트폰 공통(iOS・Android)】
------------------------------------------------------------
[2/21(금) 12:00 갱신]
・내용
일부 업적이 정상적으로 반영되지 않는 현상. (전국도감의 등록 상태 등)
・대응 상황
정상적으로 반영될 수 있도록 준비 중입니다. 대응이 완료될 때까지 잠시 기다려 주시기 바랍니다.
------------------------------------------------------------
[2/19(화) 19:20 갱신]
・내용
일부 고객님에게 에러 「code:800 detail code:100120」이 표시되어 「Pokémon HOME」을 기동할 수 없는 현상
・대처 방법
앱 내에서 캐시 삭제를 하면 정상적으로 기동하게 됩니다.
▼스마트폰 버전 「Pokémon HOME」에서 캐시를 삭제하는 방법
1. 앱을 기동하고 타이틀 화면 우측 상단에 있는 메뉴 버튼을 탭합니다.
2. 「캐시 삭제」를 탭합니다.
3. 「캐시 삭제를 진행하겠습니까?」가 표시되면 「OK」를 탭해 주십시오.
4. 「캐시 삭제를 완료했습니다.」가 표시되면 완료된 것입니다. 「도감」을 확인해 주십시오.
・대응 상황
조사 결과, 앱 내 이상 현상이 아닌 이용 환경에 따라 발생하는 증상으로 밝혀졌습니다.
증상이 발생한 경우 위와 같은 순서로 캐시를 삭제해 주십시오.
------------------------------------------------------------
[2/14(금) 13:00 추가]
・내용
맡긴 포켓몬이 스마트폰 버전 도감에 반영(등록)되지 않을 때가 있는 현상
・대처 방법
근본적인 개선을 위해 원인을 조사 중입니다.
앱 내에서 캐시 삭제를 하면 일시적으로 해결되는 경우가 있사오니 시도해주시기 바랍니다.
▼스마트폰 버전 「Pokémon HOME」에서 캐시를 삭제하는 방법
1. 앱을 기동하고 타이틀 화면 우측 상단에 있는 메뉴 버튼을 탭합니다.
2. 「캐시 삭제」를 탭합니다.
3. 「캐시 삭제를 진행하겠습니까?」가 표시되면 「OK」를 탭해 주십시오.
4. 「캐시 삭제를 완료했습니다.」가 표시되면 완료된 것입니다. 「도감」을 확인해 주십시오.
・대응 상황
원인을 조사 중입니다.
------------------------------------------------------------
【스마트폰 버전(iOS)】
[2/18(화) 13:30 갱신]
・내용
닌텐도 어카운트와 연동할 때, 단말기의 지문 인증이나 얼굴 인증 및 기타 패스워드 관리 앱을 사용하여
로그인 정보를 자동 입력해서 로그인한 경우, 「Pokémon HOME」 앱으로 돌아왔을 때 「연동하지 못했습니다」고 표시되는 현상
・대처 방법
앱을 최신 버전(ver.1.0.6 이후)으로 업데이트하면 해결됩니다.
------------------------------------------------------------
【스마트폰 버전(Android)】
------------------------------------------------------------
[2/20(목) 15:00 갱신]
・내용
앱을 버전 1.0.7로 업데이트한 후, 일부 Android 단말기(Android 32bit 단말기 한정)에서 「Error:125,1」이 표시되어 「Pokémon HOME」을 기동할 수 없는 현상
・대응 상황
앱을 최신 버전(ver.1.0.8 이후)으로 업데이트하면 해결됩니다.
------------------------------------------------------------
【Nintendo Switch 버전】
현재 확인된 이상 현상은 없습니다.
(IP보기클릭)175.121.***.***
미라클박스 하나씩 까게만든 새11끼 월급도 10원짜리로 줘야함 전액
(IP보기클릭)121.136.***.***
도감 연동안되는거 때문에 구글에 검색해보니 에러코드 999, 992 뜬다고 욕하는 영상이랑 글 엄청 많던데 알고보니 에딧몬 때문에 막힌거더만 ㅋㅋㅋㅋ
(IP보기클릭)121.163.***.***
스위치 버전은 흠잡을 디 없는데(애들만 이상한 일러에서 도트로 바꿔주기만 하면) 폰버전이 개불편함 미라클박스도 열 마리나 되면 한 번에 다 깔 수 있게 해주지 일일히 다 애니메이션 봐야 하고 박스 보기도 너무 귀찮고
(IP보기클릭)122.35.***.***
폰버전 인터페이스 누가 기획했냐? 미라클은 하나하나 해야하고, 포켓몬 검색은 이름을 알아야하고, 박스 관리 라벨등록 모든게 난잡하고, 업적은 무슨 업적인지 보기도 힘들고, 프로필은 안에 쳐넣어놔서 꾸며봐야 별 의미도 없고, 메인에는 즐겨찾기 몹 하나 멀뚱멀뚱 서있고 모바일게임에 흔히 있는 꾸미기 기능이라도 대충 넣어주면 안 되냐? 도감은 ㅅㅂ 없는 애들만 골라보기 이런 편의기능 좀 넣어주라고. 전국도감이 잡종도감보다 보기가 구리고 모아봐야 보기도 힘들고
(IP보기클릭)223.38.***.***
뭔데 출시 초기부터 저렇게 잔버그가 많냐
(IP보기클릭)223.38.***.***
뭔데 출시 초기부터 저렇게 잔버그가 많냐
(IP보기클릭)121.136.***.***
도감 연동안되는거 때문에 구글에 검색해보니 에러코드 999, 992 뜬다고 욕하는 영상이랑 글 엄청 많던데 알고보니 에딧몬 때문에 막힌거더만 ㅋㅋㅋㅋ
(IP보기클릭)121.163.***.***
스위치 버전은 흠잡을 디 없는데(애들만 이상한 일러에서 도트로 바꿔주기만 하면) 폰버전이 개불편함 미라클박스도 열 마리나 되면 한 번에 다 깔 수 있게 해주지 일일히 다 애니메이션 봐야 하고 박스 보기도 너무 귀찮고
(IP보기클릭)175.121.***.***
미라클박스 하나씩 까게만든 새11끼 월급도 10원짜리로 줘야함 전액
(IP보기클릭)122.35.***.***
폰버전 인터페이스 누가 기획했냐? 미라클은 하나하나 해야하고, 포켓몬 검색은 이름을 알아야하고, 박스 관리 라벨등록 모든게 난잡하고, 업적은 무슨 업적인지 보기도 힘들고, 프로필은 안에 쳐넣어놔서 꾸며봐야 별 의미도 없고, 메인에는 즐겨찾기 몹 하나 멀뚱멀뚱 서있고 모바일게임에 흔히 있는 꾸미기 기능이라도 대충 넣어주면 안 되냐? 도감은 ㅅㅂ 없는 애들만 골라보기 이런 편의기능 좀 넣어주라고. 전국도감이 잡종도감보다 보기가 구리고 모아봐야 보기도 힘들고
(IP보기클릭)121.136.***.***
도감에 필터로 미등록하면 없는애들만 리스트가 나오긴해요... 근데 진짜 폰버전은 UI가 너무 구림. 꾹누르기로 각종 메뉴 들어가는건 어떤 정신병자 생각인건지 | 20.02.21 21:20 | | |
(IP보기클릭)219.241.***.***
(IP보기클릭)121.163.***.***
삼다수 -> 폰 버전 홈 될 걸요? | 20.02.21 21:48 | | |
(IP보기클릭)174.232.***.***
삼다수에서 폰 버전으로 옮기기가능함 | 20.02.21 23:16 | | |
(IP보기클릭)223.62.***.***
앗 가능한가요 저번에 일단 스위치로 먼저 옮겨야한다고 봤던거 같아서 그랬는데 ㅎㅎ 확인해봐야겠네요 | 20.02.22 09:44 | | |
(IP보기클릭)223.62.***.***
답변 감사합니다 집에가사 확인해볼게요 ㅎ | 20.02.22 09:45 | | |